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부캐를 키우기 힘든 환경...이 아닐까 합니다.
컨텐츠가 많은 건 좋은데, 바꿔 말하면 본캐조차 그걸 다 소화하지 않으면 제대로 키울 수 없다는 뜻으로서
이는 오픈 후 하루도 빠짐없이 일어나는 서버 대기열 발생 및 입구컷과 맞물려 모든 캐릭터를 골고루 키우지 못하게 하는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뭔가 목표를 하는게 있을때는 모를까...사람은 같은 환경에 오래 노출되면 싫증을 느끼게 되는데
기분전환을 위해 부캐를 키우고 싶지만 접속부터 육성에 이르기까지 접근의 간편성을 저해하는 요소 투성이라면 언젠가 유저들은 자신의 본캐에 싫증을 내게 될 것입니다.
천천히 로아를 즐기는 유저도, 토끼겅쥬 타입의 유저도 언젠가는 그 순간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 유저들이 다수를 차지할 때 스마게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지금 부캐 키우기 좋은 게임들도 처음에는 부캐 키우기 완전 씹 아오 욕 나와 엉망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것저것그것이 업데이트 되면서 변화된 거죠. 근데... 로스트아크는 그렇게 많은 게임들을 보고도 배운 점이 하나도 없는 건가 싶어요. 아니 벤치마킹 할 게임들이 수두룩 빽빽 산적했는데 왜 이렇게 인터페이스 시스템이 불편한 건지 모르겠네요.
1~50렙 렙업구간 자체를 다 갈아 엎지 않으면 부캐키우는건 포기할듯. 컨텐츠 정비 해야되여
토끼겅쥬타입의 유저들은 진짝에 지금 불만감을 내놓고 있죠. 슬슬 즐기는 유저들도 섬의 마음이 ㅈ같은건 알았지만 직접 경험을 안헀으니 아직 잠잠한거같고
지금 부캐 키우기 좋은 게임들도 처음에는 부캐 키우기 완전 씹 아오 욕 나와 엉망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것저것그것이 업데이트 되면서 변화된 거죠. 근데... 로스트아크는 그렇게 많은 게임들을 보고도 배운 점이 하나도 없는 건가 싶어요. 아니 벤치마킹 할 게임들이 수두룩 빽빽 산적했는데 왜 이렇게 인터페이스 시스템이 불편한 건지 모르겠네요.
만렙 찍는데 3일도 안걸리는데..
렙업만 하려면 하루반나절이면 됨 렙업만 하는게 아니니 문제고
단순히 50찍는거라면 쉬운데, 모험의서나 섬의마음은 개노답이죠
모험의서는 계정공유해야댐
모험의서 필보파밍하는데서 이미 부케 보기했슴다. 전투레벨, 생활레벨, 장비등 클래스 전용 달성도랑 필드나 기타 수집품으로 나뉘었으면 하네요. 본케 빡시게 키우면 부케는 좀 널널하게 했으면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