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이제 모든 변경점은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는 소격아 기준인데, 이때 직업 변경점은 격아 버전과 같습니다. 물론 소격아가 나오고 핫픽스 등을 통해 버프와 너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기술은 내일 작성하겠습니다.
이번 빌드까지 직업 변경점 - 죽, 악, 드.
종특 변경점과 PvP 특성 공통 삭제 목록.
인간 -
- 인간의 자생력 - 쿨이 3분으로 증가하고, 유사 효과와 90초 동안 쿨을 공유합니다.
오크 -
- 피의 분노 - 주문력 대신 지능이 오릅니다.
블러드엘프 -
- 비전 격류 - 쿨이 1분 30초로 감소하고, 효과가 8미터내 모든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로 변경됩니다. 자원 수급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PvP 공통 삭제 목록 -
- 생각의 흐름, 민첩한 정신, 개전, 강인함, 방어 강화, 응수, 가혹한 공격.
죽음의 기사.
공용 -
마법 수확 - 대상의 이로운 마법을 1개 거둬들여 그 효과를 제거하고 자신은 25의 룬 마력을 얻습니다. 쿨 10초.
죽음의 진군 -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하고, 100%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강제 이동 효과와 넉백에 면역이 됩니다. 쿨 45초.
지속효과: 평상시 이동 속도가 70% 아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얼음같은 인내력 - 받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아군 되살리기 - 룬마력 30을 소모합니다.
망령 걸음 - 특성이 됩니다.
혈기.
골수 분쇄 - 뼈의 보호막이 변경됩니다.
뼈의 보호막 - 뼈의 보호막을 둘러서, 힘의 40% 만큼의 방어도를 얻고 가속을 10% 얻습니다. 근접 공격을 맞을때마다 뼈의 보호막 중첩을 1씩 잃습니다.
최대 30초나 모두 소진될때까지 지속됩니다.
3차 대전쟁 역전 용사 - 방어도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고어핀드의 손아귀 - 적용 범위가 반경 20미터에서 15미터로 감소합니다..
심장 강타 - 이감 효과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춤추는 룬 무기 -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56 -
- 심장파괴자 - 변화 없음.
- 피 들이키기 - 변화 없음.
- 룬의 일격 - 적에게 전투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룬을 하나 소모할 때마다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룬 1개를 생성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1분. 죽음과 부패 위에 있을 때, 룬의 일격도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57 -
- 신속한 부패 - 변화 없음.
- 지혈 - 피의 소용돌이로 공격한 적 대상 하나당 다음 죽음의 일격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섭취 - 전방에 있는 적을 모두 공격하여, 전투력의 4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100%만큼을 치유합니다. 쿨 45초.
58 -
- 부정의 보루 - 최대 생명력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납골당 - 뼈의 보호막을 5개 이상 쌓아두면 죽음의 일격의 룬 마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최대 룬 마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묘비 - 변화 없음.
60 -
- 죽음의 요새의 결의 - 변화 없음.
- 대마법 방벽 - 대마법보호막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하고, 지속시간과 흡수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룬 전환 -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룬 1개 소모,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5초.
75 -
- 옥죄는 손아귀 - 고어핀드의 손아귀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망자의 움켜쥠 - 죽음과 부패 위에 있는 적들의 이동 속도가 최대 90%까지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10%씩 사라집니다.
- 망령 걸음 - 어둠땅으로 들어가서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아무 행동을 취하면 이 효과는 취소됩니다.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평상시 이동 속도가 170%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90 -
- 탐식 - 죽음의 일격 시전 시, 6초 동안 생기흡수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피구더기 - 이제 치명타가 아닌 공격에도 발동합니다.
- 피의 징표 - 15초 동안 적에게 피의 징표를 겁니다. 적이 자동 공격으로 대상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면 공격받은 대상은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룬마력 30소모, 쿨 6초.
100 -
- 연옥 - 변화 없음.
- 붉은 갈증 - 룬마력 6당 쿨감에서 10당 쿨감으로 증가합니다.
- 뼈폭풍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얼음 심장, 혈기 전환, 피의 거울, 저주받은 자의 행진 등 여러가지.
PvP -
- 피에는 피 - 쿨이 삭제됩니다.
- 죽음의 사슬 - 피해량이 전투력의 180%에서 29.484%로 감소합니다.
- 살의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 사슬 - 전이되는 피해량이 25%에서 20%로,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시체색 - 삭제됩니다.
냉기.
룬 무기 강화 - 룬 무기를 강화시켜 20초 동안 가속을 15%만큼 증가시키고 20초 동안 5초마다 즉시 1개의 룬과 5의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쿨 2분.
절멸 - 피해량이 전투력의 54.405%+54.405%로 변경됩니다.
얼음 기둥 - 15초 동안 힘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힘 증가치는 얼음 기둥 동안에 룬을 소모할때마다 1%씩 더 증가합니다. 쿨 45초.
냉혹한 겨울 - 이속 감소 효과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룬 강화 - 발동율이 1.5%에서 1.8%로 증가합니다.
냉기의 일격 - 피해량이 33.345%로 설정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56 -
- 거침없는 공격 - 5초마다 거침없는 공격 1중첩을 얻고 5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절멸 사용시 모든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당 전투력의 20%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얼음 발톱 - 신드라고사의 숨결에도 적용되며, 공격 속도 증가치가 12%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빙결된 심장 - 3초마다 차가운 마음 주첩을 얻어 다음 얼음 결계가 전투력의 9%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차가운 마은이 20번 중첩되었을 때 얼음 결계를 사용하면, 대상은 4초 동안 얼음 덩어리게 갇혀 기절합니다.
57 -
- 룬 감쇠 - 변화 없음.
- 살상 효율 - 변화 없음.
- 겨울의 뿔피리 - 생성하는 룬마력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58 -
- 다가오는 겨울 - 냉혹한 겨울 5중첩시 8초 동안 이동 불가를 겁니다.
- 어둠의 질식 - 암흑 마력으로 적 대상을 지면에서 들어올리고 목을 휘감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 눈부신 진눈깨비 - 방향 감각 상실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60 -
- 눈사태 - 단단한 얼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울부짖는 한파응 시전하면 자신의 대상 주위의 적들에게 뾰족한 고드름이 떨어져 전투력의 8.19%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얼어붙은 파동 - 활성화된 룬이 3개 미만일 때, 자동 공격 시 강렬한 한기를 내뿜어 주위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서리낫 - 변화 없음.
75 -
- 영구 결빙 - 변화 없음.
- 망령 걸음 - 어둠땅으로 들어가서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아무 행동을 취하면 이 효과는 취소됩니다.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평상시 이동 속도가 170%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 죽음의 서약 - 최대 생명력의 50%만큼 즉시 회복하고,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치유 효과를 서약의 대가로 흡수합니다.
90 -
- 휘몰아치는 폭풍 - 변화 없음.
- 빙하 진군 - 정면으로 진군하는 빙하 쐐기를 소환해 쐐기가 솟아나는 지점 주위의 적에게 각각 전투력의 42%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칼날얼음 효과를 남깁니다. 쿨 6초.
- 서리고룡의 격노 - 서리고룡을 소환해 시전자 전방 4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숨결을 내뿜어 n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3분.
100 -
- 만년설 - 냉기의 일격과 절멸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얼음 기중의 남은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말살 - 얼음 기둥 동안에 냉기의 일격와 울부짖는 한파가 도살기를 생성합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 - 변화 없음.
삭제된 기술 -
- 불안정한 보호막, 굶주린 룬 무기, 얼어붙은 안개, 분쇄의 일격, 괴물의 힘 등.
PvP -
- 과잉 강화된 룬무기 - 쿨감이 2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부정.
펫 평타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14%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대재앙 - 적에게 전투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최대 4개를 터뜨립니다. 터진 고름 상처 하나당 사자의 군대가 한마리 소환됩니다.
이들은 15초 동안 생존합니다. 쿨 1.5분.
사자의 군대 - 지속 시간이 40초에서 30초로 감소하지만, 쿨도 10분에서 8분으로 감소합니다.
스컬지의 일격 - 물리 피해량이 전투력의 21.2784%에서 28%로, 암흑 피해량이 전투력의 11.1227%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변신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고리 - 사용시마다 어둠의 변신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소모 자원이 룬마력 45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고름 상처 - 대상 당 6개까지 쌓아둘 수 있습니다. 피해량이 전투력의 17.3628%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56 -
- 감염된 발톱 - 변화 없음.
- 모두 섬기리라 - 시체 되살리기의 쿨 삭제가 삭제됩니다.
- 할퀴는 어둠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08%에서 40%로 증가합니다.
57 -
- 상처 폭발 - 고름 상처 폭발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하고, 주변에 입히는 피해량이 전투력의 14.74%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칠흑 열병 -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부정의 파멸충 - 6초 동안 자신 주변을 부정의 박쥐때로 덮어서, 주변 모든 적에게 14초 동안 전투력의 98%의 피해를 입힙니다. 룬 1개 소모, 쿨 45초.
58 -
- 망자의 움켜쥠 -죽음과 부패 위에 있는 적들의 이동 속도가 최대 90%까지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10%씩 사라집니다.
- 섬뜩한 죽음 - 죽음의 손아귀의 사거리가 10미터 만큼 증가하고, 적을 죽여서 경험치나 명예를 얻으면 쿨이 즉시 리셋 됩니다.
- 어둠의 질식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60 -
- 전염성 고름 - 고름 상처가 터질 때 10% 확률로 룬부패가 발동됩니다.
- 파멸의 전조 - 불시의 파멸이 2회 충전 가능하고 15%만큼 더 자주 발동됩니다.
- 영혼 수확자 - 8초 동안 전투력의 8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적이 영혼 수확자에 걸린 상태로 죽으면 8초 동안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룬 2개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75 -
- 주문 포식자 - 변화 없음.
- 망령 걸음 - 어둠땅으로 들어가서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아무 행동을 취하면 이 효과는 취소됩니다.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평상시 이동 속도가 170%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 죽음의 서약 - 죽음의 서약을 맺어서 즉시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합니다. 그러나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만큼의 치유량이 흡수됩니다.
90 -
- 유행병 - 죽음과 부패가 피해를 입힐 시 10% 확률로 적에게 고름 상처를 겁니다.
- 파멸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9%에서 55%로 감소합니다. 쿨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 전염병 - 피해량이 전투력의 16.38%에서 20%로 증가하고, 주변에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3.44%에서 8%로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이 룬 1개에서 룬마력 30으로 변경됩니다.
100 -
-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 - 죽음의 고리나 전염병 사용시 대재앙과 죽음의 군대의 쿨이 각각 1초, 5초만큼 감소합니다.
- 부정의 광기 - 12초 동안 자신을 부정의 광기에 빠뜨려서, 가속이 20%만큼 증가하고 자동 공격이 고름 상처를 터뜨리게합니다. 쿨 1.2분.
- 가고일 부르기 - 가고일을 소환하여 30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게 합니다. 가고일은 2의 룬마력 소비시마다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쿨 3분. 칠흑의 무기고(이케루스?)에서 문양을 사서 가고일을 발키르로 바꿀 수 있습니다. 성능은 같습니다.
삭제된 기술 -
- 어둠의 중재자, 괴사, 배회하는 망령, 시체 방패, 썩은위액 누더기 골렘, 징벌자, 황폐의 룬무기, 쇠악의 감염 등.
PvP -
- 구울 괴수 - 사자의 군대로 생성된 구울들이 함께 도약하여 하나의 구울 괴수로 변신합니다. 사자의 군대의 쿨이 4분만큼 감소합니다.
- 지하열병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6.38%로 감소합니다.
- 괴저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6.4426%로 감소합니다. 흡수량이 피해량의 전투력의 90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 부정한 돌연변이 - 피해량이 전투력의 3%로 변경됩니다.
악마 사냥꾼.
공용 -
혼돈의 낙인 - 혼돈(파멸)/화염(복수) 피해를 입히면 적이 1분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감금 - 쿨이 1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마법 삼키기 - 사거리가 20미터에서 10미터로 감소합니다. 차단 성공시 얻는 자원이 5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공용 PvP -
- 억류 - 지속 시간 증가치가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 혼돈의 비 - 삭제됩니다.
파멸.
특화 - 기본 이속 증가치가 8%에서 5%로 감소합니다.
혼돈의 회오리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방향감각 상실에 걸린 적이 30%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안광 - 소모 격노가 50에서 30으로 감소하고,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주 대상은 받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혼돈의 일격 - 40%확률로 소모한 격노 중 20을 돌려받습니다.
탈태 - 쿨이 5분에서 4분으로 감소합니다. 생명력 착취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조각난 영혼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99 -
- 눈먼 격노 - 생성하는 격노가 35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 악마의 식탐 - 생성하는 격노가 35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 지옥칼 - 생성하는 격노가 30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100 -
- 끝없는 허기 - 악마의 이빨이 추가로 10의 격노를 더 생성합니다.
- 악마 칼날 - 변화 없음.
- 제물의 오라 - 8미터 내 적에게 즉시 전투력의 24.57%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1초마다 전투력의 9.1728%만큼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격노 80을 생성합니다. 쿨 30초.
102 -
- 폐허의 흔적 - 칼춤이 끝날때 4초 동안 추가 전투력의 37.44%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 특화 - 지옥 돌진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지옥 포화 - 3초 동안 8미터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22%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104 -
- 영혼 분쇄 - 평상시 생기 흡수가 5%만큼 증가하고 탈태때 10% 더 증가합니다.
- 필사적인 본능 - 변화 없음.
- 황천 걸음 - 변화 없음.
106 -
- 증오의 순환 - 혼돈의 일격이 격노를 돌려받으면, 탈태의 쿨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첫 번째 피 - 변화 없음.
- 어둠의 베기 - 적을 베어내어 전투력의 68.8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혼돈의 일격의 피해량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20초.
108 -
- 방출된 힘 - 변화 없음.
- 글레이브의 대가 - 글레이브 투척이 적중한 모든 대상을 6초 동안 50%만큼 감속시킵니다. 추가로 글레이브 투척이 2회 충전됩니다.
- 지옥 분출 - 적을 꿰뚫어 전투력의 32.76%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격노 10 소모, 쿨 30초.
110 -
- 악마성 - 변화 없음.
- 탄력 - 지옥 돌진을 사용하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복수의 퇴각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하고, 사용시 최소 1명 이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10초에 걸쳐 8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숙적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다시 태어난 악마, 유혈, 혼돈의 칼날, 혼돈의 회전베기, 준비.
PvP -
- 악마의 기원 -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레오테라스의 눈 - 피해량이 6%에서 5%로 감소합니다.끝
- 없는 증오. 내면의 악마 깨우기 - 삭제됩니다.
복수.
특화 - 악마 쐐기의 방어도 보너스가 민첩의 20.0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전투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쐐기 - 6초 동안 방어도가 민첩의 100%만큼 증가하고, 무기 막기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0초.
조각난 영혼 - 영혼 흡수시, 5초안에 받은 피해의 8%만큼을 치유합니다. 최소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1%입니다.
악마의 수호 - 받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영혼 베어내기 - 흡수하는 영혼이 2개로 제한됩니다.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105%로 증가합니다.
탈태 - 절단을 강화시키지 않습니다.
불행의 인장 -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강화 수호물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99 -
- 심연의 일격 - 변화 없음.
- 고통의 불꽃 - 변화 없음.
- 날카로운 쐐기 - 물리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15%로 감소화고, 이감 효과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100 -
- 영혼의 향연 - 피해량이 전투력의 39.312%에서 54%로 증가합니다.
- 낙진 - 변화 없음.
- 화형 - 변화 없음.
102 -
- 불꽃 충돌 - 변화 없음.
- 그을린 피부 - 불타는 낙인이 시전자가 대상에게 입히는 화염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지옥칼 - 생성하는 고통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104 -
- 영혼 분쇄 - 평상시 생기 흡수가 5%만큼 증가하고 탈태때 25% 더 증가합니다.
- 악마의 먹이 - 영혼 파편 흡수시 악마 쐐기 쿨감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 균열 - 적을 빠르게 베어내어 전투력의 40%+전투력의 8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고통 25를 생성합니다. 절단을 대체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시간 4.5초.
106 -
- 집중의 인장 - 변화 없음.
- 사슬의 인장 - 변화 없음.
- 촉진된 인장 - 변화 없음.
108 -
- 고통 주입- 영혼 파편 흡수시 일정 확률로 탈태가 5초 동안 발동됩니다.
- 지옥 황폐 - 변화 없음.
- 영혼 폭탄 - 치유량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고통 30을 소모합니다.
110 -
- 최후의 수단 -변화 없음.
- 공허의 절단기 - 자신의 영혼 베기내기에 맞은 적에게 받는 피해가 12초동안 6%만큼 감소합니다.
- 영혼 방벽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악마 주입, 칼날 전환, 지옥 분출.
PvP -
- 악마의 짓밟기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 고문관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고독 - 격노 생성량이 20%에서 10%로, 공격 속도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끝없는 증오 - 삭제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
달빛 섬광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겨울잠 - 적을 최대 40초까지 재웁니다. 적이 피해를 입으면 깨어납니다. 한 번에 한 명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야수와 용족에게만 통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달래기 - 적을 달래 격노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0초. 수호 드루이드는 쓸 수 없습니다.
질주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표범 변신 - 추가로, 자동 공격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짓이기기, 갈퀴 발톱 - 공용 기술이 됩니다.
곰 변신 - 수호를 제외한 전문화는 체력 증가치가 5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전투 부활 - 시전 시간이 2초 생깁니다.
까마귀 변신과 물개 변신 - 날쌘 동물 변신에서 따로 분리되어서, 문양을 각각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칸은 여전히 날쌘 동물 변신 한 칸 뿐입니다.
조화.
특화 - 별빛쇄도, 별똥별의 공격력이 16.0%만큼 증가합니다. 달 및 항성 강화의 공격력이 추가로 16.0%만큼 증가합니다. 태양 강화의 공격력이 추가로 8.0%만큼 증가합니다.
강화 - 별빛 쇄도가 달 강화와 태양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각 강화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달 강화 - 다음 달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태양 강화 - 다음 태양의 격노가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적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시전 시간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일월식 - 달의 일격이 20% 확률로 태양 강화 효과를 하나 얻습니다. 태양의 격노가 20% 확률로 달 강화 효과를 하나 얻습니다.
달의 일격 - 주대상 피해량이 주문력의 85%에서 76.5%로 감소하지만, 주변 대상 피해량이 21,25%에서 25,245%로 증가합니다.
피해 범위가 5미터에서 8미터로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3초로 감소합니다.
천체의 정렬 - 20초 동안 주문 공격력이 15%만큼,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쿨 3분.
별똥별 - 피해량이 주문력의 9.2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별빛 쇄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달빛야수 변신 - 방어도 증가치가 200%에서 125%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자연의 균형 - 전투 중에 3초마다 2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전투중이 아니면 천공의 힘이 최대 50까지 저장됩니다.
- 엘룬의 전사 - 다음 3회의 달의 일격이 즉시 시전되며 천공의 힘을 40%만큼 추가로 생성합니다. 쿨 45초.
- 자연의 군대 - 나무 정령 3마리를 소환합니다. 나무정령은 소환 즉시 대상 지역의 적을 도발하고 주위의 적을 공격하며 10초 후 사라집니다. 10초에 걸쳐 20의 천공의 힘이 생성됩니다. 쿨 1분.
30 -
- 범의 질주 - 즉시 표범으로 변신해서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는 4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질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소생 - 변화 없음.
- 야생의 돌진 - 변화 없음.
45 -
- 야성 친화 - 변화 없음.
- 수호 친화 - 변화 없음.
- 회복 친화 - 치유의 손길이 사라집니다. 대신 급속 성장이 포함됩니다.
60 -
- 거센 강타 - 변화 없음.
- 대규모 휘감기 - 변화 없음.
- 태풍 - 변화 없음.
75 -
- 숲의 영혼 - 태양 강화 및 달 강화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별똥별에 소모되는 천공의 힘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별의 군주 - 별빛쇄도와 별똥별이 15초 동안 가속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 시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 화신: 엘룬의 선택 - 강화된 달빛 야수 형태로, 모든 주문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강화된 달빛야수 외의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돌아올 수 있습니다. 천체의 정렬을 대체합니다. 쿨 3분.
90 -
- 항성 이동 - 별똥별의 반경이 30%만큼,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별똥별 영역 내에서는 이동 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쌍둥이 달- 달빛섬광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대상으로부터 20미터 내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합니다.
- 항성의 섬광 - 대상을 붙태워 주문력의 40%의 천공 피해를 입히고, 24초 동안 주문력의 240%의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100 -
- 유성 - 달빛섬광과 태양섬광이 지속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확률로 별똥별을 떨어뜨려 주문력의 18%의의 천공 피해를 입히고 2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 엘룬의 분노 - 8초 동안 대상을 추적하는 순수한 천공 에너지를 불러 내려, 주변의 모든 적에게 1초마다 주문력의 26%의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에 걸쳐 40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쿨 1분.
- 초승달 - 적에게 주문력의 117%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천공의 힘 10을 생성합니다. 주문이 반달로 강화됩니다. 최대 3충전, 재충전 시간 30초.
삭제 목록 -
- 고대의 축복, 야수 탈주, 천공의 교감.
PvP -
- 깊은 뿌리 - 효과가 변경되어서, 뿌리 묶기가 풀리는데 필요한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따끔한 가시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 일월식 - 천체의 정렬 쿨감이 삭제됩니다.
야성.
광폭화 -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감염된 상처 - 이속 감소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쇄도의 포효 - 범위가 10미터에서 15미터로 증가합니다.
무력화 - 쿨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호랑이의 분노 - 회복하는 기력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피냄새 - 변화 없음.
- 포식자 - 변화 없음.
- 달 바라기 - 변화 없음.
30 -
- 범의 질주 - 즉시 표범으로 변신해서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는 4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질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소생 - 변화 없음.
- 야생의 돌진 - 변화 없음.
45 -
- 조화 친화 - 변화 없음.
- 수호 친화 - 변화 없음.
- 회복 친화 - 치유의 손길이 사라집니다. 대신 급속 성장이 포함됩니다.
60 -
- 거센 강타 - 변화 없음.
- 대규모 휘감기 - 변화 없음.
- 태풍 - 변화 없음.
75 -
- 숲의 영혼 - 변화 없음.
- 삐죽삐죽한 상처 - 변화 없음.
- 화신: 밀림의 왕 -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90 -
- 칼날이빨 - 변화 없음.
- 잔혹한 베기 - 소모 기력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하지만 재충전 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야생의 포효 - 소모 기력이 4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100 -
- 청명의 시간 - 청명의 전조 발동율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다음 칼날 발톱, 난타, 잔혹한 베기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피투성이 손길 - 변화 없음.
- 야성의 광기 - 대상을 5번 할퀴어 전투력의 2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전투력의 15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점수 5점을 얻습니다. 기력 25소모, 쿨 45초.
삭제 목록 -
- 야수 탈주, 엘룬의 인도.
PvP-
- 맹위 - 격노의 후려갈기기의 피해량이 전투력의 500%에서 22.542%로 감소합니다.
- 분노의 무력화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27.0504%로 감소합니다.
- 밀림의 왕 - 이동속도 증차기가 4%에서 3%로 감소합니다.흉포한 상처 -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15%에서 8%로 감소하지만, 최대 2중첩까지 적용되며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수호.
곰변신 - 체력 증가치가 55%에서 45%로 감소합니다.
광포한 재생력 - 4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24%를 치유합니다. 분노 10 소모. 재충전 시간 36초. 최대 2충전.
무쇠가죽 - 7초 동안 민첩성의 70%만큼의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여러번에 걸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 45 소모, 쿨 0.5초.
짓이기기 - 생성하는 분노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난타 - 생성하는 분노가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쇄도의 포효 - 범위가 10미터에서 15미터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가시나무 - 변화 없음.
- 피의 광란 - 변화 없음.
- 빳빳한 털 - 변화 없음.
30 -
- 범의 질주 - 즉시 표범으로 변신해서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는 4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질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위협의 포효 - 변화 없음.
- 야생의 돌진 - 변화 없음.
45 -
- 조화 친화 - 변화 없음.
- 야성 친화 - 변화 없음.
- 회복 친화 - 치유의 손길이 사라집니다. 대신 급속 성장이 포함됩니다.
60 -
- 거센 강타 - 변화 없음.
- 대규모 휘감기 - 변화 없음.
- 태풍 - 변화 없음.
75 -
- 숲의 영혼 - 변화 없음.
- 은하의 수호자 -발동율이 7%에서 5%로 감소합니다.
- 화신: 우르속의 수호자 - 변화 없음.
90 -
- 대지의 파수꾼 - 변화 없음.
- 적자 생존 - 변화 없음.
- 엘룬의 수호자 - 변화 없음.
100 -
- 파쇄 - 변화 없음.
- 달 광선 - 피해량이 전투력의 49.14%에서 70%로 증가합니다.
- 상처 찢기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단장의 포효.
회복.
재생 - 초기 치유 극대화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회복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에서 68%로 증가합니다.
평온 - 치유량이 주문력의 35%에서 41%로 증가합니다.
무쇠 껍질 - 쿨이 1.5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손길, 살아있는 씨앗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풍요 - 현재 활성화된 자신의 회복 주문 하나당 재생의 자원 소모가 6%만큼 감소하고, 주문 극대화율이 6%만큼 증가합니다.
- 번영 - 변화 없음.
- 세나리온 수호물 - 변화 없음.
30 -
- 범의 질주 - 즉시 표범으로 변신해서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는 4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질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소생 - 변화 없음.
- 야생의 돌진 - 변화 없음.
45 -
- 조화 친화 - 변화 없음.
- 야성 친화 - 변화 없음.
- 수호 친화 - 변화 없음.
60 -
- 거센 강타 - 변화 없음.
- 대규모 휘감기 - 변화 없음.
- 태풍 - 변화 없음.
75 -
- 숲의 영혼 - 변화 없음.
- 재배 - 변화 없음.
- 화신: 생명의 나무 - 변화 없음.
90 -
- 내면의 평화 - 변화 없음.
- 돌나무껍질 - 변화 없음.
- 봄꽃 - 변화 없음.
100 -
- 광합성 - 피어나는 생명이 자신에게 걸려있는 동안 회복의 치유 속도가 30%만큼 빨라집니다. 피어나는 생명이 아군에게 걸려 있는 동안 아군에게 주기적인 치유 효과가 발동할 경우 4%의 확률로 피어나는 생명 효과가 다시 발동합니다.
- 싹틔우기 - 변화 없음.
- 번성 - 60미터 내의 모든 아군에게 걸린 자신의 지속 치유 효과의 지속시간이 8초만큼 증가합니다. 8초 동안 지속 치유 효과의 치유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삭제 목록 -
- 야수 탈주, 청명의 시간.
PvP -
- 깊은 뿌리 - 효과가 변경되어서, 뿌리 묶기가 풀리는데 필요한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육성 - 치유의 손길이 아닌 재생에 적용됩니다.
- 활력 - 치유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110 특성도 없고 변경점도 예전 확팩에 비해 별로 없는걸 보니 스킬엔 별로 신경을 못쓴듯
그러게요. 군단이 직업 특성, 스킬 강화등에 역대급으로 아이템에 많이 의존했던 확장팩인데 120레벨 특성라인 확장해서 이전의 유물특성이나 직업전설 효과를 넣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죽탱도 피통 떨어지네.....방패탱이 초반에 약하니 덩달아 죽탱 야탱도 피통깍는듯
죽음의 서약에 제약이 없으면 사기급 생존기가 될 것 같은데 혹시 쿨이나 자원소모는 어떻게 되나요?
고름상처는 그냥 그대로 갈 생각인가보네....
당연한거 아닐까요? 만약 고름상처 매커니즘 아예 없애고 새로운방식으로 만들거였으면 격아발표초창기쯤 한 3-4달전부터 변경했겠죠. 지금은 바꾸기엔 늦어도 너무 늦음
그리고 저같은 안토로그가 전부 부죽으로 올라가있는 골수부죽유저들은 고름딜방식 좋아하고 재밌어함. 고름관리하면서 치는 약간 먼가 빌드업하는 딜방식 저는 재밌음
왠지 조드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
부죽 고인물 특징이 고름 시스템을 오지게 빰 아주 구식 메커니즘에 도적도 버블을 이제 자기한테 쌓는 시대에 말이야 마치 홍대병처럼 자긴 어려운 캐릭을 한다는 착각속에 산단 말이야 뭘 알고 씨부리냐고 물어본다면 부죽으로 wcl 특정 보스는 월드 레코드 60위까진 가니까 아이디 궁금하면 귓하던가 그 아래 부죽은 아닥할것
저는 안토로그 올 99에 월드 특정보스 1-5위도 간간히 하고 보스들 대부분 평균 20위권이니까 말해도 되겠죠? 고름 싫으면 부죽하지말고 불평도 하지마세요 싫은걸 머하러 욕하면서 합니까
60위를 자랑이라고 하는거보니 딜메커니즘 제대로 이해도 못하고 고름방식 욕하시는거 같은데, 허수치시거나 저한테 궁금한거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