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대로라면 0시 파트까지 끝나고 올리는게 맞겠지만 왠지 그때는 랭킹보단 새해 인사쪽일 것 같아서 미리 올려둡니다
1. 03시 공개
스카웃 티켓으로 가장 많이 스카웃 된 아이돌
일반 스카웃 티켓, [있는 그대로의 거리에서]-타카가키 카에데
S레어 스카웃 티켓, [푹신푹신 홀리 나이트]-이브 산타클로스
플래티넘 스카웃 티켓, [이터널 블룸]-시부야 린
플래티넘 S레어 스카웃 티켓, [할로윈 쁘띠 데빌]-후타바 안즈
이벤트 S레어 스카웃 티켓, [생존본능 발큐리어]-닛타 미나미
2. 06시 공개
가장 많이 구입된 룸 코디 세트
1위, 로손 콜라보 세트
2위, 과자집 코디
3위, 레트로 모던 코디
영업을 다녀온 횟수가 가장 많은 아이돌
1위, 시부야 린
2위, 이치노세 시키
3위, 모리쿠보 노노
3. 09시 공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데레포
1위, 미오의 데레포 첫 시작 기념 데레포
2위, 치에리의 렛
다른 아이돌 들과 [렛], [츠 리], [듬]을 하나씩 올렸던 데레포였습니다
3위, 카렌의 고해(?)
아실 분들은 아시는 그거
좋아요를 받은 수가 가장 많은 아이돌
1위, 후타바 안즈
본인 말로는 봇까지 집계해서 그렇다는 모양
뭐 봇도 안즈긴 안즈니까요...
2위, 아라키 히나
3위, 사기사와 후미카
4. 12시 공개
흭득 팬 수가 가장 많은 아이돌
1위, 시부야 린
2위, 시마무라 우즈키
3위, 하야미 카나데
덧붙이자면 린의 총 팬 합계는 1300억명이라고 합니다.
자그마치 지구 19개 분량!
또 모든 아이돌의 팬 수를 다 합치면 약 3조 4700억,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마지막으로 라이브 파티에서 주고받아진 플라워 스탠드의 총 합계
약 5천만개라고 합니다
이쪽도 어마어마하군요
5. 15시 공개
시청횟수가 가장 많은 이벤트 커뮤입니다
1위, Happy New Yeah!
2위, 아름다운 빛깔을 입고서
3위, 걸즈 인 더 프론티어
가장 많이 사용된 커뮤 BGM
이건 따로 이름 같은게 나오지 않았다보니 스샷은 없습니다만, 뭐 다들 아는 그겁니다. 어지간한 일상 파트에선 꼭 흘러나오는 그 곡
가장 많이 사용된 P의 선택지
(고개를 끄덕인다)
아니 뭐 솔직히 어지간한건 다 이걸로 처리해버리니 뭐...
6. 18시 공개
재생횟수가 가장 많은 MV
1위, 아름다운 빛깔을 입고서
2위, Trinity Field
3위, 부탁해! 신데렐라
가장 많이 홈 화면에 등록된 카드
[P.C.S]-시마무라 우즈키
가장 많이 유닛으로 편성된 카드
[환상과 신화를 자아내는 자]-칸자키 란코
7. 21시 공개
라이브 성공률이 가장 낮은 악곡
1위, 엔젤 드림
2위, Tulip(SP VERSION)
3위, 두근두근 에스컬레이트
트왈렛이 없는건 의외지만 다 이해가는 구성이긴 하네요
엇 하는 사이 죽기 쉽상인 곡들...
가장 많은 사람이 설정한 리듬 아이콘 스피드
9!
솔직히 전 좀 의외였습니다. 다들 빠르게 하시는구나...
마지막으로 문제가 하나 나옵니다.
만우절 이벤트로 나왔던 키라링 로보의 테마, 라스트 배틀인 하루나와의 결전 헬 모드를 풀 퍼펙트로 클리어한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답은...
4명!!
그야말로 4천왕이라고 할만한 실력자 분들이군요
21시까지 공개된 정보들은 이상입니다. 예상대로인 내용도, 깜짝 놀란 내용도 많았네요.
내년 한 해도 아이마스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홈 화면과 유닛 편성 순위는 2018년에 출시된 카드만 대상으로 하는 것 같더라구요; 내용 정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새해복과 쓰알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시부린 파워 장난아니네요 ㅎㄷㄷ 개인적으로는 저런 정보들까지 전부 수집된다는 부분도 못지 않게 소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