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웅 이나 리워크 하나 나오면 심각할정도로 강하고 일주정도 지켜보다가
너프하고 또 새로운거 나오고 메피스토때부터 계속 이런식이라
게임할맛이 좀 안나네요 ㅠ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새로운 영웅 이나 리워크 하나 나오면 심각할정도로 강하고 일주정도 지켜보다가
너프하고 또 새로운거 나오고 메피스토때부터 계속 이런식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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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패턴이라 하는 인터뷰 기사를 본 적이 있네요 신캐가 너무 별로라 아무도 안하면 그 캐릭터에 어떤 밸런스패치가 필요한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없기에.. 다소 강력하게 만든다구요 많이많이 플레이 해 줘야 어떤방향으로 패치를 할 지, 또 발견하지 못한 버그를 찾아내기 위해서도 있구요
그리고 언제나 쎄게 나와야 사람들이 여기에 대해서 대처 해보고 거기에 맞는 데이터를 수집할수 있기 때문이에요, PTR로는 데이터를 수집할수 없으니까
세게 나오는게 당연 낫죠.
결국 일주일간 밴이 고정인거죠 뭐 밴 없는 빠대같은경우는 답답할거같기도해요
내놓는 족족 애매한 캐라 본래 쓰이는것만 쓰인다고 생각해보셈 뭐가 더 나은지 바로 답나옴
결국 일주일간 밴이 고정인거죠 뭐 밴 없는 빠대같은경우는 답답할거같기도해요
제가 빠대유저라 좀더 느끼는거 같아요 ㅇㅇ
메피부터 그런 거 아니고, 한참 됐어요.
저는 메피부터 와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난 이게 더 나은게, 결국 안 쓰는 애들이 점차 쓰일수 있게 되는 과정이 되는거라 만족함
저도 캐리건이 굉장히 좋아진건 너무 맘에 들어요!
세게 나오는게 당연 낫죠.
아이아이캡틴
그리고 언제나 쎄게 나와야 사람들이 여기에 대해서 대처 해보고 거기에 맞는 데이터를 수집할수 있기 때문이에요, PTR로는 데이터를 수집할수 없으니까
이게 맞는말갔네요 생각해보니까 메피때도 와 미친 저거 못피하면 죽는다! 이래서 메피한테 달라붙기 테크닉이 늘었기도했네요
그게 패턴이라 하는 인터뷰 기사를 본 적이 있네요 신캐가 너무 별로라 아무도 안하면 그 캐릭터에 어떤 밸런스패치가 필요한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없기에.. 다소 강력하게 만든다구요 많이많이 플레이 해 줘야 어떤방향으로 패치를 할 지, 또 발견하지 못한 버그를 찾아내기 위해서도 있구요
내놓는 족족 애매한 캐라 본래 쓰이는것만 쓰인다고 생각해보셈 뭐가 더 나은지 바로 답나옴
크메굴 시절을 기억해서 그냥 OP로 내는게 좋음
이미 여러번 나온 이야긴데, 쎄게 나오는게 맞는걸로 거의 결정나는중임.. 특히 북미 유럽은 강력하게 원한다고함.. 기본적으로 첨나올땐 손에 안익어서 캐릭 자체의 성능보다 좀 구리다고 할수 있는데, 이게 약하면, 나오고나서 아예 안쓰임. 그럼 신캐 내는 이유가 없음...
차라리 쎄서 다들 꿀빤다고 좀 해보고, 손에 맞는 사람은 계속 하고, 아닌 사람은 걍 예전에 하던거 하는 식으로 가야 캐릭을 쓸사람도 생기구요.. 이즈음되서(보통 2주) 너프 먹이면 손에 익은 사람들은 그래도 꽤 쓰니까...
고인캐들은 만지기힘든게 데이터가 부족해서인가
끔찍한 패치의 반복임 점점 영웅들은 인플레되서 원래 영웅들은 관짝에 쳐박히고 그러다보니 수습하려고 다시 영웅들 인플레 시키고. 도타나 롤보다 가볍자고 만든 게임인데 온갖 ㅈ같은 영웅만 잔뜩 깔아놓으려고 작정한건가. 십사기로 낼거면 1~2주간 영리에 제한 걸어서 밴카드 한장 버리는짓이라도 막아줘야 하는데 그런것도 없음. 이새끼들은 데이터 수집하겠다고 게임 십창내려고 작정한듯.
근데 그럼 데이터 어디서 수집해요? 빠대? 과연 빠대가 밸런스 데이터를 수집할수 있는곳이 될까요?
그건 게임사가 알아서 생각하고 진행할 일이지 왜 유저들한테 고스란히 피해를 전가함. 우리가 돈내고 쓰는 소비자인데 지금 공짜 마루타짓까지 해야한다 이말인가?
말가니스마저 읭 왜 밴함? 별로던대 말가니스 씹사기 밴좀 갈리는 마당이니까 일단 좀 쌔야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