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스펙
무법 무기
암살무기
처음 암살로 파밍하다 무법으로 갈아타서 무기에는 차이가 좀 있습니다.
하지만 아제라이트방어구는 신던 여러번 돌다보니 겹치는 부위가 계속 나와서 무법용/암살용으로 나눠서 착용했기에 아제라이트 능력치에대한 차이는 없습니다
허수딜
무기템렙에 차이가 있다는걸 감안해도 꽤 큰 차이가 납니다.
만약 이대로 암살이 나오게되면 광딜은 당연히 무법에 밀리고 단일딜도 경쟁력이 없습니다. 심지어 무법은 200만딜이고 암살은 100만딜입니다.
잠행은 위의 두 특성보다 단일 광딜 모두 밀립니다.
ps.현재 무법은 군단과 동일하게 주사위굴렸을때 쿨감 치명타 사악한일격추가타 공속 기력회복 추가버블 6가지버프가 걸립니다.
아제라이트속성중에 실낙원이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 버프는 주사위를 굴려서 버프가 생기면 340신던템을 기준으로 민첩성이 822가 오릅니다
현재 방어구중에 실낙원을 선택할 수 있는 부위는 머리 어깨로 이 두 부위를 모두 파밍하고 주사위 6개버프중에 하나라도 띄우면 주사위버프가 지속되는 시간동안
1644의 민첩성이 오릅니다.
위에보시면 제 민첩이 4313인데 대지연결 3부위+실낙원 2부위를 합해 총 민첩이 11000까지 올라갑니다. 따라서 군단처럼 6주사위가 터지도록 기대할 필요없이
주사위 버프1개만 6버블로 유지하면 42초동안 민첩성 1644는 계속 유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6개 주사위 버프가 동시에 뜨지않도록 패치되었습니다
격아부터는 동시에 뜨는 버프가 1/2/5개로 고정되었습니다
주사위 고정이라.. 왜그런걸까요 여튼 무법이 빛을본다면 좋을것같네요
내가 사랑했던 암살을 버려야 할 때가 된 것인지... 음... 하지만 또 실제로 나와 봐야 아는 거니까요. 중요한 정보 정말 감사드려요!
예 그렇죠. 에악첫주에 미쳐날뛰던 돌파데미지로 영웅자비를 썰어재끼던 무법도적이 삼일천하로 끝나고 군단의 대부분을 암살, 나머지를 잠행에 밀렸으니까요...사실 저도 암살 독바르는거 좋아해서 무법 망했으면...
오 90 도적 무법에서 고정 중인데 열랩이 필요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