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이 피통을 줄여주는 거지 패턴은 그대로거든요 예를 들면 10명이든 30명이든 킬제덴 아마겟돈 갯수는 똑같고 보주 오는 타이밍도 고정임.
안토만 봐도 가로시 파멸 바닥 / 하사벨 쫄 차단 / 이모나르 지뢰 제거 / 킨가 힐 사거리 / 쉬바라 노르간논 메즈 / 아그 작은쫄 메즈 등등 인원이 적으면 매우매우 힘들어지는 패턴이 곳곳에 있음.
패턴도 인원 스케일링을 해주던가 저인원 레이드를 따로 만들지 않는 이상 지금 상황에선 인원이 적을수록 어려워짐.
아닙니다 킬제덴 아마겟돈 갯수는 인원수에 비례해요 이전에 중간에 구멍들 다 쳐내고 하다보니 12명이던가 15명이던가로 킬제덴 들이댔는데 아마겟돈 딱 세개떨어지더라고요.
패턴스케일링도 있긴한데, 스케일링의 비율이 다수팟에 유리하게 맞춰져있습니다.
신화 10인으로 갈수있으면, 구멍 다 쳐내고 10인으로만 다닐거같음
특임 담당할 사람은 어차피 정해져있으니 소수인원이 불편하긴 하죠
리분때도 왜 10인이 템렙더낮은거 주는데 난이도는 빡빡하냐는 말이 나오기도했고 판다리아부터 스케일링 적용후엔 무조건 많은게 더 유리했죠
많은게 유리하죠 소수팟은 한명 죽는게 너무 큼
10~30인 탄력 공대는 30인의 난이도가 낮은게 맞다고 봅니다 하지만 사람이 많아질수록 구멍도 많아집니다 ... 그래서 저는 킬제덴을 20인으로 첫 킬을 했었죠
10인 미스락스 그훈 지옥입니다... 차단 넣을 쫄 수 똑같...
공대난이도가 일반임에도 인원수를 최소로 잡을 경우엔 신화가 우스울 정도로 공략 불가능 수준의 택틱이 나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