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에서도 해봤지만 본섭에 적용되고 나서의 소감을 말하자면
<분노전사>
기동력과 자생력이 뛰어나고 연속적이고 빠른 폭딜이 가능함은 물론 광역 이동속도 감소기인 날카로운고함도 건재해 거리를 좁힐때 매우 훌륭합니다.
그리고 노코스트 소용돌이로 분노수급 지속적으로 하는것과 은신찾기 깃발방해등은 여전히 매우 매력적이고
이로인해 전장활용도와 힐 능력이 없는 적과의 1:1에서 상당히 강력한모습을 보임 템렙 피통 5천정도 높은 캐스터들한테 선빵쳐맞고도 역습해서 이길수있음 피가 계속차서
단점은 치감없는것은 여전히 좀 크고 마무리일격에 쿨이존재해서 딸피에 쏟아붓기가 무기전사에 비해 다소 약해집니다.
테섭에서도 필드에서 매우 강력한모습을 보였는데 사냥은 물론 pvp포함 솔로플레이에선 여전히 분노전사가 가장 뛰어날것으로 보입니다.
<무기전사>
한방한방 아주 대가리가 쪼개지는 파괴력을 보여주게되었고 치유감소능력은 여전히 강력하고 유용합니다.
마무리일격에 쿨이없어서 마무리일격 피통 35퍼때부터 쓸수있는 특성에 명예특성 사형선고를 찍으면 피통 절반이하로 떨어지면 그냥 무기전사 앞에서는
죽었다고 복창해야합니다.
단점은 자생능력이 떨어지며 기동성은 분노전사보다 약간 부족하고
광역 이동속도 감소기가 없어서 거리좁히기가 분노전사에 비해 귀찮고 딜에 현자타임이 있습니다.
테섭에서도 매우 강력하지만 아군이 함께해야 시너지가 폭발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혼자는 나사빠졌지만 함께하면 정말강합니다.
마격 돌진 삭제 좀
케스터와 힐러들의 탈출기를 다 잘라놓고 마격돌진 유지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