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울팽 - 대군주
워크래프트 - 근접 지원가
준비 완료
- 내 목숨을 호드에!
이동
- 나는 호드를 섬긴다.
- 안전한 길은 없다.
- 우리는 전진한다.
- 나는 많은 대족장을 섬겼다.
- 이제 때가되었다.
- 우리는 호드다!
- 서둘러라.
- 명예가 없다면 우린 아무것도 아니다.
- 지체할 시간 없다.
공격
- 쓸어버려라!
- 내 도끼에 얼마나 많은 피가 묻은지 아느냐!
- 나는 명예롭게 싸우다 죽겠다.
- 내 목숨을 호드에!
- 무기를 들어라!
- 나는 검의 이름으로 살고 검의 이름으로 죽는다.
- 우리를 해하려는 자들은 모두 짓밟는다!
- 증오하는 적과 싸우며 죽기를.
- 록타르!
치유받음
- 고맙네.
- 잘해주었소.
- 훨씬 낫군.
부활
- 낭비할 시간 없다.
- 그래, 가장 오크다운 죽음이었다.
- 최후의 싸움이 머지 않았기를.
- 영광스러운 죽음을 거부할 자 어디 있느냐?
- 저기 우리의 운명이 기다리고 있다.
특성 선택
- 힘을 갈망하던 시기는 끝났다.
- <포효>
- 놈들에게 한 수 가르쳐주지.
- 우리는 놈들보다 더 강력하다!
- 우리가 칼림도어의 진정한 힘이다!
도발
- 감히 이 대군주에게 덤빌 자가 누구냐?
- 난 절대 물러서지 않을것이다.
- 꺼져라.
전세 역전
- 전세가 우리쪽으로 기운다. 전진!
교전 패배
- 오늘, 우리가 죽는 것은 우리의 부모, 자식 그리고 사랑하는 이를 위한 것이다.
- 젊은 용사들이여... 아무리 끔찍한 전투라도... 도의까지 저버려서는 안 되네!
교전 승리
- 여세를 몰아가게!
적 처치
- 나는 저들의 감시자이자 복수의 주먹...
- 적을 진압했네.
- 내 힘을 느껴라.
- 넌 여기까지다.
특정 영웅 처치
아서스 - 드라노쉬...
스랄 - 자네의 영혼이 평안을 찾길.
가로쉬 - 경고하지 않았나. 널 죽이겠다고.
실바나스 - 나도 죽음에 대해 잘 안다. 넌 명예를 모르지.
말퓨리온 - 이번엔... 죽이고 말았군.
바리안 - 왕이여, 그대는 명예로운 적이였소.
무라딘 - 누구도 날 막을순 없다.
스투코프 - 꼭 승리만이 최우선일 필요는 없네.
한조 - 죽음에는 명예가 따른다.
Q 사용시
- 영광스러운 전투를 맞게!
- 명예롭게 싸우게!
- 투쟁욕을 불태우게!
- 나가서 싸우게!
- 자네의 힘을 보이게나.
W 사용시
- <기합>
E 사용시
- 일어나라 호드의 용사들이여!
- 피와 영광이 우리를 기다린다!
- 호드의 용사들이여! 검을 들어라!
R1 사용시
- <포효>
- <긴 포효>
- 호드를 위하여!
반복 대사
- 나는 브록시가르의 형제, 사울팽이네.
- 뭘 원하나.
- 늙은이한테 이게 무슨짓인가.
- 그래, 목을 가져오면 걸어주지.
- 왜 나늘 계속 쿡쿡 찌르는거지? 또다른 전투라도 벌어졌나! 아, 내가 지금 무슨소릴 하는거지. 전투야 항상 있는데 말이야.
- 내 분노는 항상 가득 차 있다. 왜냐면 언제나 열받아 있으니까.
- 허리를 펴라, 호드의 용사여. 이제 그런 변명은 안통한다. 너도 허리를 펼수 있는걸 안다.
- 난 수많은 실전 경험이 있다.
- 한때 무쇠가죽 데빌사우루스 한 마리가 나를 물었다. 5일동안 온갖 심한 고통에 시달린 끝에, 결국 그 데빌사우루스는 숨을 거뒀다.
- 할수있다면, 늙지 말게나.
- 내 눈이 붉게 빛나는게 보이나? 네가 죽었다는 뜻이다.
- 내면의 괴로움에 무너지지 않는법? 나는 고기를 먹지 않는다. 그런데 이게 좀... 힘들군.
- 나이트 엘프 파수대의 화살쯤이야 300발도 버틸수 있던 예전이 그립군...
- 이제 그만 돌아가라.
[ 노익장 ] - D
5초마다, 노익장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2중첩까지 유지할수 있습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노익장 중첩을 1 소모하여 1초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 투쟁욕 ] - Q
대상 아군 영웅의 사기를 북돋아 투쟁욕을 불태웁니다.
대상의 생명력을 초당 53(+4%) 회복시킵니다. 4초간 유지되지만 대상이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나 기술을 적중시킬때마다 지속시간이 추가로 1초씩 증가하고 투쟁욕의 치유량이 10% 증가해 최대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마나: 50
[ 혹독한 가르침 ] - W
다음 일반공격이 적중한 적을 멀리 날려보냅니다.
날려보내진 적이 땅에 떨어지면 89(+4%)의 피해를 받고 1초동안 4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마나: 40
[ 피의 격노 ] - E
사용시 5초동안 주위 아군 영웅들의 공격속도를 20% 증가시키며 일반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도 20% 더 빠르게 감소시킵니다.
대상들이 적 영웅에게 피해를 받으면 0.5초동안 공격속도 증가량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0%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마나: 65
- 1레벨
투지의 전투장비 (D)
퀘스트: 노익장의 방어력 증가로 적 영웅의 피해를 완화시켜야 합니다.
보상: 600의 피해를 완화시키면 노익장의 방어력 증가량이 30으로 증가합니다.
보상: 1200의 피해를 완화시키면 노익장이 최대 3중첩까지 유지됩니다.
승전보 (Q)
적 영웅을 처치하면 사울팽 주위 모든 아군 영웅들에게 투쟁욕을 부여합니다.
공격대장 (E)
퀘스트: 피의 격노가 활성화된동안 영향을 받는 아군 영웅들이 적 영웅을 100회 공격해야 합니다.
보상: 피의 격노가 아군들의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 4레벨
일격무쌍 (W)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최대 2회 충전됩니다.
고무적인 존재 (D)
노익장이 발동되면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112(+4%) 회복시킵니다.
용맹함 (W)
혹독한 가르침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사울팽이 2초동안 308(+4%)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 7레벨
대군주 (E)
피의 격노의 범위가 40% 증가합니다.
전쟁의 전율 (Q)
투쟁욕이 2명 이상의 아군 영웅에게 유지되고 있으면 자신에게도 투쟁욕이 적용됩니다.
역전 용사의 경고 (지속효과)
사울팽의 일반공격이 적 영웅의 공격력을 2초동안 25% 감소시킵니다.
- 10레벨
[ 호드를 위하여! ] - R1
사용시 사울팽이 호드 전쟁 깃발을 들어, 이동속도가 25% 증가하고 적으로부터 받는 기절, 감속, 이동불가 효과의 지속시간을 5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사울팽 주위 아군 영웅들에게도 적용됩니다.
8초동안 유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마나: 50
[ 사울팽의 분노 ] - R2
사용시 노익장 중첩을 최대로 얻고 대상 적에게 최대생명력의 12%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마나: 60
- 13레벨
적개심 (Q/E)
투쟁욕이 적용되고있는 아군 영웅에게 피의 격노가 적용되면 피의 격노의 지속시간동안 투쟁욕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살육 (E)
피의 격노의 대상들이 지속시간동안 적 영웅에게 피해를 받으면 증가하는 공격속도 증가량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0%에서 40%로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내면의 분노 (Q)
투쟁욕이 4초이상 지속된 아군은 그 투쟁욕의 지속시간동안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16레벨
굳건한 의지 (D)
사울팽의 생명력이 50% 미만이면 노익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더 빠르게 감소합니다.
묵직한 반격 (D)
노익장이 활성화되면 주위에 75(+4%)의 피해를 줍니다.
잔혹한 가르침 (W)
혹독한 가르침이 밀쳐내는 거리가 75% 증가하고 감속 효과가 95%로 증가합니다.
- 20레벨
명예의 전투 (R1)
호드를 위하여! 가 영향을 받는 아군들의 생명력을 초당 50(+4%) 회복시킵니다.
붉게 빛나는 눈 (R2)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사울팽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공격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투사의 문장 (지속효과)
사울팽이 매초 최대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사울팽이 지원가 라고 생각하니까 이상하네요. 지휘관 컨셉이면 그냥 전문가로 하는게 나을듯
사울팽의 노익장같은 면을 강조하고 싶었어요 전사는 가로쉬 바리안이랑 겹치고 암살자로하자니 제가 전에만든 그롬이랑 겹치고 전문가는 역할군 개편까지 안나온다고 하니 지원가가 전 맘에드네요ㅎ
Q 컨셉이 재밌네요 힐스킬이 하나라서 아마 지원가의 탈을 쓴 브루져처럼 써야할거같지만
감사합니다 좀 서브힐+서브탱쪽으로 만들었어요
뒤에서 등떠미는 지원가 컨셉이라니ㅋㅋㅋ 참신하고 좋네요 근데 q지속시간 제한이 있어야 할 것 같네요 타커같은 애들이 프리딜 넣으면 시너지 미칠듯
Q는 데커드 13특 고대의 축복처럼 내부쿨 1초가 있는걸로 가정하고 만들었어요 이러면 좀 낫지 않을까용?
컨셉 굳굳 탱지원가 느낌 너무 좋네요 다만 R2가 너무 심심한듯 사용즉시 노익장 풀로차는 효과라도 있음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R2는 원작의 스킬 느낌을 살리려하다보니 저렇게 됐는데 그것도 좋네여 추가할게요
사울팽이 지원가라.... 참신하긴 하네요.레가르처럼 같이들어가서 싸우는 전사느낌이 좀만 더 들어가도 될거같네요. 이대로 나오면 또!! 원작이야기나올거 같네요ㅋㅋㅋ 갠적인 생각입니다.오해없으시길
원작이야기야 항상나오지요ㅋㅋ 전 캐릭터가 아예 안나오는것보단 낫다 생각하는데 korean heroes 불만이 많아요ㅠㅠ
영웅도 영웅이다보니 인기가 많으니 팬심으로 잘나오길 바라는 마음이겠죠.ㅋ
만약 진짜 나온다면 1렙 d퀘스트는 우서 퀘스트처럼 피해 경감 횟수로 하는게 나을거 같네요 ㅇㅂㅇ
일부러 우서랑 안겹치게 저렇게 했는데 횟수가 나은 점이 있나요? ㅇㅅㅇ
저 방식이면 레벨이 오를수록 퀘스트 달성이 힘들어지니까요 아니면 제이나처럼 고정 수치도 괜찮을지도
그런 이유군요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