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액션 RPG에서 느껴지는 대전 게임의 향기, '커츠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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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그는 지금 만드는 게임마다 섭종이나 개발중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마, 얼티밋 레이스) 마른 걸레 엘소드를 쥐어짜면서 새로운 캐시카우를 찾기 위해 혈안인 상태입니다. 엘소드의 캐시비중을 생각하면 이 게임도 미쳐돌아갈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주의.
집에 이쁜 돼지 키우나보지 뭐
커스텀에서 진짜 놀랬음 머리도 옆머리 앞머리 뒷머리 꼬리머리 다 따로 설정 가능했고 목소리도 성장에 따라 목소리가 3개가 달리 성정 가능했고 6개의 다른 타입의 목소리의 x3 성장 설정에 따른 목소리가 있으니 총 18개인가 목소리 설정 가능했고 그 외 여러가지.. 아직 게임에 대한 부분은 좀더 해봐야 말할 수 있는 부분인데 게임 내 애니메이션도 저급이 아닌 일반 애니 보는 것과 같이 좋았음 아직 개발 단계인건 알지만 완성도만 진짜 제대로 올리고 지금 유저들 건의사항들 좀 제대로 피드백 받으면 덕후들은 좋아할 게임은 됨 아 물론 오픈베타 이후의 과금은 전 모릅니다 ㅎㅎ
그래픽 충분히 이뻐보이는데 뭔소린지;
진짜 밑도끝도없는악담이네 ㅋㅋ 이런분은 왜 나처럼 죄수번호가아닌거지? ㅋㅋ
왜 이리 돼지같냐 그래픽
루리웹에서 정상인중1명
진짜 밑도끝도없는악담이네 ㅋㅋ 이런분은 왜 나처럼 죄수번호가아닌거지? ㅋㅋ
루리웹-9964524152
집에 이쁜 돼지 키우나보지 뭐
루리웹에서 정상인중1명
그래픽 충분히 이뻐보이는데 뭔소린지;
커스텀에서 진짜 놀랬음 머리도 옆머리 앞머리 뒷머리 꼬리머리 다 따로 설정 가능했고 목소리도 성장에 따라 목소리가 3개가 달리 성정 가능했고 6개의 다른 타입의 목소리의 x3 성장 설정에 따른 목소리가 있으니 총 18개인가 목소리 설정 가능했고 그 외 여러가지.. 아직 게임에 대한 부분은 좀더 해봐야 말할 수 있는 부분인데 게임 내 애니메이션도 저급이 아닌 일반 애니 보는 것과 같이 좋았음 아직 개발 단계인건 알지만 완성도만 진짜 제대로 올리고 지금 유저들 건의사항들 좀 제대로 피드백 받으면 덕후들은 좋아할 게임은 됨 아 물론 오픈베타 이후의 과금은 전 모릅니다 ㅎㅎ
뭔가 야숨느낌나는데
그냥 PVP만 보고 만든것 같던데
그랜드체이스랑 장르가 똑같은듯
옹 괜춘해뵌다
코그는 지금 만드는 게임마다 섭종이나 개발중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마, 얼티밋 레이스) 마른 걸레 엘소드를 쥐어짜면서 새로운 캐시카우를 찾기 위해 혈안인 상태입니다. 엘소드의 캐시비중을 생각하면 이 게임도 미쳐돌아갈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주의.
패드 조작감이 구림. 이럴거면 패드 지원은 좀 빼버리지
타격, 피격 모션도 어색함.
2대2 말고 1대1 pvp전도 있었으면 어땟을까하는데 아쉽네요. pve는 좀 수정할 필요가 있어보이고 전반적으로 시스템적 베이스는 잘 짜둔것 같으니 나머지만 좀..
원래 대전겜으로 만들던거 아니었나 엘소드도 대전겜으로 만들다가 던전겜으로 바꿨다는 말이 있던데 비슷하게 간건가?
RWBY같다. 안 좋은 의미로 말이지...
게임 자체는 괜찮게 잘 만든거 같은데 과금이 장난아닐꺼같은 느낌이라 불안하네요;
rpg는 뭔 소리여?
대쉬중 방향전환 모션이 좀 놀라웠음
지랄말게
이겜 개발자가 과금으로 밸런스 파괴하는일 없다고 했어요. 다만 전례가 있어서 "절대"라는건 없을듯
pve면 할만했으나 pvp. ㅈㅈ
마법사+전사 pvpC3까지 찍었지만 이게임은 활이 진짜 사기무기입니다. 그다음에 강한게 법사 법사는 블랙홀은 3레벨 찍으면 범위가 어마무시하게 넒고, 대미지도 좋아서 긴급회피 쿨이 돌지 않으면 무조건 맞아야하는 기술이라 법사유저가 생각해도 하향당해야함. 마법사가 사기인건 맞는데 더 사기인놈이 있습니다. 문제는 활인데 마나코스트 없고 기력만 소모하는 우클릭 2단 차지가 사거리와 대미지가 엄첨납니다. 마법사의 화염구도 차지샷 못지 않는 대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타켓팅 범위에서 벗어나면 바로 증발해버리는데 차지샷은 장애물에 막히는게 아닌 이상 끝까지 뻣어 나갑니다. 차지샷만 사기이면 모를까 기본기와 포격자세를 제외한 모든 기술이 평균 이상의 스팩을 가지고 있다는것도 문제입니다. 못해도 긴급회피를 까는것도 모잘라 긴급회피를 해도 곧 이어 쳐맞아 원콤나는게 일상입니다. 2명이 작정하고 활들어서 집중 포커싱 당하면 키보드에서 손 놔야 할정도 입니다. 위에 앞서 말했듯 긴급회피를 해도 바로 쳐맞기 때문이죠 근접캐릭이 힘을 못써요 그나마 격투가가 성능이 좋지만 이마저도 서브로 굴리는거나 대검은 쟁탈전 한정으로 이동기로 시간을 끄는, 변칙적인 방법으로만 운용할 수 밖에 없어요. 개인적으론 괜찮게 하고있지만 클배 2일차 들어가니까 C랭크 이상은 다 활쟁이만 있어서 겜하기 싫어질 정도입니다.
얘네 RPG거르고 PVP만 낸다는 거 아니었나? 허구헌날 그것만 강조하더니 다시 RPG 넣었나보네
저도 그래서 거르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PVP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 듯
스팀 베타 시작하는날에 바로 해봤는데 다른건 괜찮은데 명색이 액션게임이 모션이 안부드럽고 별로임..
PVP 보면 정말 활쟁이+격투가 조합만 보임 ;; 활쟁이 진짜 별거 안쓰는것처럼 보이는데 공격범위도 길고 원콤나고 진짜 할맛 안남 ㅋㅋㅋ 저도 윗 댓글분처럼 법사+전사 조합인데 C랭크 승급전에서 자꾸 지니깐 팀원한테도 미안하고 괜히 시간만 날리는 것 같고 짜증이 아주 지대로 ...
시연회에서 봤는데 모션이나 아트웍이나 야숨 표절이던데
한 5년 전쯤 나왔으면 성공했을 법한 게임
이 시스템을 pve위주로 냈으면 그래도 소울워커나 클로져스맞나? 이런게임들보다는 한수위인거같은데
파이터스클럽을 대전액션으로 잘 만들어놓고 RPG 스까넣다가 말아먹었으면서 또 RPG에 대전 스까넣냐?
난 파클을 기억한다 gm샌드백 직접 전화까지 와서 버그에 대해 물어보고 하더니 어느날 히어로인지 개같은거 내놓고 파클 잠정 업뎃 중지로 조져놓더니 조용히 달고 싶은 댓글만 달던게 기억난다 rpg 거지같아도 대전에서 친구들이랑 놀면서 태권도 기다렸는데 결국 안나오고 어떤놈 대가리에서 서버 나누는 것도 아니고 아예 다른 서비스 형태로 만든건지 여튼 개같은 기억 뿐임 코그는 그 이후로 거르는중 추가로 엘소드나 키워라 룩딸러+코묻은 돈이나 뜯어-- 대전 깊이 있게 나름 잘만들다가 끝이 안좋아 니들은.. 특히 캐릭 추가할때가 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