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소전내에서 스킬의 툴팁과 다르게 효과가 일치하지않는 스킬들이 다수 존재하여
작성자분이 대충아는것만 몇개 정리하셨다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각기 첨부합니다 '' )
< 인형 스킬 >
- 콜트 파이슨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59000
실제로는 현재 치명타율 패시브 버프가 적용되지 않음(버그),
패시브 지속시간 3초, 액티브 지속시간 3~5초(스킬 레벨따라 변동),
장갑계 특성 발동 시 사속버프 패시브 발동(버그) 등.
- M1 게런드 , OTS-44(도라지) -
- Kar98k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60779
실제로는 정밀저격은 현재 타겟이 아닌 가장 멀리 있는 적 우선.
이중저격은 현재 타겟이 아닌 보스급 적 우선.
-STG 44 , CZ 805 , 56-1식 , FAMAS-
http://gall.dcinside.com/m/micateam/227878
실제로는 타겟의 링크 수 만큼 1/2.5/4범위 내의 적들에게 각각 공격력의 4.5+1.8+1/1.8+1/1배의 피해를 입힌다.(최대 3중첩)
적 링크수에 따라 다름. 실험글 잃어버렸는데, 3중첩(4.5+1.8+1배)이 들어가려면 적이 3링크 이상이여야 하고 2링크면 2중첩(4.5+1.8배)만 들어감.
암튼, 도움은 안되고 그냥 좀 신기한 거 있음.
- P K P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245557
실제로는 매 공격 시 10%의 확률로 1.5배 강화탄을 추가로 발사한다.(더미인형 개별 적용)
1링크일때는 10%, 5링크일 때는 41% 정도로 스킬이 발동된다.
- K 2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376357
실제로는 노트모드 시 최대 9회 중첩 가능하고, 보스 상대로는 최대 1회만 중첩 가능하다(버그).
- TAC 50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60854
실제로는 적 체력 순으로 조준. 패시브의 표식 찍는 시간은 쿨타임 감소 진형버프의 영향을 받음.
- SPR A3G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60779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81837
실제로는 가장 멀리 있는 적 우선, 사속 버프 지속시간 1레벨 기준 3초.
- 클리어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160129
실제로는 무작위가 아닌 입힌 대미지 순.
- 페일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160225
실제로는 무작위가 아닌 현재 체력 순.
< 요정 부분 >
- 증원 요정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377471
실제로는 회피증가가 아니라 화력증가 11~20%. 지속시간 6~8초.
- 취사 요정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515574
실제로는 사속버프와 명중버프의 텍스트가 반대로 출력된다(버그).
< 중장비 부분 >
- 대전차 무기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40595
실제로는 3발마다 강화 미사일을 발사.
- 대전차 무기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40595
실제로는 작동하지 않음(버그).
- 박격포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40279
실제로는 100%의 확률(버그?).
- 대인 유탄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42678
실제로는 4발마다 강화 유탄을 발사.
< 툴팁 오류는 아니지만 기묘한 스킬들 >
(HG) M1911
(SMG) UMP45 등등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74610
실제로는 반경 2.9범위 내의 공격속도를, 변의 길이가 2.5인 정사각형 범위 내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 RMB , M37(이사카) 등등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32448
실제로는 넉백 확률 99%
-카르카노 M1891-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77245
실제로는 제대에 배속된 전체 RF가 아니라 제대에 배속되어 전투 중인 RF의 숫자에 따름(퇴각한 RF는 카운트하지 않는다).
패시브 버프를 받을 경우 버프 받았다는 빤짝이가 나오지 않음.
- 발리스타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59267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77308
실제로는 표식은 타겟팅만. 추가타 스택은 인형에게 쌓여있음.
패시브 효과는 쿨타임 감소 버프의 영향을 받음.
- LWMMG , FG42 , MK48 등등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495160
실제로는 지속시간 동안 치명타율 2000% 상승.
- 개장 SOP MOD 2 -
http://gall.dcinside.com/m/micateam/529189
실제로는 설한의 쐐기 영향하의 적이 있을 경우 쐐기 영향하의 적만 공격한다(버그).
각각의 작은 유탄 타겟팅은 중첩되지 않는다. 적이 2부대면 2개만 터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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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해골물 리스트입니다.
원본 링크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582321&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증원은 거꾸로 좋은 스킬인 듯
툴팁관련 버그는 아니지만 솜모 모드2 유탄은 가끔 잉여 유탄을 아군탱커한테 꼽습니다. 아마도 느그형된 m16한테 버그를 핑계로 불만을 표시하는거 같은데 사실 그 버그는 사라진지 오래라고 누가 솝모한테 알려주세요
K2는 의도된 거라 해놓고 나중에 고쳐버린 거라 좀 다르지요
이 겜 제대로 적용되는게 대체 뭐냐 콘
거의 다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뎈ㅋㅋ 모르는게 더 많을 줄이야.. 미카팀에 보내야 하는거 아닙네깤ㅋㅋ 아는데 안고치는건가????
맙소사..... ㄷㄷㄷ
증원은 거꾸로 좋은 스킬인 듯
연막도 기존보다 넓게주는게 이득인 스킬이죠...
거의 다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뎈ㅋㅋ 모르는게 더 많을 줄이야.. 미카팀에 보내야 하는거 아닙네깤ㅋㅋ 아는데 안고치는건가????
안고치는것도 있고 못고치는 것도 있고 그럴겁니다
툴팁관련 버그는 아니지만 솜모 모드2 유탄은 가끔 잉여 유탄을 아군탱커한테 꼽습니다. 아마도 느그형된 m16한테 버그를 핑계로 불만을 표시하는거 같은데 사실 그 버그는 사라진지 오래라고 누가 솝모한테 알려주세요
실제로는 매 공격 시 10%의 확률로 1.5배 강화탄을 추가로 발사한다.(더미인형 개별 적용) 1링크일때는 10%, 5링크일 때는 41% 정도로 스킬이 발동된다 그럼 PKP는 버그 수정되면 지금보다 더 강해지겠군요.
타보르 강행돌파 화력증가수치가 65%인데 버그로 인해 실제 상승치는 75%라고 하더군요
그거 고쳐진지 꽤 되었습니다.
띠요옹
이런건 함부러 고쳐달라하면 안됩니다. k2의 경우를 보면 더 망가뜨릴 가능성도 높아요..
akfldh34
K2는 의도된 거라 해놓고 나중에 고쳐버린 거라 좀 다르지요
음 예시가 좀 안 맞긴하네요.
어 이러면 증원 스킬작 해줘야되나 완전 갓요정이잖아 거지런땜에 100렙짜리 증원 2개있는데 ㄷㄷ
장미찡도 문제 있을텐데요
하지만 아무도 장미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ㅠ ㅜ
k2는 너무했네요ㅠ 말뚝딜도 의미가 없어짐..
역시... 버그전선.
띠요옹-!!
이 겜 제대로 적용되는게 대체 뭐냐 콘
대부분 버그입니다.
증원이 되게 좋네.
증원 처음엔 회피였는데 언제 바뀐건지는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