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깎과 시너지의 제일 큰 문제점은,
중첩이 되는가 중첩이 안되는가 그게 제일 큰 문제입니다.
방깎은 최대치 방깎이 들어가면 기존 방깎은 죄다 무시되는데 반해,
시너지들, 피해 증가, 혹은 보스 받는 피해 증가 이런것들은 중첩해서 들어가니
방깎과 시너지는 따로따로 부르게 될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일 큰 문제는
디트분들이 특히 심하게 느끼겠지만... 패치받은거 보고 스마게를 좀 많이 믿을수 없게된거 같아요.
기존에 파티에도 적용되는 시너지를 방깎이라는 형태로 바꾸면서, 기존에 없던 시너지를 줬다고 개발자 코멘트로 말하는게....
그냥 게임을 안하고 밸런스패치를 한다고 밖에 생각이 안들정도의 행보에요. 차라리 너무많은 디버프가 있고 이걸 일괄적으로 바꾼다라고 하면 납득이라도 했을거죠. 밸런스 패치는 안한거지만..
자기들이 뭘 만들었는지조차 모른다는 말이 괜히 튀어나오는게 아닌 패치였죠 이번 패치는
개발자 싹 다 물갈이되었다는 설이 사실로 느껴질 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