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이제 모든 변경점은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는 소격아 기준인데, 이때 직업 변경점은 격아 버전과 같습니다. 물론 소격아가 나오고 핫픽스 등을 통해 버프와 너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기술은 내일 작성하겠습니다.
이번 빌드까지 직업 변경점 - 성, 사, 도.
종특 변경점과 PvP 특성 공통 삭제 목록.
인간 -
- 인간의 자생력 - 쿨이 3분으로 증가하고, 유사 효과와 90초 동안 쿨을 공유합니다.
오크 -
- 피의 분노 - 주문력 대신 지능이 오릅니다.
블러드엘프 -
- 비전 격류 - 쿨이 1분 30초로 감소하고, 효과가 8미터내 모든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로 변경됩니다. 자원 수급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PvP 공통 삭제 목록 -
- 생각의 흐름, 민첩한 정신, 개전, 강인함, 방어 강화, 응수, 가혹한 공격.
성기사.
공용 -
천상의 군마 - 쿨이 4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에서 76.5%로 감소하고 쿨이 4.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빛의 섬광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2.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응징의 격노 - 공용 기술이 됩니다. 20초 동안 공격력, 치유량, 능력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쿨 2분.
공용 PvP -
- 성스러운 의식 - 공용 명예 특성이 됩니다. 치유량이 주문력의 40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신성.
신성 충격 - 치유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30%로 증가합니다.
심판 - 적에게 주문력의 112.5%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다음 성전사의 일격이나 신성 충격으로 대상이 받는 피해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빛의 봉화 - 돌려받는 마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빛주입 - 빛의 섬광 치유량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빛 - 치유량이 주문력의 106.2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희생의 축복 - 쿨이 2.5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신성화 - 피해량이 전투력의 3.5%에서 4.2%로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9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쿨이 9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단 하나만 깔 수 있습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성전사의 권능 - 변화 없음.
- 신념 수여 - 변화 없음.
- 빛의 망치 - 변화 없음.
30 -
- 기병 - 변화 없음.
- 불굴의 정신력 - 변화 없음.
- 법의 통치 - 변화 없음.
45 -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 참회 - 변화 없음.
-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 헌신의 오라 - 변화 없음.
- 희생의 오라 - 오라 숙련시, 피해의 30%가 자신에게 이전되며 입는 피해가 75%만큼 감소합니다.
- 자비의 오라 - 치유 주기가 1초마다에서 2초마다로 증가합니다.
75 -
- 빛의 심판 - 최대 적용 횟수가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신성한 복수자 - 변화 없음.
- 신성한 반사 - 변화 없음.
90 -
- 축성의 분노 - 변화 없음.
- 응징의 성전사 - 궁극적인 빛의 성전사가 되어 성전사의 일격, 심판,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과 심판의 쿨 감소 속도가 30%만큼 증가하고, 이들 능력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자신과 주위의 가장 가까이에 있는 부상당한 아군 3명의 생명력이 피해량의 250%만큼 회복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응징의 격노를 대체합니다. 쿨 1.5분.
- 각성 - 여명의 빛이 15% 확률로 10초 동안 응징의 격노를 부여합니다.
100 -
- 신성한 목적 - 변화 없음.
- 신념의 봉화 - 치유량 감소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고결의 봉화 - 돌려받는 마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빛의 수호자의 봉화, 열렬한 순교자.
PvP -
- 정화의 심장 - 지우는 독과 질병이 모두에서 1개로 감소합니다.
- 응징의 성전사 - 삭제됩니다. 신성 특성이 됩니다.
보호.
특화 - 근접 공격을 방패로 막을 확률이 8.0%만큼 증가하고, 전투력의 8.0%만큼 증가합니다. 자신의 신성화 위에 있을 때 받는 피해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정의의 방패 - 정면에 있는 적들을 강타해 신성 피해를 입히고, 4.5초동안 힘의 150%만큼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재충전 시간이 16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최대 3충전.
응징의 방패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다음에 사용하는 정의의 방패의 효과를 20% 증가시킵니다.
수호자의 빛 - 치유량이 주문력의 200%에서 280%로 증가합니다. 신성화 위에 있을 때 치유량 증가가 삭제됩니다.
심판 - 적에게 주문력의 112.5%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정의의 방패의 남은 쿨이 2초만큼, 또는 치명타로 적중 시 4초만큼 감소합니다.
희생의 축복 - 쿨이 2.5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신성화 - 피해량이 전투력의 3.5%에서 4.2%로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9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쿨이 9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단 하나만 깔 수 있습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신성한 방패 - 변화 없음.
- 보루 - 응징의 방패가 1명의 대상에게 추가로 튕기고 8초 동안 방패 막기가 75%만큼 증가합니다.
- 축복받은 망치 - 변화 없음.
30 -
- 성전사의 심판 - 변화 없음.
- 최초의 응징자 - 변화 없음.
- 빛의 수호 - 변화 없음.
45 -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 참회 - 변화 없음.
-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 응보의 오라 - 변화 없음.
- 기병 - 변화 없음.
- 주문 수호의 축복 - 변화 없음.
75 -
- 수호자의 손길 - 빛을 내려 아군을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합니다.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280%만큼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자신의 신성화 지역 안에 있으면 수호자의 손길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자의 빛을 대체합니다. 쿨 15초.
- 기병 기사단 - 변화 없음.
- 마지막 저항 - 변화 없음.
90 -
- 빛의 심판 - 최대 적용 횟수가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신성한 대지 - 자신의 신성화 지역이 15% 더 넓어지고, 신성화 지역 안에 있는 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빛의 아이기스 - 변화 없음.
100 -
- 마지막 수호자 - 변화 없음.
- 정의로운 수호자 - 변화 없음.
- 고위 천사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신성한 망치.
PvP -
- 고결의 방패 - 쿨이 2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 심문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정화의 심판 - 치유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62.5%로 감소합니다.
징벌.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신성 피해량이 13.00%만큼 증가합니다.
심판의 칼날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145%로 감소합니다. 쿨이 12초에서 10.5초로 감소합니다.
응보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복수의 방패 - 흡수량이 최대 생명력의 30%로 고정되고, 이제 15초가 만료되어도 효과가 발동합니다.
심판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2.5%에서 95%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주변 적 1명 추가 공격이 삭제되었습니다.
대신 자신의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능력으로 대상이 받는 다음 피해를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천상의 폭풍 - 피해량이 전투력의 42%에서 55%로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 피해량 기본 계수가 전투력의 105%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전쟁의 기술 - 자동 공격시 일정 확률로 심판의 칼날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분당 약 4회 발동.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열정 - 심판이 열정을 부여합니다. 다음 3회의 자동 공격의 공격 속도가 50%만큼 증가시키고, 전투력의 8.5%의 추가 신성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정의로운 선고 - 기사단의 선고가 6초동안 다음 기사단의 선고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사형 선고 - 적에게 전투력의 12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12초동안 자신의 신성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신성한 힘 3개 소모, 쿨 30초.
30 -
- 심판의 불길 - 성전사의 일격의 쿨이 15%만큼 감소하고 사용 시 15%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능력의 자원 소모가 1만큼 감소합니다.
- 격노의 칼날 - 전쟁의 기술로 심판의 칼날의 쿨이 초기화될 확률이 100%만큼 증가하고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천벌의 망치 - 망치를 던져서 전투력의 92%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20% 이하일때 또는 응징의 격노가 활성화되었을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쿨 7.5초.
45 -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 참회 - 변화 없음.
-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 천상의 심판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능력에 적중한 적 하나당 다음 심판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 신성화 - 자신이 서 있는 땅을 신성화하여 그 지역에 접근하는 적에게 6초에 걸쳐 총 전투력의 37.8%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쿨 20초.
- 파멸의 재 - 적에게 가격하여 전방 12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70%의 광휘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악마와 언데드는 추가로 5초 동안 기절합니다. 신성한 힘 5개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75 -
- 기병 - 변화 없음.
- 불굴의 정신력 - 신성의 것과 같습니다.
- 눈에는 눈 - 변화 없음.
90 -
- 관대한 치유사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능력을 사용하면 다음 빛의 섬광의 시전 시간이 25%만큼 감소하며, 이 빛의 섬광 치유량은 다른 대상 치유 시에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심판관의 복수 -기절한 대상에게 증가하는 피해량과 치유량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영광의 서약 - 치유 인원이 3명으로 감소합니다. 치유량이 주문력의 400%에서 560%로 증가합니다.
100 -
- 신성한 목적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하지만, 이때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성전 - 최대 중첩 숫자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 심문 - 최대 3개의 신성한 힘을 소모하여 공격력과 가속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소모한 신성한 힘 하나당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성한 힘 1~3개 소모.
삭제 목록 -
- 성스러운 중재, 신의 격노, 대규모 심판, 최후의 선고 등 많음.
PvP -
- 집행의 망치 - 피해량이 주문력의 700%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사제.
공용 -
신념의 도약, 영혼의 절규, 마음의 눈 - 모든 사제가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의 권능: 인내 - 신규 기술로, 1시간 동안 공대원이나 파티원의 체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대규모 무효화 - 쿨이 1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수양.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속죄가 걸린 대상에게 자신의 치유량과 흡수량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억제 - 쿨이 4분에서 3분으로 감소합니다.
속죄 -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4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회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47.5%에서 44%로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 쿨이 삭제되고, 흡수량이 약 30%만큼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신성한 일격 - 피해량이 약 3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 지속 시간이 18초에서 16초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주문력의 10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마귀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환희 - 10초 동안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순간 치유-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신성한 폭발 - 수양도 사용할 수 있는 기본 기술이 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책망 - 변화 없음.
- 뒤틀린 운명 -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분파 - 암흑 마력으로 적의 영혼을 공격하여 주문력의 1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을 9초 동안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24초.
30 -
- 천사의 깃털 - 변화 없음.
- 육체와 영혼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 효과는 이제 6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피학성 - 변화 없음.
45 -
- 신의 권능: 위안 - 피해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 수양 보호막 - 회복하는 마나가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환각의 마귀 - 변화 없음.
60 -
- 영혼의 목소리 - 변화 없음.
- 빛나는 힘 - 변화 없음.
- 심리 지배 - 변화 없음.
.
75 -
- 많은 사람의 죄 - 주문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증가치는 속죄에 걸린 인원에 따라 감소합니다.
- 뉘우침 - 회개로 치유를 하면 자신의 속죄에 걸린 모든 아군을 주문력의 12%만큼 치유합니다.
- 어둠의 서약 - 변화 없음.
90 -
- 사악의 정화 - 즉발 피해량과 주문력의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과 주문력의 100%에서 165%로 증가합니다.
- 천상의 별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후광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100 -
- 관용 - 속죄가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킵니다.
- 영롱한 방벽 - 40미터내 모든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워서 10초 동안 각 대상이 입는 피해를 주문력의 280%만큼 흡수합니다. 신의 권능: 방벽을 대체합니다. 쿨 3분.
- 사도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성역, 어둠의 서약, 의지의 명료함, 마력 주입, 은총 등.
PvP -
- 흉조 - 치유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 굳건한 정신 - 신의 권능: 보호막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신의 권능: 인내 - 삭제됩니다. 공용 기술이 됩니다.
신성.
구원의 기도 -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이 25%만큼 증가하고, 즉시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쿨 1.5분.
순간 치유-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소생 - 즉발 치유량이 주문력의 18%에서 21%로, 주기적인 치유량이 주문력의 90%에서 105%로 증가합니다.
빛의 권능: 응징 - 행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성스러운 일격 사용시마다 쿨이 4초씩 감소합니다.
빛의 권능: 평온 - 추가로 치유나 순간치유 사용시마다 쿨이 6초씩 감소합니다.
빛의 권능: 신성화 - 추가로 치유의 기원 사용시마다 쿨이 6초, 소생 사용시마다 쿨이 2초씩 감소합니다.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희망의 상징 - 40미터내 모든 파티원이나 공격대원 중 모든 치유 전담의 사기를 북돋아, 6초 동안 1초마다 잃은 마나의 2%만큼을 회복시킵니다. 쿨 5분.
수호 영혼 - 쿨이 4분에서 3분으로 감소하고, 받는 치유량 증가치가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깨달음 - 변화 없음.
- 빛의 흔적 - 변화 없음.
- 인내의 소생 - 변화 없음.
30 -
- 천사의 자비 - 피해를 입을 때마다 입은 피해에 비례해 구원의 기도의 쿨이 감소합니다.
- 끈기 - 변화 없음.
- 천사의 깃털 - 변화 없음.
45 -
- 우주의 파장 - 빛의 권능: 평온 또는 빛의 권능: 신성화의 쿨이 끝나면, 빛의 폭발을 일으켜 부상당한 대상 최대 5명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50%만큼 회복시킵니다.
- 수호 천사 - 변화 없음.
- 내새 - 변화 없음.
60 -
- 영혼의 목소리 - 영혼의 절규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빛나는 힘 - 변화 없음.
- 불신임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75 -
- 빛의 쇄도 - 변화 없음.
- 결속의 치유 - 변화 없음.
- 치유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 축도 - 발동율이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천상의 별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후광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100 -
- 나루의 빛 - 빛의 권능 관련 주문 시전시 빛의 권능의 쿨이 추가로 33%만큼 더 감소합니다.
- 절정 - 20초 동안 빛의 권능 계열 주문의 쿨이 300% 빨리 돌고, 그들의 마나 소모량이 0이 됩니다. 쿨 2분.
- 빛의 권능: 구원 - 40미터내 모든 아군을 주문력의 150%만큼 치유하고 아군마다 소생 효과를 적용하고 회복의 기원 2중첩을 부여합니다. 빛의 권능: 신성화, 평온을 시전할때마다 쿨이 30초씩 감소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2분.
삭제 목록 -
- 신앙, 경건, 육체와 정신.
기본 기술 목록 -
- 희망의 상징.
PvP -
- 신속 회복 - 범위 증가치가 20미터에서 10미터로 감소합니다.
암흑.
신의 권능: 보호막 - 흡수량이 약 3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정신 분열 - 생성하는 광기가 15에서 12로 감소하지만 쿨이 9초에서 7.5초로 감소합니다.
정신 불태우기 - 신규 기술로, 대상 주변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맞을때마다 5의 광기를 얻습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 지속 시간이 18초에서 16초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주문력의 10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마귀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마귀가 공격할때마다 3의 광기를 얻습니다.
침묵 - 침묵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흡혈의 선물 -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치유량이 단일 피해 주문의 40%에서 85%로 증가합니다.
흡혈의 손길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1%에서 175%로 증가하고,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24초에서 21초로 감소합니다.
분산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분산 동안에 공허의 형상으로 감소하는 광기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공허 방출 - 공허의 형상을 활성화하고 대상으로부터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6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의 형상일때 이 능력은 공허의 화살로 대체됩니다. 시전 시간 2.5초, 광기 100이 되어야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화살 - 증가시키는 도트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형상 - 암흑 주문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하고, 정신 분열의 쿨감도 3초에서 1.5초로 감소하고, 1초마다 증가하는 가속도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정신의 요새 - 변화 없음.
- 어둠의 통찰 - 변화 없음.
- 어둠의 권능: 공허 - 광기 생성량이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30 -
- 광증 - 자신의 광기에 따라 이동 속도가 최대 35%까지 증가합니다.
- 육체와 영혼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 효과는 이제 6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산레인 - 흡혈의 선물의 쿨이 45초만큼 감소하고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45 -
- 검은 공허 - 공허 방출이 적중당한 모든 적에게 어둠의 권능: 고통을 부여합니다.
- 불행 - 변화 없음.
- 뒤틀린 운명 -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 효과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60 -
- 마지막 한마디 - 침묵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정신 폭탄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적을 기절이 아닌 5초 동안 공포에 걸리게 합니다. 영혼의 절규를 대체합니다. 쿨 30초.
- 정신적 두려움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적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
75 -
- 상서로운 영혼 - 생성하는 광기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권능: 죽음 - 적에게 주문력의 18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20% 미만일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대상이 죽으면 30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9초.
- 어둠 붕괴 - 변화 없음.
90 -
- 머무는 광기 - 가속 보너스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환각의 마귀 - 생성하는 광기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공허의 격류 - 공허의 에너지를 적에게 주입해 4초 동안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주문을 집중하는 동안에는 광기가 소진되지 않습니다. 공허의 형상을 취해야합니다. 쿨 45초.
100 -
- 공허의 유산 - 공허 방출의 시전 시간이 40%만큼 감소하고, 공허가 60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어둠의 승천 - 즉시 공허의 형상을 새로 활성화한 다음 순수한 공허 마력을 폭발적으로 해방시켜 대상의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6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50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쿨 1분.
- 광기에 굴복하라 - 지속 시간이 형상이 끝날때에서 1분으로 변경되며, 끝날때 최대 생명력의 90%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그리고 이후 30초 동안 광기를 얻을 수 없습니다. 쿨이 10분에서 4분으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공허 광선, 마력 주입.
PvP -
- 공허의 보호막 - 자신을 대상으로 시전할 경우, 자신이 입히는 피해의 30%만큼 신의 권능: 보호막을 재충전합니다.
- 환영 - 마법 무효화, 대규모 마법 무효화, 신의의 도약, 신의 권능: 보호막 시전에 성공하면 4의 광기를 얻습니다.
- 마지막 한마디 - 삭제됩니다. 암흑 특성이 됩니다.
- 덧없는 선물 - 삭제됩니다.
도적.
공용 -
그림자 망토 - 쿨이 1.5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교란 - 받는 광역 피해 감소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쿨이 15초 생깁니다.
공용 PvP -
- 죽음의 내리꽂기 - 공용 특성에 있던 그 기술로, 쿨이 20초에서 30초로,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독칼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0%에서 41.106%로 감소합니다.
- 도적의 계략 - 삭제됩니다.
암살.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중독 및 출혈의 피해가 14%만큼 증가합니다.
절단 - 피해량이 전투력의 29.4996%+전투력의 29.4996%에서 전투력의 35%+전투력의 35%로 증가합니다. 소모 기력이 55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맹독 -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5.733%에서 전투력의 6.3%로 증가하지만, 중첩 피해량은 전투력의 4.914%에서 4.5%로 감소합니다.
목조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7%에서 108%로 감소하고, 쿨이 15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독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소모한 연계점수 숫자에서 전투력의 16%*소모한 연계점수 숫자로 증가합니다.
파열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846%*(소모한 연계점수+1)에서 전투력의 25.06%*(소모한 연계점수+1)로 감소합니다.
맹독 상처 - 중독된 대상에게 목조르기 또는 파열로 출혈 피해를 입힐때마다 7의 기력을 얻습니다. 파열에 걸린 대상이 죽으면 남은 지속시간에 따라 기력을 회복합니다.
원한 - 기존 효과에 추가로 3초 동안 기력 60을 회복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독의 대가 - 변화 없음.
- 정교한 계획 - 공격력 증가치가 12%에서 10%로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사각 지대 - 생명력이 30% 이하인 적을 공격해 전투력의 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절단 사용시 25% 확률로 이 기술이 노코스트가 되고, 생명력에 무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력 30 소모. 연계 점수 1점 생성.
30 -
- 밤추적자 - 변화 없음.
- 기만 - 목조르기 피해량 증가치가 125%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일급 암살자 - 은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과 은신이 해제된 후 3초 동안 치명타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45 -
- 강한 체력 - 변화 없음.
- 심오한 책략 - 변화 없음.
- 죽음의 징표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연계 점수 5점을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60 -
- 착취 독 - 맹독이나 상처 감염 독에 착취 독을 발라서 생기 흡수 10%를 얻습니다.
- 교묘함 - 변화 없음.
- 구사일생 - 변화 없음.
75 -
- 내출혈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무쇠 철사- 효과가 변경되어, 목조르기의 침묵 시간이 3초로 증가합니다. 목조르기로 인해 침묵이 걸린 적의 공격력이 8초 동안 15%만큼 감소합니다.
- 나약한 사냥감 - 변화 없음.
90 -
- 독의 희열 - 중독된 대상에게 절단을 사용하면 5의 기력을 돌려받습니다.
- 맹독 칼날 - 피해량이 전투력의 65.7696%에서 59%로 감소합니다. 독 피해량 증가치가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방혈 - 출혈 속도 증가치가 15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100 -
- 독폭탄 - 독살과 파열을 사용하면 소모한 연계 점수당 4%의 확률로 대상 위치에 맹독 약병을 던져 2초에 걸쳐 그 위에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숨은 칼날 - 2초마다 자신의 다음 칼날 부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혈폭풍 - 마무리 일격으로 반경 10미터 내 모든 적에게 즉시 전투력의 9%*(소모한 연계점수+1)의 즉발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전투력의 11%*(소모한 연계점수+1)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시간은 소모한 (연계점수+1)*2초입니다. 기력 35와 연계점수 1점 이상 필요.
삭제 목록 -
- 죽음의 내리꽂기, 과다 출혈, 어둠의 집중, 선견지명 등.
PvP -
- 퍼지는 독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5%에서 4.2%로 감소합니다.
- 정신 마취독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에서 6.55%로 감소합니다.
- 맹독 조합 - 치명적인 독 중독시, 상처 감염 독을 같이 걸어서 대상이 8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 신경독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100%에서 전투력의 8.221%로 변경됩니다.
- 신경계 충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32.76%로 감소합니다.
- 부당 이득 - 삭제됩니다.
무법.
갈고리 던지기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쿨 1분.
폭풍의 칼날 - 10초 동안 근접 단일 공격 시 주위의 모든 적을 추가로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4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력 15 소모,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5초.
매복 - 기력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전투 능력 - 보조 무기로 공격시 75% 확률로 10의 기력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기력 회복 속도가 35%만큼 증가합니다. (*이전 활력 지속 효과 흡수.)
미간 적중 - 소모 기력이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후려치기 - 쿨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 - 쿨감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후려치기 - 적 전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악한 일격 - 사브로 베기에서 이름이 변경됩니다. 소모 기력이 5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사악한 일격이 발동시키는 권총 사격의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100% 감소에서 50% 감소로 변경됩니다.
속결 - 돌파에서 이름이 변경됩니다.
뇌물, 활력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무기의 달인 - 사악한 일격의 추가 공격이 발동할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빠른 사격 - 변화 없음.
- 유령의 일격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하고, 쿨이 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30 -
- 곡예의 일격 - 변화 없음.
- 신축성 갈고리 - 갈고리 던지기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치고 빠지기 - 변화 없음.
45 -
- 강한 체력 - 변화 없음.
- 심오한 책략 - 변화 없음.
- 죽음의 징표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연계 점수 5점을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60 -
- 강철위장 - 변화 없음.
- 교묘함 - 변화 없음.
- 구사일생 - 변화 없음.
75 -
- 비열한 수법 - 변화 없음.
- 실명 가루 - 실명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하고 그 범위가 15미터 만큼 증가합니다.
- 나약한 사냥감 - 변화 없음.
90 -
- 납 주사위 - 아드레날린 촉진 사용 시 다음 뼈주사위가 최소 2개의 능력을 부여합니다.
- 기민함 -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 20초 동안 가속이 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난도질 - 공격 속도 증가치가 12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100 -
- 춤추는 강철 - 폭풍의 칼날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질풍 칼날 - 대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의 칼날 중에 사용하면 주변 적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5초 동안 기력 25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45초.
- 광기의 학살자 - 변화 없음.
PvP -
- 방어구 약탈 - 적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교섭, 죽음의 내리꽂기, 선견지명, 정교한 계획, 포탄 포화.
잠행.
암흑칼날 - 이속 25%감소에서 받는 치유 효과 15% 감소로 변경됩니다.
어둠의 춤 - 지속 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칼날 - 20초 동안 연계 기술이 연계 점수를 1점 더 생성하고 50%의 암흑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쿨 3분.
표창 연계 - 절개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표창 폭풍 - 은신이나 어둠의 춤 활성화시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기술 - 자동 공격시 일정 확률로 1의 연계 점수와 8의 기력을 얻습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무기의 달인 - 그림자 일격이나 기습으로 피해를 입힐때 마다 15%의 확률로 대상에게 두 번 피해를 입힙니다.
- 약점 포착 - 비열한 습격이나 그림자 일격이 적의 약점을 노출시켜 10초 동안 가하는 공격은 적 방어도를 40%만큼 무시합니다.
- 어둠칼날 - 변화 없음.
30 -
- 밤추적자 - 변화 없음.
- 기만 - 변화 없음.
- 어둠의 집중 - 은신이나 어둠시 기술의 기력 감소치가 7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45 -
- 강한 체력 - 변화 없음.
- 심오한 책략 - 변화 없음.
- 죽음의 징표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연계 점수 5점을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60 -
- 위안의 어둠 - 변화 없음.
- 교묘함 - 변화 없음.
- 구사일생 - 변화 없음.
75 -
- 어둠 속 사격 - 은신이나 어둠의 춤이 활성화되면 다음 비열한 습격은 기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밤의 공포 - 수리검 폭풍이 8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 나약한 사냥감 -변화 없음.
90 -
- 짙은 어둠 - 어둠의 춤 활성화시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기민함 - 가속 증가치가 2%에서 3%가 되지만, 최대 중첩 숫자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뒤덮는 암흑 - 변화 없음.
100 -
- 어둠의 대가 - 변화 없음.
- 비밀 기술 - 마무리 일격을 가하여 자신의 복제된 그림자를 3개 만들어냅니다. 복제된 그림자는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찌르기 공격을 가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주 대상이 가장 큰 피해를 입고, 다른 대상들에게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쿨 30초. 피해량: 전투력의 10%*소모한 연계 점수*3
- 표창 회오리 - 4초 동안 1초마다 수리검 폭풍을 시전합니다. 기력 60소모, 쿨 1분.
삭제 목록 -
- 잠행의 대가, 휘감는 그림자, 선견 지명, 죽음의 내리꽂기, 어둠 속의 일격.
PvP -
- 도둑의 거래 - 피해량 증가치가 삭제됩니다.
군마 쿨은 도대체 왜 늘린겨;
기사 군마는 왜? 징기때문이야 뭐야? 보기 징기는 버프나 밸런스 조정같은데 공용 신기는 으헝헝
성기사좀 ㅠㅠ
군마 쿨은 좀... 안그래도 걸음 느려서 답답하던데;;;
근데 와우는 뉴비가 지금 혼자해도 충분히 즐길수 있나요? 아는사람없이 할경우 국내겜처럼 파티도 못끼고 하는건 똑같나요? 만렙달고 현질을 해야하는지 궁금
뉴비가 지금 시작해도 할 만하다 봅니다
이게임은 확장팩이 나오면 그전에 나온 아이템이 확장팩에서 퀘스트주는 템보다 구려져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복귀각을 확장팩 나올때쯤 많이들 해요 쐐기돌 고단이나 신화레이드만 아니라면 파티참여하는데 크게 문제될꺼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쐐기돌이 도댜체먼가염
5인 던전을 단계별로 높혀서 도는 건데요 고단계일수록 어렵고 대신 템레벨이 높은 아이템이 나와요
아항 ㅋㅋ 5인던전이라니 ㅋㅋ 디게재밋겟당
격아 PVP 등 이유로 손많이 보는것 같은데 군마는 왜... 도적 전사 악사급 이동기도 없는데
정신븅태우기가 다시 돌아오네....그리고 형상 너프 오지네;
보기는 정방 빠지고 급사가 문제였는데 응방으로 방막 확률 올라가는걸로 해결이 되나?
성기사 인던 들어가면 다른 직업들 뒤꽁무니 따라다니기 바쁨. 진짜 발이 느림... 근데 군마 쿨까지 늘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