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 유저지만 라인하면 발암걸려서 라인 빼고 다하는데
옆에서 라인 하는거보면 방벽들고 화물앞을 막는게 아니고 슬금슬금 뒤로 빠지는데 ;;;(레알 그냥 화물이 저절로 밀립니다...)
왜 자꾸 빠지냐고 앞으로 가서 화물 안움직이게 막으라고 제가 머라 하긴하는데
왜 빠지는거나요 이해가 안되서 그러는데 뭔가 이유가 잇나요
탱 유저지만 라인하면 발암걸려서 라인 빼고 다하는데
옆에서 라인 하는거보면 방벽들고 화물앞을 막는게 아니고 슬금슬금 뒤로 빠지는데 ;;;(레알 그냥 화물이 저절로 밀립니다...)
왜 자꾸 빠지냐고 앞으로 가서 화물 안움직이게 막으라고 제가 머라 하긴하는데
왜 빠지는거나요 이해가 안되서 그러는데 뭔가 이유가 잇나요
ninlh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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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 앞에서 방패 딱 펼치고있으면 방패순삭되고 라인터짐 화물뒤에서 펼쳤다가 접었다하면서 화물을 라인 방패삼아 버티는거 화물앞에서 나댈땐 자리야 방벽이 있을때 근데 이것도 케바케라 조합따라 보고 하는거지 무조건 나가거나 들어가있거나하면안됨
하이퍼FPS라면서 생각보다 많이 무시하는데 오버워치에서도 엄폐는 중요한 스킬 중 하나
한 두번이 아니라 매번 그러면 님이 탱 역할을 제대로 못 해서 방벽에 딜이 다 쏠리니까 빼는거에요... 투탱이면 자리야던 디바던 호그던 라인한테 딜 다 안 쏠리게 충분히 어그로 핑퐁 가능한데 그게 안 되니까 뺄 수 밖에 없는거 방벽 체력이 오천정도 되면 몰라요, 라인 유저로서 제대로 딜 분산 시켜주는것도 아니고 상대 딜러 커트해주는것도 아니면서 라인님 왜 방벽 내리세요, 왜 뒤로 빠지세요 하는 작성자같은 사람들 보면 열만 오름. 라인 혼자서 해먹는거 보고 싶으면 아나 골라서 폭힐에 뽕 주던가
아군화력이 개ㅂㅅ 이면 저렇게 사리면서 해야함 상대 딜러들 신나서 내 방벽 다때려부수는데 우리팀은 하는게 없거든
상황따라 다르죠... 각 안나오면 빠지는게 맞죠.
화물 앞에서 방패 딱 펼치고있으면 방패순삭되고 라인터짐 화물뒤에서 펼쳤다가 접었다하면서 화물을 라인 방패삼아 버티는거 화물앞에서 나댈땐 자리야 방벽이 있을때 근데 이것도 케바케라 조합따라 보고 하는거지 무조건 나가거나 들어가있거나하면안됨
그리고 라인이 뒷걸음질할땐 아군이 상대 저지가 아예안된다고느낄때 쫄보되서그런거 들어갈테니 같이 전진방패해달라고 콜을보내면됨 화력이 라인에게 다쏟아지면 방패순삭되고 터짐 그럴땐 딜러가 진입콜을 해주면좋음 같이진입해서 나눠맞도록 그걸 라인이 해주면좋지만 안되면 딜러가하는것도 나쁘지않음
상황따라 다르죠... 각 안나오면 빠지는게 맞죠.
한 두번이 아니라 매번 그러면 님이 탱 역할을 제대로 못 해서 방벽에 딜이 다 쏠리니까 빼는거에요... 투탱이면 자리야던 디바던 호그던 라인한테 딜 다 안 쏠리게 충분히 어그로 핑퐁 가능한데 그게 안 되니까 뺄 수 밖에 없는거 방벽 체력이 오천정도 되면 몰라요, 라인 유저로서 제대로 딜 분산 시켜주는것도 아니고 상대 딜러 커트해주는것도 아니면서 라인님 왜 방벽 내리세요, 왜 뒤로 빠지세요 하는 작성자같은 사람들 보면 열만 오름. 라인 혼자서 해먹는거 보고 싶으면 아나 골라서 폭힐에 뽕 주던가
방벽 에너지 만땅이고 체력도 풀피인데 뒤로 슬금슬금 뺌 매번 그러는건 아니고 그럴 때가 있었는데 댓글들 보니깐 갑자기 라인한티 폭딜들어와 한번 죽고 심리적으로 위축됫나봄
라인 조합에선 라인 터지면 한타 터지는 경우가 많아서 아군 노케어로 폭딜들어와서 죽거나 하면 아무래도 라인이 소극적으로 할수밖에 없죠.
폭딜들어와서 위축되는게 아니라 같은 상황이 반복될 확률이 높으니 들어갈수가 없는겁니다.. 들어가면 복권에서 꽝나올 확률로 죽거든요.
아군화력이 개ㅂㅅ 이면 저렇게 사리면서 해야함 상대 딜러들 신나서 내 방벽 다때려부수는데 우리팀은 하는게 없거든
하이퍼FPS라면서 생각보다 많이 무시하는데 오버워치에서도 엄폐는 중요한 스킬 중 하나
진짜 중요하더군요. 탱이든 딜이든 힐이든 벽이나 엄폐물 안끼고 싸우는 애들은 본인들 피관리도 전혀 안되고 상대 원딜한테 금방터짐
저도 라인하면서 엄폐개념이 머릿속에 장착되는 순간 화물맵에서 특히 승률이 비약적으로 올라가더군요
라인 방패들고 나대면 앞뒤라인 유격되고 cc기 맞고 방패 터지고 하는 거 순식간임... 라인이 뒷걸음질 안할라면 같은 팀원들이 도와 줘야됨.. 섭탱이 숨 쉴 틈을 주던가 딜이 상대를 물러나게 만들던가 힐은... 루시우 이속 말고는 특별히 해 줄 게 없네... 힐이나 잘 넣어주면 충분
제대로 탱하는거 맞나요. 라인이 아니더라도 다른 탱다해도 상황보면서 몸빵하면서 엄폐도 해야하는데 라인이 뒤로 빠지는건 같은탱이 못해서 딜이 몰리던가 딜러들이 적 견제 못하니 실드 순삭해서입니다.
라인 안해보신듯...
안해봐서 물어본겁니다..... 어쩐줄 알아야 잘 캐어하니깐
상대 메이 있을땨도 물러나면서 방벽들어야함 방벽들고 앞에 가면 얼음방벽으로 라인 하고 뒷줄 갈라치기하고 라인 샌드백됨 이캐릭 저캐릭 다해봣지만 라인할때가 제일 생각많이하게 되드라
3탱 3힐끼리 싸우는게 아닌이상 라인할때 은엄폐물 끼고 무조건 싸웁니다. 그러지 않으면 그냥 2500짜리 스킬없는 캐릭터랑 똑같아요. 시간을 벌면서 상대방이 접근하지 못하게 존재감을 내뿜는게 1순위입니다. 라인은 방벽이 2순위, 존재감이 1순위입니다. 문제는 존재감이 엄청 조건부라서, 지형지물을 엄청 끼면서 싸워야해요.. 특히 맞라인전에서 지형지물의 유무는 엄청커서 돌진이 박힌다는지, 돌진을 할수 있는지 이런걸 다 따져가면서 해야합니다.
중간에 튕겨서 말이 이상하긴 한데 사실 존재감같은 경우도 방벽이 있어야 가능한 이야기라.. 결국 비슷한 말이네요
방패들고 3인칭시점에서 주변상황 대충보고 아군이 안보이거나 뒤쪽에있으면 라인혼자 앞에있는거니 뒤로 조금씩 빼는게 맞습니다.. 라인 잘써먹을려면 특히 섭탱이 라인근처에서 방패 앞뒤로 왔다갔다 하면서 방벽관리 같이해줘야됨...
본인은 안 하는 캐릭터지만 남이 그 캐릭터 하면 못 한다고 뭐라한다... 이것만 봐도 발암은 본인이 하는 것 같은데요? 라인 같은 중요 캐릭을 애써 안 한다는 건 아직 게임 자체를 할 줄 모른다는 거.
라인이 사실상 방벽을 가지고 있어도 2천이라는 한계가 있기때문에 그냥 단순하게 적 공격 막는 용도로 사용하면 절대 못버팁니다. 그 어느캐릭보다 은엄폐 잘해야하는 캐릭터가 라인이에요. 잘하는 라인들이 힘싸움 할때 자리 선정하는거 유심히 보시면 항상 코너링이나 숨을곳을 바로 옆에다 두고 싸웁니다. 언제든 숨을수 있게요. 그러니까 방벽대신 화물을 이용하면서 힘싸움 하는거죠. 라인의 방벽은 순간적으로 아군에게 포킹할수있는 찬스를 주면서 땅ㅁㅁ기 싸움을 위해 사용됩니다. 뒤에 아군도 없는데 방벽 펼쳐서 방벽 다 녹은후에 한타가 벌어지면 그냥 쭉 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