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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럴만하지 운영을 x같이 하는데 안망하는게 ㅂㅅ이지 잘가라 야스쿠니그라운드
망해라, 망할만 하니 망하는거다
개똥적화인게 장점도 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지금까지 하는거보면 이미 정해진 운명이였음 블옵4 배틀로얄이나 바라봐야지
우리나라 기업이라는게 독도가 아닌 일본해라고 우기지를 않나, 욱일기 스킨을 팔지 않나... 돈에 ㅁㅊㄴ들
배틀그라운든 pc판은 이젠 고인물 게임된것같아서 초심자가 들어가기 힘들고, 모바일은 키보드. 마우스 유저가 너무 늘어나서 터치 유저자들이 손때는 판국인것같더군요. 적어도 모바일은 다른 외부 조작기기만 막을수 있어도 지금보다 나아질것같은데 힘들려나요?
전 콜옵 배틀로얄 기다리고 있어요~
그럴만하지 운영을 x같이 하는데 안망하는게 ㅂㅅ이지 잘가라 야스쿠니그라운드
망해라, 망할만 하니 망하는거다
포트나이트는 배그가 부진하는데도 잘 안뜨네 진짜 한국인 취향하고 안맞나
포나하고 배그는 같은 배틀로얄이지만 성격이 다름 스타일과 한국인 취향하곤 안맞는데 배그는 순수 슈팅에 단순반복이잖음
개인적으로는 정말 불호
원래 세계적인 트렌드랑 국내 트렌드는 달랐음.
어짜피 지금까지 하는거보면 이미 정해진 운명이였음 블옵4 배틀로얄이나 바라봐야지
이제 OGN은 어떻게 하나... 오버워치 등 블자와는 영영 이별이고, 롤도 이번 섬머 결승이 마지막이었고 남은 건 배그, 블소, 모바일 게임 뿐...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STC31
개똥적화인게 장점도 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 내부적으로는 오래 못가는게 너무 심심한게 문제죠. 겜 플레이 시간 대부분이 이동하거나 존버로 보내는데 오래 못가죠. 블랙옵스4가 이러한 문제점을 잘 파악해서 유저들이 심심하지 않게 많은 장치를 넣어서 겜에 집중하게 구성을 했다고 하니깐 기대가 되네요.
日베그라운드
더 재밌어졌으면 좋겠음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는 확실해서 시즈처럼 제대로 관리만 해주면 다시 흥하긴 할텐데.. 흠
우리나라 기업이라는게 독도가 아닌 일본해라고 우기지를 않나, 욱일기 스킨을 팔지 않나... 돈에 ㅁㅊㄴ들
일본해는 모르겠고 전범기 스킨은 모바일 배틀 그라운드 중국회사에서 만든거임 당연히 10시간도 안지나서 삭제됨
모바일은 중국회사에서 만든거지만 유통하는 곳이 펍지인데 그걸 업데이트하면서 당연히 안에 패치파일 같은걸 봤을텐데도 그걸 묵인했다는건...
그거 못봤어요;;; 개발 운영을 중국회사에서 한다니까요
개발과 운영은 중국내에서만 텐센트이고, 우리나라 모바일은 개발은 텐센트, 운영은 블루홀이에요. 처음 우리나라 나왔을때 중국 모바일 배그랑 우리나라 모바일 배그랑 버전 차이 심했습니다. 중국판 모바일은 중국어 언어만 고집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유통할려면 번역을 해야하는데 그 파일들 일일이 다 열어가며 번역한건데 파일은 당연히 볼수밖에 없는 구조라...
모바일배그 펍지랑 텐센트랑 공동개발이에요 모를 수가 없음
역시 한국 기업의 게임이다 는게 느껴지지 스팀의 새역사를 썼지만 운영의 맙소사를 보여줘서 망하는길을 잘 보여줌 접속자 잃고도 아직도 깨닫지 못함
의외로 카카오 사태이야기가 없네 얼라이억세스때부터 재밌게 했다가 저거 통수맞고 접었는데 카카오게임즈건 펍지건 블루홀이건 누구발상이던간에 유저알기를 개똥으로 아는회사는 빨리 망해야됨
다른 서버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칸막이였었죠 스팀 얼리억세스 구매자들은 카카오서버 나올때 구매 안해도 된다고 당시 블루홀이 말했지만 카카오가 관리 하자마자 바로 사야한다고함 근데 서버가 칸막이 같은 물건을 두번 팔아먹는 센스 아무리 생각해도 카카오에 맡긴건 완전 비리가 있다고밖에 생각못하겠음 얼리억세스때 최적화는 하지도못하지만 그래도 개념있는 게임운영, 말 했었음 우리도 아는 카카오 똥을 업계 중심에 있는 사람들이 모를리 없고 다 알지만 어쩔 수 없이 카카오계약을 해야만하는 비리가 있다고밖에...
저도 그것때문에 겜잘하다 접고 안티된케이스입니다
저는 사막 나오고 조금 지나서 그만뒀는데 그냥 원래 이런 장르 겜 자체를 별로 재밌어하지않아서 ㅠ 친구들이랑 같이 PC방에서 오손도손 할때는 재밌는데 혼자 하기는 씹노잼...
중국에 패키지 팔아먹는 재미에 맛들려 머신벤 안하고 매출올리다 결국 유저 다잃음
뭐 망해도 블루홀은 돈 엄청 벌었으니 승리자죠...진짜 패배자는 3만원 주고 사서 핵에게 죽어나가다 접은 흑우들
멍청해서 이런 상황이 된 줄 아는사람들이 넘모 많네요 집에서 키보드앞에 앉은 사람보다 더 잘 아는게 당사자들인데요. PUBG주식회사가 배틀 그라운드 말아먹은 이유는 '몰라서' 가 아니라 '못해서' 입니다. 인력이 부족한건 아닌거같고 실력이 부족한것도 아닌거같으니 지휘를 못해서겠죠 디자인하고 그림 그리고 프로그래밍 하는사람들이 무슨 잘못이 있겠습니까 하라면 하고 말라면 마는게 직원인데요
지금 당장 망해도 괜찮음 어차피 팔만큼 팔았고 뽑을만큼 뽑았음. 저 자금으로 딴거하면 됨. 정말 게임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있었으면 일이 이지경까지 오지도 않았고 어는 순간부터 게임이 아니라 그냥 비지니스 였고 이제는 투자해봐야 예전처럼 수익이 안나올거 뭐 불보듯 뻔하니 큰수고 비용 안들여도 어차피 할놈들은 하고 접은 놈들은 안돌아옴. 뉴비는 뭐 말할 것도 없고.
옵치 전례 그대로 따라가면서 수직낙하중 ㅉㅉ 국내에서 쫓겨나는거 한순간이다. 메플처럼 그냥저냥 2류겜 되고싶냐
e스포츠 판 열면서 게임 업데이트가 판 열기 전보다 뭔가 싸한 느낌이 좀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게임은 잘나가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골로 가버리나.. 그래도 아직 점유율 20% 유지하고 있으면 자본으로 어떻게든 될 거 같기도 하고.. 아니면 손절각 잡으려나?
콜옵 블랙아웃이 기대이상으로 나온다면 점유율 20%도 굉장히 위험하죠. 이미 콜옵도 피시방 서비스 확정인 상태라
얻어 걸린 게임에 부족한 개발력과 뿅뿅 같은 운영의 환상적인 결과.
어차피 패키지겜이라 돈은 엄청 벌었음. 망해도 신경안쓸듯
역량이 안되는 회사가 e스포츠도 욕심내다가 최적화 콘텐츠 패치 늦어서 유저들 많이 잃음
펄럭!
배그는 게임 롤은 잘 만들었는데 개발력이 안되서 뭔가 안타까운 케이스 같아요. 후발 주자들이 너무 배끼고 있긴 한데.. 그래도 초기 시장 먹은게 있어서 훅 가진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