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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너무 튀겨져서 그런가 타격감이 바삭하다 못해 딱딱함
히오스는 이미 체력 0이야
.
타격감? 캘리포니아로 오십시오
만들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가로쉬 모션 변경이 몇 달이 지났는데 옛날 거로 패냐
Q모션 바꼇다고 하지말자 바뀐것도 타격감 ㅂㅅ 이니깐
야 솔직히 바뀐것도 영..
히오스는 그냥 망할만 했던 게임 안망하는게 더 신기 했던거지 가시성 드립이나 치면서 존나 대충 만드는 게임
너무 튀겨져서 그런가 타격감이 바삭하다 못해 딱딱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개입니다
대회의 가시성떄문에 일부러 실력을 숨기고 게임에 내놨지만....대회조차도...
롤 중간 캐릭터 것이 제일 낫네
히오스는 이미 체력 0이야
황금도끼라는 게임을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ㅡㅡ
타격감? 캘리포니아로 오십시오
.
뭐냐 ㅋㅋ 이거 밴브로드 처럼 대부분은 버그입니다냐 ㅋㅋ
롤알못인데 자야 왜 한번에 출혈 5스택임?
다리우스 패시브 5스택 샇이고 치는 평타는 무조건 5스택부터임
다리우스 패시브가 5스텍을 한번쌓으면 피의분노란 패시브가 생김 AD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평타및 스킬한번에 패시브 5중첩을 묻힐수 있게됨
감사감사 감사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5살짜리 애가 파리채로 내려치는게 더쌔겠다
Q모션 바꼇다고 하지말자 바뀐것도 타격감 ㅂㅅ 이니깐
팩트)) 도타2의 도끼가 나오면 다 싸그리 묻혀짐 팩트2)) 가로쉬의 타격감은 3개는 구리고(qw,회전궁) 2개는 좋음(e던지기, 도발)
루리웹-8256630415
시렁시렁 ㅜㅜ
루리웹-8256630415
사운드 좋아서 타격감 좋음
제발 이런거 하지 말아줄래 쪽팔리거든..
너도 그런댓글 안쓰면 참 좋은 유게가 되지 않을까?
가로쉬 저거 들리는소문으로 딴거낼려다 땜빵해서 낸거라 저렇다는데 그거보다는 시바 좀 나중에 수정을 하던가 아 참고로 타격감 나쁘면 단점이 내가 맞고있는데 별로 안아파 보여서 어어 하다가 죽음
도타가 없네
머리통 도끼로 찍는건 도타만한게 없는데
소리 효과 모션 전부다 ㄹㅇ
전기포트
만들어왔다...
당신의 학창시절로 대체되었다
가시성요 가시성 고갱님들
가로쉬님의 도끼는 마치 검과 같이 빠르기에 타격감을 느낄정도로 눈에 보이지 않는것이다 애송이.
도끼전사 궁좀 가져와줘요 흑흑
도타 도끼 가져오셈
만들어서 위에 올려놨다ㅠㅠ
뭐하는짓이냐! 정정당당하게 이글거리는 전쟁도끼로 승부하자.
뚜벅이일때 가로쉬 q 끄트머리 피격감 씹오지는데.. 개무서워서 숨안셔짐
뭐지 뭐지;;;; 워크래프트 프로즌 뜨론 보다 없어 보이는디;;;;
갓오스 <<<< 롤 <<<<<<<<<<<< 망타 갓끼전사
왜 도타 없냐 불편하군!
늦었지만 위에 가지고 왔다..!
히오스는 그냥 망할만 했던 게임 안망하는게 더 신기 했던거지 가시성 드립이나 치면서 존나 대충 만드는 게임
누가보면 히오스 억지로 시킨줄 알겠네 ㅋㅋㅋㅋ
응 그래서 지금은 안해 망겜 붙잡고 있을 필요가 없지
너가 게임을 증오하는 이유랑 상관이 없는거 같다는 말인데
대체 가로쉬 모션 변경이 몇 달이 지났는데 옛날 거로 패냐
삼도천 뱃사공
야 솔직히 바뀐것도 영..
기어다니던 시절로만 조지지 말고 걸음마로 비교해서 한 번 더 조지는 정도의 센스는 있어야지 맨날 기어다니던 시절걸로만 패면 재미가 있냐
바뀐것도 존나 이상해..
졸렬하네 ㅋㅋㅋ
줄진 궁 박히는 게 타격감 쩌는데. 히오스는 레알 타격감 개쩌는 거랑 개허접한 거랑 뒤섞여있어...엔진의 한계인가...
엔진 한계라고 치기엔 스타 2 스톰이랑 히오스 스톰 비교해보면 너무 차이남 이펙트를 너무 조져놨어 시벌것들...
그냥 인게임쪽에 실력있는 애니메이터가 졸 희귀한듯
생각해보니 스2 캠페인도 저ㅈㄹ은 아녔는데... 뭐랄까 쨍한맛이 없네...
탱커들은 거진 다 저모양임. 화려한거라고 해봐야 아서스 신드라고사나 디아 번숨. 그에 반해 딜러들은 화려하고 타격감 있는애들 꽤 됨 근데 이펙트가 넘 빨리 사라져서 느끼기 힘듬.
히오스 이펙트 대부분 한번에 들어가는 타격 대비로 화려함을 주는 것 같더라 그래서 도트딜이나 다단히트는 굉장히 이펙트가 짜. 지보 거미라던지 거미라던지
애초에 딜러들이랑 극단적으로 무딜인 가로쉬를 비교하니까 저러지 큐 한번 써서 라클 될 정도로 세면 타격감이 구릴 수가 없음
그만해 이미 디져버린 게임이야
롤 : 전반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쫀쫀하게 찍는 경향이 있고 그걸 위해 많은 데포르메를 넣기도함. 전체적으로 게임 애니메이션 말고 만화적인 요소들이 많이 들어가있음. 아이들 뛰기 감정표현은 물론 공격모션도 신경쓴 흔적이 보임. 히오스 : 기본 아이들 뛰기 감정표현등은 준수하고 개중에는 훌륭한 것들도 있음. 그런데 공격 애니메이션에 있어선 상당히 심각한 수준임.심지어 공격 궤도조차 어그러져있는 경우가 많고 타격시 무게감 이런건 거의 기대하기 어렵다고 해도 무방. 히오스 이건 진짜 그냥 키포즈만 잡아넣은것같음. 그 키포즈조차도 그냥 너무 단조로움. 공격 애니메이션 짜는 사람과 나머지 애니메이션 짜는 사람이 완전히 다른사람인가 싶을정도임. 결론 : 공격애니메이션에 있어선 가시성확보를 위한 이펙트나 게임의 진행을 위한 애니메이션의 프레임의 문제를 넘어서 롤과 히오스는 갭이 너무 큼.
도타 없어서 ㄲㅂ 고놈도 좋긴 한데
하지만 히오스는 피격감이 좋다고!
이게 히오스야?? 망한 이유가 있구만ㅋㅋㅋㅋ폰겜보다조 못하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