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시 황금 폭죽 기술자를 받을 수 있으며
패치 이후 접속한 유저는 일일 퀘스트 창이 남아있을 경우 이벤트 퀘스트를 2개 받을 수 있으며
(패치 전에 접속했던 유저는 기본 일일퀘스트 1개+이벤트 일일퀘스트 1개를 받습니다.)
기존에 받은 퀘스트도 변경하면 이벤트 가루 퀘스트가 나옵니다.
만약 일일 퀘스트 창을 2개 남겨두고 패치 이후에 접속하여 기본 퀘스트를 변경할 경우 이벤트 퀘스트만 3개가 되겠죠.
얼마전에 예고됐던 카드들(냉혈, 불꽃의 토템, 사냥꾼의 징표, 에메랄드 주문석, 평등)의 너프도 이루어졌습니다.
너프된 카드는 약 2주간 마력 추출시 제작 비용과 동일한 가루를 받을 수 있으니 꼭 갈아두세요.
이번엔 갈게 없네
불꽃의 토템 너프는 진짜 환영한다. 1턴에 1코짜리 하수인 내고 2턴에 토템내서 초반 피 깍아먹는 패턴은 정말 짜증나...
애초에 쓰랄 영능이랑 기본카드가 그런 플레이를 하라고 설계된 겁니다. 요즘 하스 밸패가 욕먹는 이유중 하나가 가루 안주려다보니 기본카드위주로 너프해서 저런 영웅의 정체성 자체를 없애기 때문인데...
축소광섬 5코 공 체 1 평등 4코 체 1 모지?
홀기사한테 평등 안줄려고 너프한거라,, 평등 3코되면 홀기사가 너무쌔져서,
폰스는 또 왜 ㅁㅁ을 내놓은건지 ㅡㅡ 초기용량 줄인다고 사운드 파일 선택적으로 다운로드 하게 만들었다는데 왜 이미 설치 해놓은 폰스에 다시 사운드 파일이랑 황금 에니메이션을 다운 받아야되는지 모르겠음 근데 다운이라도 잘 되면 몰라 계속 30퍼쯤에서 걍 다운 멈추고 걍 빡쳐서 아예 폰스 지웠다가 다시 설치하는데 이제는 처음 로딩화면에서 멈춤
생각보다 패치 용량이 많네요 모바일은 좀 짜증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