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에 있는 업적 시스템을 하스스톤에도 가져와서 적용해
유저들에게 도전 욕구를 자극 시킬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해 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하스스톤에서 업적을 완료하면 칭호를 주는 방식으로 하면 재미 있겠네요.
예를 들자면
업적 1
모험 모드 패치워크에게 500이상의 데미지 받기
[완료 보상 칭호 : 패치워크 전용 허수아비]
업적 2
모험 모드 그라불루스의 독액괴물 200마리 처치
[완료 보상 칭호 : 독액괴물 전문 처리반]
업적 3
모험 모드 고딕의 유령에게 500 데미지 받기
[완료 보상 칭호 : 유령과 함께 춤을]
업적 4
선술집 난투 500승 하기
[완료 보상 칭호 : 선술집 풋내기 싸움꾼]
칭호는 1개만 장착 가능 하며 해제도 가능 합니다.
칭호 장착 효과
대전 룰렛에서 장착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적절한 상대]가 기본 설정이 되어 있고
칭호를 장착한 상태라면
칭호의 명칭이 상대방 대전자에게 보여 지게 됩니다.
한가지 더
대전 인게임에서도 자신의 아이디위에 칭호의 명칭이 보여 집니다. (상대방도 볼 수 있습니다.)
[칭호 마다 고유의 글자 색도 존재 합니다]
이렇게 업적 시스템을 적용하면 다양한 업적을 만들어서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해 줄 수도 있고
모험 모드 또한 한번하고 끝이 아니라 다시 한번 도전하게 만드는 소비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재밌는 생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