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크리 승률이 낮다고 계속 상향하는데
난사 데미지 상향은 잘못됬다고 생각됨
지금 45 데미지도 나쁘지 않은데, 55는 진짜 탱커까지 녹일정도의 데미지 같음
데미지 보다는 구르기 쿨타임을 줄여서 기동성을 높이는게 더 밸런스 면에서 좋을듯 싶은데
쿨타임 6초에서 4초 정도로
데미지를 올려도 승률을 올라가겠지만
반 저격수 캐릭이 탱커까지 녹여버리는 괴랄한 캐릭이 될것 같음
맥크리 승률이 낮다고 계속 상향하는데
난사 데미지 상향은 잘못됬다고 생각됨
지금 45 데미지도 나쁘지 않은데, 55는 진짜 탱커까지 녹일정도의 데미지 같음
데미지 보다는 구르기 쿨타임을 줄여서 기동성을 높이는게 더 밸런스 면에서 좋을듯 싶은데
쿨타임 6초에서 4초 정도로
데미지를 올려도 승률을 올라가겠지만
반 저격수 캐릭이 탱커까지 녹여버리는 괴랄한 캐릭이 될것 같음
섬난에 600짜리 풀피 탱거도 걍 녹겠네요. 덩치 커서 근거리 섬난 다 맞을 텐데 685 폭딜을 어케 버티죠? 그리고 탱커 상대하라고 만든 리퍼, 정크, 바스 같은 애들 이제 누가 함?ㅋㅋㅋ
탱커와 힐러는 ㅄ만드는 갓게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져에게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렇다고 그냥 다 갈아버릴 수준으로 만들면 곤란하죠
사실 맥크리 피스키퍼 구경 생각하면 녹이는게맞긴함 옵치 초창기엔 당연히 녹이는게맞았는데 어느순간 반저격수가되있음 제생각엔 블리자드가 반저격수는 애쉬한테주고 맥크리는 다시 골목대장 만들어줄려는 의도같음 피스키퍼 1:1모델보면 예상구경이 최소 20mm던데 체이탁 딱 두배네요 장약이 적은 탄이라쳐도 저정도면 코끼리도 한방컷임 엘리펀트건이 16mm니까
구경이야기는 그냥웃자고한말이고 핵심은 기동성대신 우월한 근거리화력을 다시 돌려주려는거같음 애쉬도 중거리특화다보니까 차별성을 그쪽으로 주려한듯함
그노무 차별성때문에 탱커들 다죽게 생겼네요 ㅋㅋㅋ
탱커와 힐러는 ㅄ만드는 갓게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져에게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섬난에 600짜리 풀피 탱거도 걍 녹겠네요. 덩치 커서 근거리 섬난 다 맞을 텐데 685 폭딜을 어케 버티죠? 그리고 탱커 상대하라고 만든 리퍼, 정크, 바스 같은 애들 이제 누가 함?ㅋㅋㅋ
그러게요 리퍼 정크 바스같은 애들 화력때문에 불리한 점도 있고 한데 맥크리는 그런거 없이 원거리에서도 딜 잘내고 스턴도 있는데 얘네들 왜함?
탱 견제용임. 맥크리는 도주기도 없는 캐릭이라 디바같은 탱들에게 1:1로 코너에 물리면 일방적으로 죽기 십상이라 그거 조금 견제하라는 의도로 보임 디바유저 시선에서, 상대팀과 혼자 동떨어져있는 상대 맥크리만 보이면, 맥크리가 아주 초고수가 아닌이상, 확정적으로 잡는 경우가 많아왔을거임. (물론 초고수라면 잡힐정도로 혼자 동떨어져있지도 않음. 그것자체가 물리면 잡히기 쉽다는 반증이기도 하고)
루리웹-638219042
그렇다고 그냥 다 갈아버릴 수준으로 만들면 곤란하죠
구 섬난구난 패치했으면 깨달아야하는데 그대로 뎀지만 덜 올려주고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