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개발 중인 새 오버워치 패치를 테스트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문제를 발견하셨거나 의견이 있으시면 기술 지원 토론장에 올려 주세요.
아래 패치 노트는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변경 사항들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 대부분이 추후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는 PC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PC 전용 변경점만 안내해 드립니다.
※일반 업데이트
■일반
- 젠야타, 루시우, 모이라에게 자신이 공격받는 상황 대사를 추가했습니다.
■해킹
- 그룹 찾기 검색 화면에서 필터 설정을 변경하면 해당 설정이 항상 저장됩니다.
※영웅 갤러리
- 새로 추가된 잠금 해제 콘텐츠를 표시하는 "추가된 콘텐츠!"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일반
- 이제 일부 영웅들의 정신 집중형 궁극기 또는 변신형 궁극기가 끝나면 탄약이 재장전됩니다.
- 영향을 받는 정신 집중형 기술: 정크랫의 죽이는 타이어, 파라의 포화, 로드호그의 돼재앙, 젠야타의 초월
- 영향을 받는 변신형 기술: 겐지의 용검, 윈스턴의 원시의 분노
#개발자의 코멘트: 이번 변화로 지속시간이 긴 궁극기를 사용하고 바로 재장전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아나
- 나노 강화제
- 이제 대상의 생명력 또한 즉시 300 회복시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번 변경으로 아나가 더 다양한 상황에서 유연하게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브리기테
- 방패 밀쳐내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재사용 대기시간이 약간 늘어났으므로, 브리기테를 상대하는 쪽에서는 방패 밀쳐내기를 상대하기가 수월해질 것입니다.
■둠피스트
- 로켓 펀치
- 이제 시메트라의 순간이동기에 충돌하지 않습니다.
- 이제 이동을 멈추지 않고 시메트라의 감시 포탑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 변경 사항은 둠피스트가 시메트라의 설치물에 대응하는 상황에서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조
- 이단뛰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한조는 이단뛰기 기술 덕에 회피율이 매우 뛰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졌으므로 한조를 잡기가 조금 쉬워질 것입니다.
■모이라
- 생체 손아귀
- 초당 에너지 재생률이 2에서 2.4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제 적 대상이 없는 상황에서 모이라가 치유 기술을 조금 더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루시우
- 분위기 전환!
- 효과 반경이 10미터에서 12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소리 방벽
- 임시 보호막이 500에서 750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루시우의 소리 방벽으로 제공되는 보호막이 늘어나며 폭발적인 피해에 더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될 겁니다. 분위기 전환! 효과 반경이 증가하여 더 많은 아군이 회복과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메르시
- 카두세우스 지팡이
- 치유 광선의 초당 치유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메르시의 기존 치유량은 너무 높아서 어떤 조합에서도 메르시를 다른 영웅으로 대체하기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이번 변경 이후에도 메르시는 경기 전반에 걸쳐 다른 지원 영웅보다 더 많은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변경으로 다른 지원 영웅들의 활용폭이 넓어질 것입니다.
■솜브라
- 일반
- 솜브라 머리의 타점 크기가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버그 수정에 가깝습니다. 솜브라의 머리 타점은 비정상적으로 컸습니다. 특히 뒤에서 더 그랬고요. 기존에는 솜브라 뒤에서 등 위쪽을 노리면 헤드샷을 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솜브라의 머리 타점 크기가 더 정확해졌습니다.
■라인하르트
- 방벽 방패
- 이제 장식용 휘장이 방벽 밖으로 돌출되지 않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라인하르트의 방벽 방패가 매끄러워지며 적들의 기술과 투사체(정크랫의 폭탄 등)를 더 고르게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위도우메이커
- 갈고리 발사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지며 위도우메이커가 위치를 변경하는 빈도가 약간 줄어들 것입니다.
■자리야
- 에너지
- 초당 에너지 감소율이 2에서 1.6으로 감소했습니다.
- 중력자탄
- 범위가 8미터에서 6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에너지 감소율이 낮아지면 자리야가 전반적으로 보유하게 되는 에너지는 증가하므로,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며 궁극기를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게 됩니다. 중력자탄의 범위를 줄여 플레이어들이 함께 끌려가지 않고 아군을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버그 수정
■경쟁전
경기 탈주 플레이어가 돌아올 수 있는 제한 시간이 만료된 후에 경기가 완료되기 전에 나간 플레이어가 추천 레벨을 잃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보]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 2018년 7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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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쁘고 귀여운 브리 하향 좀 그만 태워라 이놈들아
파라 자탄피해 좀 없애줘라 죽음각오하고 궁써야 되는데 가까이서 쓰면 그냥 ■■궁임
아나 수면 총이나 수류탄중 하나를 정크처럼 두개 해주면 좋을 듯 한데..
브리 이제 좋지도 않은데 왜 또 너프여. 롤백해도 모자랄 판에..
아나 루시우 ㅎㅎㅎㅎㅎㅎ
라인은 방벽 회복 관련해서 버프를 좀 더 해줘야할것 같은데
자리야 궁 너프가 게임판도에 꽤 영향을 미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