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를 하는 재미는 아이템 파밍의 보상이 주인데 그게 자유롭지 못하고
심지어 무득으로 마무리 한다면 정말 허탈할 듯 합니다.
지금 골팟에 민감한게 생활하시는 분들 말고 득템제한이 파밍기간을 상당히 늘린다는건데요.
뭐든 빨리빨리 맞추고 싶어하는 우리나라 사람들 특성상 민감한 부분이죠.
그런 부분을 위해서 랜덤으로라도 특성에 맞는 아이템 파밍이 가능하게끔 추가 패치가 된다면
갠룻이라도 무득의 허탈도 없고 그럼에도 만족할 순 있다고 생각해요.
너무 공산주의적인 생각인가요?
전 합당한 보상이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넴 1득을 해도 문제가 내가 원하는 템은 피해서 나올수 있다는게 크죠. 그냥 넴드마다 화폐줘서 템 살수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화폐형은 컨텐츠가 빠르게 소모될 소지가 있죠... 이미 전례를 겪어본 블리자드가 쉽사리 선택할만한 방안은 아닐듯 합니다.
화폐형은 컨텐츠소모 속도를 정량적으로 통제 가능합니다. 템 구매시 필요한 화폐와 드랍되는 화폐를 조정하면 그만이니까요. 그보단 '루팅의 기대감'때문이라고 보는게 맞겠죠.
개인룻 때문에 컨텐츠 소모가 이미 느려졌죠. 화폐로 구입가능한 템들은 템렙이 5정도 낮거나 하는 불이익을 줘도 되구요. 아니면 몇몇 부위만 구입 가능하게 해도 되구요. 근데 블리자드는 안 해줄거같으니 룻 할때 기도나 합시다.
벼림을 지금처럼 최대치만 설정해두고 운빨↗망하지말고 벼림뜨면 10렙이던 15렙이던 정해놓으면 차라리 덜할텐데 갠룻에다가 씹탄벼림이 있다는게 너무 짜증남
토큰 모아서 원하는 템 만들거나 하위 난이도 템 업글 하는 방식등 보상 있어야 하죠... 없으면 악몽. 룩변탬 먹을려고 살게라스 무덤 계속 돌았는데 한 부위 안나옴....공찾이라서 귓하기전에 광속으로 갈아버려서 나눔도 못 받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