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 1렙 독소특이 깨기 힘든걸 인지하고 있음
- 나중에 치유관통이 풀피 아군을 통과하는걸 탑재할 예정
- 호루스의 눈은 특성 개편이 이뤄질 때 같이 건들예정(곧 특성 개편이 있다는 뜻일수도 있음)
첸
- 승률이 50%보다는 낮지만 위험할 정도는 아님(47~49%)
-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 아직 방향성을 확실히 정하지 못함
- 첸 이외에도 픽률이 낮은 바이킹이나 프로비우스를 주시중
크로미
- 크로미는 그동안 상대의 화면 밖에서 일방적으로 공격했으며 상대는 그저 못맞추길 기도했어야됬음 근데 CC도 많음 근데 그러면서도 일부 영웅들에게 너무 취약함 그래서 바꿈
- 앞으로 크로미를 더욱 건들것이지만 예전 컨셉으로 돌아가진 않을거임
일리단
- 대부분 사냥을 선택하고 있으며 이를 건들 생각없음
- 탈태는 고티어 승률은 높지만 픽률이 낮으므로 상향의 여지가 있음
- 개발진은 일리단이 하드CC가 많은 지금 메타에 안맞을 뿐이라 생각하고 있지만 약간의 변화를 줄 수도 있다고함
말티엘
- 영혼 회오리가 구리다는것을 인지하고 있음
- 영혼 회오리에 딜을 넣어도 봤으나 케리건 궁과 겹쳐서 폐기
- 곧 건들 예정임 (soon)
- 말티엘의 광역기 능력에 대해선 만족하고 있음
태사다르
- 밸런스하기 힘든 디자인임
줄
- HGC에서 재밌는 전략으로 나와서 기쁨(북미, 유럽에서 메인탱 기용)
- 당장 건들 생각은 없지만 지켜볼 예정
영어가 짧습니다ㅜㅜ 오역 지적 부탁드립니다
아니 태사는 너네가 만들어놓고 밸런스하기 힘들다고하면 어쩌나.. 차라리 원딜로만들어서 실드는 카락스같은 캐릭터 주고 거기에 환류나 환영복제를 넣어주던가
"웬만한 메이지와 비교해서" 많다는 거죠. 시간 정지랑 강제 위치이동은 결코 만만한 CC가 아님.
첸 - 승률이 50%보다는 낮지만 위험할 정도는 아님(47~49%) -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첸 - 승률이 50%보다는 낮지만 위험할 정도는 아님(47~49%) -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최소 몇 달 동안 리워크나 큰 패치는 없을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밸패 자체의 예외는 아닌거같긴한데 지금까지 안나온거보면 앞으로도 안나올듯
첸 그렇게 안좋음? 어그로 쩔던데
탱킹(보호막)과 딜링(취기 충전) 모두 패시브에 의존할수밖에 없음 근데 패시브가 정신집중, 그것도 지 조카처럼 정신집중하면서 이동도 못하고 가만히 서있어야만 하는 구조라서 cc기 맞으면 ㅂㅅ되는데 그 cc기를 피하기도 힘듬 그렇다고 지 cc기가 좋은 것도 아님 결국 탱으로 쓰기엔 너무 노답임
아니 첸 픽률 보고도 저런 말이 나오나
리워크가 오래걸리면 수치 조절이라도 해줘야지
아니 태사는 너네가 만들어놓고 밸런스하기 힘들다고하면 어쩌나.. 차라리 원딜로만들어서 실드는 카락스같은 캐릭터 주고 거기에 환류나 환영복제를 넣어주던가
디바는 얘기조차 없군...
렉무룩...
크로미가 CC가 많아..?
제로그
"웬만한 메이지와 비교해서" 많다는 거죠. 시간 정지랑 강제 위치이동은 결코 만만한 CC가 아님.
히오스 날아오르게 하고싶으면 팀원으로 안만나기 넣으면 바로 날아오르는데
태사 그냥 싹 갈아 엎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