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홈 - 폭식의 군주
디아블로 - 근거리 전사
준비 완료
- <역겨운 소리>
이동
- 얼마 남지 않았다.
- 기꺼이.
- 철벽의 성채는 내 거다.
- 짓밟아주마.
- 거부할순 없다.
- 배가 비었군.
- <으르렁>
- 이 땅은 피로 물들것이다.
- 나는 고통을 먹는다.
공격
- 모조리 죽여라.
- 비명을 지르며 죽어라.
- 널 굶주린 내 부하들에게 먹여주마.
- 이제야 배를 채우는군.
- 신선한 고기...
- 친히 죽여주겠다.
- 네 뼈와 살을 발라주마!
- 무기까지 한입에 먹어치워주마.
- 공포에 질렸군.
치유받음
- 잘했다.
- 좋다.
- 그래...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받음
- 기꺼이 상을 내려주마.
부활
- 날 죽일순 없다.
- <굉음>
- 모두 삼켜주마!
- 피맛이 보고싶군.
특성 선택
- <으르렁>
- 수단을 가리면 안된다.
- 침공을 막을순 없다.
- 이것도 나쁘진 않구나.
- 어떤 놈을 먼저 먹어줄까.
도발
- 구역질이 나는구나.
- 너는 죽이고, 너의 동맹들은 포로로 잡아, 네 고기를 너의 동맹들에게 먹여주마.
- 널 반만 뜯어먹으면 네 친구들이 네 시체를 볼수 있겠지. 좋아.
교전 패배
- 하나씩 뜯어내 볼까...
교전 승리
- 적들에게 패배를 안겨줘라.
적 처치
- 이제 상황파악을 했겠지.
- 신선한 고기만이 돌아왔군.
- <긴 포효>
- 음....
특정 영웅 처치
네팔렘 - 벨리알 님을 죽인 녀석이로구나.
천사 - 천사는 몇이고 더 먹어주마.
아즈모단 - 작전에 큰 착오가...
디아블로, 메피스토 - 아즈모단 님이 대악마가 되리라.
데커드 - 전에 본 것 같기도 한데...
도살자 - 신선한 고기... 흐흐흐흐...
말가니스 - 허기를 채워야 한다.
R1 사용시
- <웃음>
반복 대사
- <숨소리>
- 뭐냐?
- 나는 입구에서 별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더 깊숙히 들어가기는... 힘들거든...
- 살기위해 먹는다는 말이 있지만, 나는 먹기위해 살지.
- 나는 아즈모단 님보다는 벨리알 님의 수하가 되고 싶지만... 공은 공이고 사는 사니까.
- (뿡) 누구지? 솔직히 말하면 살려주마.
- 일단 잡아먹어...
- 장기적으로 체력을 늘릴 의지를 가지고 규칙적인 생활과 식단을 도입하며, 매일 조금씩 운동하는 거다. 알겠나?
- 속이 매스꺼워.
- 나는 강하다. 나는 절대 뚫리지도, 날아가지도, 썰리지도, 박살나지도, 조각나지도 않을것이다!
- 꼭꼭 씹어 먹어라.
- 날 죽이고 얻은 아이템들은 마음에 들었나? 아, 마음에 들었으면 몇 번이고 계속 찾아오지는 않았겠지.
[ 폭식의 군주 ] - D
사용시: 깨물기
사용시 그홈의 다음 일반공격이 일정 거리를 약진한 후 대상을 깨물어 25%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지속효과: 폭식
깨물기로 적을 처치하면 폭식 중첩을 1 얻습니다. 폭식 중첩 1당 그홈의 최대생명력이 영구히 1% 증가하며 이에 맞게 그홈의 덩치와 피격 범위도 조금씩 커집니다. 최대 100중첩까지 얻을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가스 구름 ] - Q
활성화/비활성화
사용시 이동속도가 10% 증가하고 그홈이 이동할때마다 그홈이 지나온 자리에 2초동안 독가스를 남겨, 독가스 위의 적들에게 0.5초마다 24(+4%)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마나: 12/s
[ 산성 혈액 ] - W
일직선상으로 산성 혈액을 뱉어냅니다. 산성 혈액은 적에게 적중하면 폭발해 대상과 대상 주위 적들에게 122(+4%)의 피해를 줍니다.
폭발 범위 안에 그홈이 있으면 그홈이 최대생명력의 7%를 회복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마나: 30
[ 토사물 분비 ] - E
부채꼴 범위에 토사물을 분비해 적중한 적들에게 146(+4%)의 피해를 줍니다. 그 후 3초간 대상 범위엔 토사물이 남아 범위 위의 적들의 이동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폭식 중첩 1당 토사물 분비의 범위가 1%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나: 50
- 1레벨
폭식증 (D)
깨물기로 적을 처치하거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깨물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식인 (D)
깨물기로 적을 처치하거나 적 영웅을 공격하면 143(+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탐식 (D)
깨물기 사용시 다음 6초 이내의 1회의 치유 효과로 받는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 4레벨
죄악의 기운 (Q)
가스 구름에 처음 진입한 적은 즉시 80(+4%)의 피해를 받고 0.5초동안 50% 느려집니다.
뼈와 살을 발라주마 (D)
깨물기로 강화된 그홈의 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 적들에게 100%의 방사피해를 줍니다.
방사 피해로 적을 처치해도 폭식 중첩을 얻지는 않습니다.
점액 생물 (W)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하면 다음 산성 혈액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15개 이상 획득하면 산성 혈액이 재생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 7레벨
불안정한 혼합 (Q/E)
가스 구름의 범위 위에 토사물 분비를 사용하면 활성화된 가스 구름이 모두 폭발하여 범위 위의 적들의 공격력을 3초동안 30% 감소시킵니다.
이상증식 (W)
산성 혈액이 적중한 적 영웅 한명당 산성 혈액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씩 감소합니다.
식품 저장고 (사용효과)
지속효과: 그홈이 재생의구슬로 받는 생명력과 마나 회복량이 50% 감소하는 대신 재생의 구슬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최대 5개의 재생의 구슬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사용시: 저장된 재생의 구슬을 모두 사용하여 그만큼의 재생의 구슬을 획득합니다.
이동안은 식품 저장고의 지속효과가 사라집니다.
- 10레벨
[ 독구름 살포 ] - R1
사용시 그홈 주위에 독구름을 내보내 적중한 적들에게 210(+4%)의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1초동안 50% 감소시킵니다.
그 후 대상 위치엔 4초동안 독구름 지대가 남아 범위 안의 적들의 이동속도를 25% 감소시키고 시야 반경을 극단적으로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마나: 80
[ 집어삼키기 ] - R2
전방의 모든 아군 영웅들과 적 영웅들을 집어삼켜 2초동안 자신의 뱃속에 가둡니다.
적 영웅들은 나올때 185(+4%)의 피해를 받고 2초동안 일반공격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집어삼킨 영웅 하나당 그홈은 100(+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마나: 80
- 13레벨
살점 무더기 (W)
산성 혈액의 폭발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을때 그홈이 회복하는 회복량이 최대생명력의 10%로 증가합니다.
가스 보호 (Q)
가스 구름이 활성화된 동안 기술 방어력이 15 증가합니다.
되새김 (Q)
가스 구름으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45%만큼 그홈이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16레벨
융해 (Q)
가스 구름을 사용하면 그홈 주위 적 영웅들에게도 가스 구름이 적용돼, 대상들이 이동할때마다 대상들이 지나온 자리에도 1초동안 독가스를 남깁니다.
지독한 공격 (Q)
이제 가스 구름의 공격력이 중첩될수 있습니다.
소화불량 (E)
현재 폭식 중첩 1당 토사물 분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 더 빠르게 감소합니다.
토사물 분비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 20레벨
연속 살포 (R1)
독구름 살포가 3초에 걸쳐 3번 시전됩니다.
먹어치우기 (R2)
집어삼키기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집어삼킨 영웅 하나당 이 수치가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팽창 (D)
퀘스트: 폭식 중첩이 최대치여야 합니다.
보상: 폭식 중첩을 추가로 25 얻습니다.
역병의 전령 (Q)
가스 구름이 활성화된 동안 기절, 감속, 이동불가 효과의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방구대장 뿡뿡이. . 예전 디3때 불지옥 난이도에서 얘 독가스한방에 죽은 기억이 나네요 ㅋㅋ
뿡뿡이ㅋㅋ 전 불지옥 난이도는 못해봐서ㄷ 쌘가보네요
정성추! 나왔으면 재밌겠네요 패시브 덩치 커지면 다른 스킬구성상 좋긴한데 피격범위효과는 커져서 좀 애매하네요 20렙특 패시브특보다 일반적인 강화보호막 넣어주는게 범용적일것같음. 순간 폭딜이 너무 약할것같아요
아무래도 탱커다 보니깐 적스킬 맞아주라고 피격범위도 커지게 했어여 강보는 괜잖네요 감사합니다!
스킬 다 맘에드네요 특히 R2
감사합니다 R2 실제로 나오면 재밌을것 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