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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오늘 진행했던 개발자 AMA 번역

일시 추천 조회 3443 댓글수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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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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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은 대략 이런 내용인 듯. Q. 특성 및 스킬에 의한 주문력 증가에 대해서 곱연산과 합연산이 혼재되어있다. 너네는 1년 전부터 꾸준히 주시하고 있다고 했지만 아직도 고쳐지지 않았고, 이것은 직관성을 떨어뜨린다. 주문력 증가 연산에 대해 곱연산을 단일화할 것인가? 또한 힐량에 대해서도 현재의 곱연산을 유지할 것인가? 예를 들어, 아나의 w나 굴단의 w는 곱연산 힐량에 합연산 데미지의 형태로 되어있다. A. 당장 언제까지 완료된다는 일정을 줄 수는 없지만, 우리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곱연산으로 단일화할 것입니다. 합연산으로 되어있는 것들은 수정될 것입니다.
시뮬라시옹 | (IP보기클릭)223.62.***.*** | 18.11.09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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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겜의핵심이 블쟈 다른 게임에서 나온 캐릭터를 가지고 aos를 한다는 건데, 그럼 당연히 이겜을 첨 접하는 사람이 자기가 하고 싶은 캐릭터를 할수 있을때 오래 남을까? 반대일까? 솔까 내가 프로젝트 매니져면 번들 만들때, 20개의 이미 정해진 영웅이 있는 몇종류의 번들을 고르던지, 아예 자기가 원하는 영웅 10개정도를 선택하던지 기회까지 줄듯...
코스모스창고 | (IP보기클릭)122.38.***.*** | 18.11.09 10:39

번역추

루리웹-0251149859 | (IP보기클릭)211.36.***.*** | 18.11.09 09:14

바이킹은 진짜 납득이 안감

알라리크 | (IP보기클릭)110.70.***.*** | 18.11.09 09:46

파라곤 - 게임 맞습니다.

원자력장판 | (IP보기클릭)221.167.***.*** | 18.11.09 10:05

바이킹은... 뭐 그렇다고 삭제할순 없잖아요?

Ezelline | (IP보기클릭)118.42.***.*** | 18.11.09 10:14

저거 한국 커뮤니티 얘기도 주워다가 올려줌 아마 블코가 물어다가 날려주는 듯

줌샷 | (IP보기클릭)221.152.***.*** | 18.11.09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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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은 대략 이런 내용인 듯. Q. 특성 및 스킬에 의한 주문력 증가에 대해서 곱연산과 합연산이 혼재되어있다. 너네는 1년 전부터 꾸준히 주시하고 있다고 했지만 아직도 고쳐지지 않았고, 이것은 직관성을 떨어뜨린다. 주문력 증가 연산에 대해 곱연산을 단일화할 것인가? 또한 힐량에 대해서도 현재의 곱연산을 유지할 것인가? 예를 들어, 아나의 w나 굴단의 w는 곱연산 힐량에 합연산 데미지의 형태로 되어있다. A. 당장 언제까지 완료된다는 일정을 줄 수는 없지만, 우리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곱연산으로 단일화할 것입니다. 합연산으로 되어있는 것들은 수정될 것입니다.

시뮬라시옹 | (IP보기클릭)223.62.***.*** | 18.11.09 10:17
시뮬라시옹

예를 들어 켈투 Q는 7렙 특성에 의한 딜 증가 120%와 패시브 기술위력 증가 75%를 합연산으로 하면 100+120+75=295% 곱연산으로 하면 (100+120)×1.75=385%

시뮬라시옹 | (IP보기클릭)223.62.***.*** | 18.11.09 10:44
시뮬라시옹

뉘앙스를 반대로 해석하심. 일반적인 경우 합연산, 일부 특별한 경우 곱연산을 적용할 거니까 합연산이어야 하는 부분은 코드를 수정할 거고, 밸런스 상 곱연산이 적합할 경우 툴팁을 손봐서 명확하게 구분한다는 거죠

어이쿠손미끌 | (IP보기클릭)143.248.***.*** | 18.11.09 11:14

솔까 시작유저 영웅 번들은 왜 없는지 이해가 안가. 후발주자 게임이 첨부터 다른 게임들과 똑같이 한다는건 말이 안됨. 영웅번들로 못해도 최소 20개의 영웅과 스킨 5개는 공짜로 줘야 한다고 봄. 어짜피 디지털 쪼가리고, 하는 사람이 늘면 돈은 자연적으로 많이 벌게 될텐데, 너무 아끼고 있음...

코스모스창고 | (IP보기클릭)122.38.***.*** | 18.11.09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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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스창고

이겜의핵심이 블쟈 다른 게임에서 나온 캐릭터를 가지고 aos를 한다는 건데, 그럼 당연히 이겜을 첨 접하는 사람이 자기가 하고 싶은 캐릭터를 할수 있을때 오래 남을까? 반대일까? 솔까 내가 프로젝트 매니져면 번들 만들때, 20개의 이미 정해진 영웅이 있는 몇종류의 번들을 고르던지, 아예 자기가 원하는 영웅 10개정도를 선택하던지 기회까지 줄듯...

코스모스창고 | (IP보기클릭)122.38.***.*** | 18.11.09 10:39
코스모스창고

다르게 말하자면 하고 싶은 캐릭을 사는게 이 게임의 주요 수익이라는 말도 되죠. 쟤네로서는 고민이 좀 되긴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메가 번들 도입에 대찬성이지만여

b166er | (IP보기클릭)143.248.***.*** | 18.11.09 11:21
b166er

사람이 적으니까 하는 소리였어요.. 뭐 일단 사람을 늘려야 돈을 벌어도 더 벌테니...

코스모스창고 | (IP보기클릭)122.38.***.*** | 18.11.09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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