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사기나 꼼수 아닌가 싶은데...
https://www.sony.co.kr/electronics/support/articles/00179520
<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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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맨의볼륨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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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맨의모드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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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하는동안 워크맨에서 볼륨이 나지 않는다(또는 볼륨 레벨이 갑자기 0으로 내려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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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폰 왼쪽에서 오디오 소스 파일에 없던 잡음이 들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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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투스램프에서 빨간불과 파란불이 번갈아 켜지거나 계속 파란불로 켜져 있어 블루투스 상태를 확인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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램프에서빨간불이 두 번 반짝거린 후 충전이 되지 않는다.
<해당 모델 및 일련번호>
해당 모델: NWZ-WS613/NWZ-WS615
해당 일련번호: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워크맨이 해당하는 제품인지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 하세요
<모델 및 일련번호 확인 방법>
모델 및 일련번호는 워크맨 뒷면(오른쪽)에 나와 있습니다.
<무상 교환 가능 기간>
2015년 11월19일부터 2017년 6월 30일까지
제가 2015-11-03 에 구입 했습니다. 음악 잘 나오나 테스트 하고 방치 했었죠.
수영중 사용 목적으로 구입했지만 수개월 동안 방치했었고
날씨가 풀려 운동하며 사용해 보니 위 링크 같은 증상이 종종 나타난 겁니다.
서비스센타 가는걸 미루다
며칠전 위 링크를 발견 했는데 날짜가 지났네요.
소니에서는 제가 구입한 달에 무상교환을 시작 했지만 아무런 연락도 못 받았습니다.
오늘 서비스센타에 문의해 보니
보증기간이 지났으니 유료수리비가 나올 거라는 말만 반복 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소니에 등록했나 봐요. 2016-01에 제품등록 됐다고 하네요)
제 생각에는 자동차 리콜 같이
제품자체에 결함이 있으면 기한없이 리콜(무상교환)을 해야 하지 않나 싶은데
이 방면에 잘 알고 계시분 답변 좀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