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 포인트 확대, 아프리카TV '배그' 리그 6월 1일 개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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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GN 주최 '배그' 리그, 6월 5일 시즌 2 막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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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 포인트 확대, 아프리카TV '배그' 리그 6월 1일 개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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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는 맛이 부실해
많이 나아지고 있긴 한데..
그나마 지난번에 미라클 우승한 대회는 볼만했네요 점점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왠지 베를린 PGI 까지 계속 이벤트 서버 테스트 하는거 같음...
개인적으로 봤던 배그리그는 솔직히 배그가 리그용으로썬 아직 힘들지 않을까란 생각을 가지게 했습니다. 중구난방으로 정신없게 보여주는 옵져버 자기들끼리만 신난해설 등등.... 리그화가 제대로 이루어질려면 아직까지 보완이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배그대회 올만에 봤는데 선수 수준, 옵저빙 수준 모두 예전보다 훨씬 올라서 진짜 재밌게 봤네요. 확실히 응원하는 팀 1~2개 정도 가지고 있으면 같이 긴장하면서 보는맛은 있을것 같네요
dotbeat
관전렉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없다고는 말 못하는데 최근에는 관전렉 보이면 바로 다른 옵저버 화면으로 옮기면서 방송적으로도 보완하고 있어요.
그나마 지난번에 미라클 우승한 대회는 볼만했네요 점점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많이 나아지고 있긴 한데..
오늘 스포티비 pwm 잠깐 봤는데 마니 좋아졌음
그나마 다행인건 PSS S1의 모습처럼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거. 조금만 더 노력해줬으면 좋겠네요.
우선 옵져빙 할때 스나확대할때 아이디는 안떠야함 뜨는게 화면에 과한정보임 케릭터 외각선표시만되도 좋겠음 정보의 정리가 안되있음
보는 맛이 부실해
이게임은 리그로 보면 안됨..
개인적으로 게임 흥행 및 판매수익에 비해 기본적인 완성도가 너무 떨어진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음 1. 멀리있는 작은 나무 시커멓게 보이는 그지같은 렌더링 (사람인가? 착각함) + 어색한 캐릭터 모션 동작 2. 창문 앞에 서서 스페이스바 눌러도 자연스러운 파쿠르는 고사하고 점프만 두세번씩 하는 그지같은 조작감 (다른 게임은 달리다 해도 자연스럽게 넘어가는데) 3. 적극적인 교전보다 은신메타가 유리한 게임성 (지루한 플레이를 장려?) + 잠수만 타도 레이팅이 쭉쭉 올라가는 매치메이킹 시스템 4. 돌맹이 하나 밟으면 360도 공중 회전하는 아스트랄한 탈것 물리법칙 + 교통사고 따위는 끄떡없는 강철 몸뚱아리가 저속주행하다 내리기만 하면 끔살 (일관성 어디?) 5. 낙하산 낙하해서 창고 들어가니 그제서야 렌더링 되고있는 총기/총알, 1초라도 더 빨리 주워야 되는데 눈앞에서 하나둘씩 스폰되고 있는거 보면 속터짐 6. 아직도 여전에 두세판에 한번은 만나는 핵유저 (대형 패치를 할때마다 보안이 강화되서 핵이 줄어야 하는데, 오히려 늘어남) 7. 상대가 핵인지 실력인지 뽀록인지 가늠조차 불가능한 킬캠 버그 (에임을 어따 긁는거야) 8. 아직도 심심하면 매치메이킹 실패해서 로비 재시작 눌러야 하는 불안정성 + PC방에서 부팅하면 알트탭 한번 안해주면 하루종일 걸리는 초기 구동 9. 여전히 일반인은 생성 불가능한 커스톰매치 10. 피크 시간마다 치솟는 레이턴시, 중요한 순간에 화면에 등장하는 연결끊킴 마크 세상에 단점 없는 게임이 없다지만 이 게임은 단점이 너무나도 기초적인 것들에 몰려있음 돈을 벌었으면 인력도 서버 투자도 확 늘려서 기본적인 퀄리티좀 끌어올렸으면 한다 인디게임 비스무레하게 만들었다가 대박쳤다고 "가성비 갓갓이네 ㅎㅎ" 이러고 있는건 아니겠지? "태생이 그러하니까..." 라는 이유로 쉴드쳐주기에는 이미 너무 멀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