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냥
대상이 시야에 없으면 살상이 안나감...
현재의 광격과 얼추 비슷하면서 광야의 자리를 대체하는 날카로운 사격도 효과만 광격과 비슷할뿐 이름 그대로 사격이라 이 스킬 또한 대상이 시야에 들어와야함
즉 야냥의 모든 딜 스킬들은 대상이 본체의 시야에 들어와야 사용 가능해짐
투기장에서 펫 붙여놓고 본체는 기둥만 빨면서 살상 짓만 하던건 이제 사요나라
많이 알려진 짭하티 특성은 버그인지 위장술 효과가 안먹혀서 연투 도는동안은 일단은 봉인했음
위장술 말고 다른걸 찍어보면 되지않냐 하겠지만 위장술 라인의 다른 두 특성이 개척자와 집중 20소모할때마다 활기쿨 1초 줄어드는 특성이라
금방 금방 끝나는 연투에는 어울리지않아 위장술만 찍게 됨
쓰면서 다시 한번 느끼는데 개척자의 이속증가는 옛날의 치타상마냥 맞으면 풀리게끔 바뀌어야한다
개척자는 진짜 쓰레기 특성;
격냥
조사 시전시간 넘 길어서 개답답함
기본이 3초
가속 올리면 줄어들지만 그래봤자 2.9초
이번 빌드로 격냥 특화가 기존의 집중을 사용하는 스킬들만 뎀증되던게 모든 사격류의 뎀증으로 바뀜
본인이 베타 시작한지 몇일 되지않아 그 전엔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이로 인해 속사가 조사 다음 가는 스킬이 됐다고 생각함
속사는 집중 회복기라 그동안 특화 효과를 못받았기 때문임
쨌든 이러한 상황이라 결국 조사 관련된 특성은 못찍었음
시전시간이 2.5초로 줄어들거라는데 그래봤자 지금보다 늘어났단건 변함이 없지
위장술로 숨어있다 첫타 때릴때 조사 쏘는 용도 말고는 조사 땡길 여유가 절대 안나옴
일단 베타에서 지금 전장이 1시간을 기다렸는데도 안열리기 때문에 조사 관련 특성을 찍은 조사 뽕맛은 렙업으로 느껴볼수밖에 없을거같음
생냥
이거 뭐하러 여전히 근딜로 유지하나 싶음
이번에 추가된 저미기 덕분에 랩터와 저미기 두개가 근거리 스킬임
이전엔 근딜인데도 랩터 한개만 근거리 스킬이었음
그 외의 독쐐와 폭탄은 40미터 살상은 50미터
지금 군단서 도살 특성을 찍으면 저미기를 대체하는데
베타에선 저미기가 이제서야 도입되 아직 호환이 이뤄지지않았는지 도살 찍어도 도살과 저미기 스킬이 따로 존재함
갠적으로 근딜로서의 재미를 전혀 못느끼겠음
근딜이면 근접 무기로 때리는 모션과 그로 인한 타격감이 느껴져야하는데
폭탄과 독쐐 살상에선 그런 타격감이 전혀 느껴지지않음
그래서 말인데 갠적으로 지금 독쐐 특성마냥 격아에서도 독쐐가 랩터나 저미기에 묻어나가야된다고 생각함
폭탄 쿨도 기존 15초에서 10초 이내로 줄여버려서 사라진 독쐐 자리를 폭탄으로 좀 더 자주 채울수있게 해야함
액티브로서의 독쐐가 사라져서 딜사이클이 너무 단조롭다면 특성에 있는 측방을 살짝 손보고 기본으로 넣어줘도 좋을듯
하지만 관련 특성도 다 자리 잡아놨는데 이제와서 바꿀 일은 없겠지
소소한 점 몇가지 더 추가하자면 펫 명령 스킬이 이제서야 냥꾼한테도 생김
펫 명령 스킬은 이 펫 꺼내면 이 펫의 전용스킬로 바뀌고 저 펫 거내면 저 펫의 전용스킬로 자동으로 바뀌는 스킬을 말함
흑마 키워본 사람들은 뭔 말인지 알거임
그리고 솬 해제하면 바로 고늑 10퍼짜리 뎀증 버프가 생기는게 아니라 1퍼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올라감
살상 넘 큰데.. 쓰ㅃ
격아는 생냥으로 달리려고 했는데.. ㅠㅠ
또 잔디행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