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종결자의 브로드헤드 특성이 제대로 활성화되지 않아 피해량이 감소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소원 종결자의 여왕의 분노 특성 효과를 더 알아보기 쉽고 일관되도록 수정했습니다.
추적 소총
시련의 장에서 탄약 50개가 장전된 채로 생성됩니다.
다음 방어구 특성으로 혜택을 받습니다.
자동 소총 장전기
피격 반동 방지 자동 소총 조준
자동 소총 조준 보정기
정밀 무기 조준 성능
자동 소총 사용 속도
PvE에서 검의 피해량을 늘렸습니다.
PvE에서 융합 소총의 피해량을 늘렸습니다.
근접 수류탄이 폭발 반경에 상태 페널티를 가지도록 수정했습니다.
풀 초크가 감소시키는 투사체의 분산량을 줄였습니다.
다이너모 및 분산 특성을 변경했습니다.
1명 이상의 적과 가까이에서 직업 능력을 활성화하는 경우에만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혜택 조건이 추가되는 대신 에너지 획득량을 20% 늘렸습니다.
다이너모 효과가 플레이어 직업 종류에 따라 조정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분산 특성에서는 제대로 포함된 기능인데, 다이너모에서는 의도하지 않게 빠져 있었습니다.
일반
아군을 위한 타이탄의 깃발 방패 너머가 더 잘 보이도록 수정했습니다.
필요한 횟수의 정밀 공격을 달성하기 전에 백색조 특성이 활성화되는 경우가 있어서 이를 수정했습니다.
서로스 체제 조준경이 불투명한 노란색으로 표시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북극성 창의 경제적인 사격 특성이 트리거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전투원
일반
벡스 사이클롭스가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군체 기사와 굴복자 반달이 특수 능력을 사용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활동
시련의 장
돌파
차단기 배치 후 공격자의 부활 대기 시간을 7초에서 5초로 줄였습니다.
일부러 교착 상태에 들어가는 일이 없도록 게임 규칙을 수정했습니다.
처음 차단기를 차지하기 위해 싸울 때, 차단기 진척도 없이 시간이 만료되면 가장 높은 점령 진척도(최고 기록)를 가진 팀이 차단기를 차지합니다. 진척도가 있는 상황에서 시간이 만료되는 경우 연장전이 시작되며, 30초 후 현 진척도를 가진 팀이 차단기를 차지합니다. 진척도가 0이 되고 차단기에 플레이어가 없는 경우 최고 기록을 가진 팀이 차단기를 차지합니다.
상대 팀 금고를 해킹할 때, 단판 승부가 진행되는 동안 최대 30초 동안 진척도 감소 속도가 조금씩 증가합니다. 그 이후에는 공격자가 점령 거점을 모두 떠나는 즉시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라운드가 두 번 무승부로 끝나면 경기도 무승부로 끝납니다.
이 경우 양 팀 모두 영광 점수를 받을 수 없습니다.
연승 기록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갬빗
벽에 있는 중화기 탄약 상자에서 슬리퍼 시뮬런트가 받는 탄약 수가 4개에서 2개로 줄었습니다.
벽에 있는 중화기 탄약 상자에서 검이 받는 탄약 수가 6개에서 12개로 늘었습니다.
침입 차원문이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이를 수정했습니다.
승천 원시 괴수를 처치한 데 대한 성과가 다른 팀으로 잘못 인정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승천 원시 괴수 서비터가 등장하는 확률을 높였습니다.
갬빗 우주선 및 참새가 매번 드랍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중도포기자 보호
갬빗 상대 찾기로 인해 갬빗 경기에서 플레이어가 추방되어, 결과적으로 중도포기자 페널티를 받게되는 경우가 있어서 이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중도포기자 패널티가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갬빗에서 일시적으로 차단되기 전에 두 번의 경고를 받도록 수정했습니다.
어제 밤에 경기를 중도 포기한 경우에도 오늘 첫 경기에서 곧바로 차단되지는 않습니다.
차단 시간을 30분으로 늘렸습니다.
일반
6명으로 이루어진 화력팀으로 "부패한 자" 공격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및 경제
이미 획득한 경이 아이템에 따른 획득 확률 조정
플레이어가 이미 획득한 경이 아이템과 아직 획득하지 못한 경이 아이템을 모두 고려하여 경이 아이템을 드랍하도록 수정했습니다. 따라서 이미 가지고 있는 경이 아이템을 다시 받을 확률이 줄었습니다.
이미 획득한 경이 아이템에 비해 아직 획득하지 않은 경이 아이템을 발견할 확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경이 아이템을 또 획득할 때는 무작위 특성이 부여된 방어구 조각을 획득할 확률이 높습니다.
경이 엔그램에서 퀘스트 경이 무기를 획득할 수 없도록 수정했습니다.
세계선 제로
스페이드 에이스
소원 종결자
천의 목소리
불법 무기
늑대 군주
샤페론
강화 코어
걸작 코어의 이름을 강화 코어로 수정했습니다.
강화 코어는 싸움꾼 현상금과 거미가 주는 6개의 주간 현상금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 내역에서 강화 코어가 더 잘 보이도록 수정했습니다.
일반
밴시-44가 한 번에 최대 25개의 총기 제작 재료를 받도록 수정했습니다.
거미와 재료를 교환할 때 발생했던 대기 시간을 없앴습니다.
고스트 파편 묶음 크기를 10개에서 20개로 늘렸습니다.
안료 분해 시간을 1초에서 0.25초로 줄였습니다.
은밀한 승리 문양에 대한 추적기 설명이 잘못되어 있어서 이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승천 상자 전리품 획득"이라고 제대로 표시합니다.
여왕의 현상금 "정화 의식"의 조건으로 "검을 찬 기사"가 아니라 "심연의 용사"가 제대로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레이드 도전 현상금이 정해진 순서대로 순환하도록 수정했습니다.
황혼전 고유의 보상이 좀 더 일관되게 드랍됩니다. 고유 보상을 받지 못한 기간이 길수록 다음 황혼전 완료 시 고유 보상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황혼전 고유의 보상을 받고 난 다음에는 획득률이 초기화됩니다.
PC
일반
게임플레이 설정 메뉴에서 텍스트 대화 자동 숨기기 기능을 켜고 끌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활동이 없는 경우에도 텍스트 대화가 자동으로 없어지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피빕 매칭이나 좀 고치지 600찍고 레이드 한번 돌면 할게 피비컨텐츠들인데. 보상폭을 넓히던지 해야지 사람 없다고 다인큐 분리매칭, MMR매칭적용이 안되면 솔플러들은 뭐 어쩌란건지 참. 피빕 근간을 이루는게 솔플유저들인데 정말 이 게임은 모든 fps경쟁 시스템에 최악인 것만 골라 만든 피빕매칭방식 같음
20렙이면 일부러 한 행성에서 반복미션 플레이를 하지 않는이상은 중복 플레이는 힘들텐데요;;;
일일이나 주간미션은 당연하죠;; mmorpg 생각해보세요 일일미션이 매번 새로운게 나옵니까?;;; 메인스토리 퀘스트 미션만 다해도 최소 30렙은 될껄요;
파밍 때문에 반복전인 플레이가 요구되는건 맞는데 겨우 렙20 키우고선 반복 노잼?? ㅋㅋ 메인퀘 무시하고 지구에서 공개이벤트만 도셨나? ㅋㅋㅋㅋ
20이 스토리 끝이라구예?
디아블로3 안해보셧나요
20렙 부근까지 해봤는데 보더랜드2보다 노잼 ㄹㅇ 반복이라 수면제임
itshighnoon
20렙이면 일부러 한 행성에서 반복미션 플레이를 하지 않는이상은 중복 플레이는 힘들텐데요;;;
일일 미션부터가 반복이던데여?
20이면 이제 스토리 막 끝날 시점인데 꽤 지루하실 부분입니다. 데스티니의 컨텐츠는 대부분이 다른 사람과 즐기거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많으니 디스코드나 길드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itshighnoon
일일이나 주간미션은 당연하죠;; mmorpg 생각해보세요 일일미션이 매번 새로운게 나옵니까?;;; 메인스토리 퀘스트 미션만 다해도 최소 30렙은 될껄요;
테넌바움-
20이 스토리 끝이라구예?
itshighnoon
파밍 때문에 반복전인 플레이가 요구되는건 맞는데 겨우 렙20 키우고선 반복 노잼?? ㅋㅋ 메인퀘 무시하고 지구에서 공개이벤트만 도셨나? ㅋㅋㅋㅋ
itshighnoon
디아블로3 안해보셧나요
피자맛치즈
전 본편 스토리 다 깨니까 레벨 35정도 됬던거 같은데..
피자맛치즈
네 행성 넘어가기전에 서브퀘 다 깨고 다녔습니다 ㅋㅋㅋ
와우에서도 불성 일퀘만 엄청 깨면서 노잼이라고 하실 분
저도 전투력 600찍은 데창이지만 보더랜드2보다 잠오는건 사실임
써로스 조준경 역시 버그였구나 ㅋㅋㅋ
다이 분산은 너프넹
필드 6인 파티좀 되도록 해주지...
전투력 520에서 솔플로 올리기 너무 힘듬..
어 늑대군주 퀘경이 였나;; 일일 돌다 떴었었는데ㄷㄷ
피빕 매칭이나 좀 고치지 600찍고 레이드 한번 돌면 할게 피비컨텐츠들인데. 보상폭을 넓히던지 해야지 사람 없다고 다인큐 분리매칭, MMR매칭적용이 안되면 솔플러들은 뭐 어쩌란건지 참. 피빕 근간을 이루는게 솔플유저들인데 정말 이 게임은 모든 fps경쟁 시스템에 최악인 것만 골라 만든 피빕매칭방식 같음
tab->o(행성떠나기)
이젠 중도포기 패널티도 생겨서 몇번 하면...
벡스 싸이클롭스 포탑은 쎄보이는데 나를 쳐다보기만 하고 공격은 안해서 병풍인가?싶었는데.. 버그였구나.....
이거 말고 블랙옵스살걸... 돈아까워
둘다 샀지만..블랙옵스가 훨 아까운 느낌.. 뭐 개인적 취향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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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델토
레드릭스는 안어려움 낫포가 괴랄하지
라델토
초기화는 금방함 낫포 경쟁점수 5500점은 진짜 말도안되는거 ㅋㅋ
라델토
2~3배 이벤트때 팀짜서 달리면 연승 보너스+이벤트 덕에 2일정도 잠깐 했는데 3초기화 하고 절반 정도 오름 무조건 이벤트때 팀으로 해야함
안그래도 짜증나는 굴복자반달이 욕나오는 수준으로 올라감 ^^
분산 너프 되기전에 시련에서 개꿀빨아서 다행이다.. 용장4+ 분산 헌터 진짜 궁극기 미쳐돌아감.. 갈라노르끼고 자상쓰면 진짜 개꿀잼 가까이 있는 적이 어느정도 거리인지 모르지만 레이더에 표시되는 시점이면 사실 너프도 아님
10초쿨 회피 쓸때마다 차오르는 궁극기 게이지
위협감지기 정도 인식일려나.. 뭐 기존보다 차오르는 양은 더 많아 졌다니.. 잘만 쓰면 더 버프가 될수도있긴할듯
파티 자동 매칭 좀 확대해줘... 나같은 아싸는 어쩌라고 ㅠㅠ 뭐 클랜이 있기는 하지만 영웅 모험 이야기 같은 거 같이 돌자고 하기엔 좀 그렇자너... 다들 최소 승천 도는데 ㅠㅜ
포세이큰 이전에 사셔서 했던 분들은 어케 하신거 오시리스,전쟁지능 분량이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