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가 항상 홀수번호대 마다 크게 시스템 바꾸거나 큰 요소를 추가 하는 식으로
변화를 줘서 출시하고 유저들 피드백이나 불편한점,문제점 같은거 보완하고 다듬고 해서
바로 다음 짝수번호대 작품 출시 하는 식으로
1 출시> 그럭저럭 반응좋음 >문제점 고치고 스토리 더 다듬고 파고들어서 2 에지오 트릴로지 출시 >대박
3 해상전 도입 > 반응좋음 > 해상전 다듬어서 해상전 4 위주로 출시 >4 대박
유니티 출시> 스토리개연성,최적화 문제로 욕 오지게 먹음 > 그나마 나아진 스토리,비교적 잘된 최적화,더 편해지고 화려해진 파쿠르로 신디 케이트 출시 > 그나마 평타
이래 왔는데
오리진에서 시스템 크게 바뀐거 나름 호평이었고...욕좀 먹었던 레벨 시스템은 좀더 다듬어서 나오면
오딧세이도 괜찮게 나오지않을까 ?
어크 시리즈는 뭐 크로니클 시리즈까지 예약 구매 해왔어서 이미 예구 했지만 ..뭐..
오리진은 신디랑 유니티의 좋은점을 뽑아서 적절하게 잘 섞은 느낌이긴 했음. 장비파밍은 더이상 사냥 안해도 되게 드랍으로 바꿨지만 이게 득일지 실일진 봐야알겠고... 레벨시스템도 마찬가지겠네
외장하드2tb
ㅇㅇ 당연한건데 유비는 그게 좀더 심했지 대부분 게임 홀수번호 짝수번호 비교 해보면 그래서 오딧세이도 오리진 호평이었던거 보면 크게 괜찮은 게임으로 나오지 않을까 하는걸 바란다는 의미 에서 적은거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