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능력 : 과부하 보호막 (Shield Overload)
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으면, 5초 동안 390(+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
Q : 칼날 질주 (Blade Dash)
전방으로 질주하여 적들에게 78(+4%)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89(+4%)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 전방 질주딜이 59에서 78로 증가했지만, 돌아오는 데미지가 178에서 89로 감소하여 미니언들에게 주는 피해가 감소했으나 영웅에게 두배의 피해를 먹이는 효과로 영웅에게 주는 딜은 증가했습니다.
W : 이연격 (Twin Blades)
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비영웅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 1레벨 풋내기 상대를 살짝 너프하여 기본 장착 시켰습니다.
E : 위상 분광기 (Phase Prism)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4%)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 변한건 없습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2단계 : 레벨 4
- 보호막 쇄도는 성능 그대로입니다.
- 기사단의 열성은 13렙 성능 그대로인 대신 생명력 제한을 25% 미만으로 하향시켰고 사이오닉 시너지(4초에서 3초로 하향)랑 합쳐졌습니다.
- 불굴의 신관은 아서스의 얼인처럼 자신에게 가해지는 CC기를 완화하는 능력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대신 감소폭이 33%밖에 되지 않습니다.
3단계 : 레벨 7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둘 다 그대로입니다.
5단계 : 레벨 13
6단계 : 레벨 16
- 플라즈마 연소는 7렙의 위상 변환과의 연계를 노리고 만든 능력입니다. 자리가 바꿔진 대상은 3초에 걸쳐 1렙 기준 207(+4%)의 추가 피해를 받고 E 자체도 딜링기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며 바꿔진 아르타니스가 주위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면서 계속해서 자리를 바꾸면서 오라를 유지하는 플레이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7단계 : 레벨 20
- 별의 바람은 아르타니스의 유일한 자힐 특성입니다. 원작에서 자신의 보호막과 생명력을 동시에 치유하던 기술입니다. 과부하 보호막이 한번 활성화되면 270(+4%)의 생명력을 3초에 걸쳐 회복하게 됩니다.
- 번개 돌진은 역시 아르타니스의 원작의 돌진기에서 따온 특성입니다.
대답하시오. 회생은 어디간거지?
그건 요한나 불사로 대체되었다. Shield 미사용 결과물들아
비겁한 수를....
진지하게 답변하자면 이 특성라인으로 탱특타면 죽이기 힘든데 거기에 부활까지 넣으면 밸붕임
물론 회생자체가 신성장법+선조의 치유+소리방벽 라서 넣으면 밸붕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