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2018년 5월 25일(금), 3일 차 Final CBT가 시작되었습니다.
안내해 드리는 로스트아크의 3일 차 테스트 일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Final CBT 3일 차 일정 안내]
▶ 3일 차 테스트 일정 : 2018-05-25(금) 12시 ~ 24시 (12시간)
▶ 1차 또는 2차 CBT에 당첨되셨던 분들은 로그인 후, [링크]에서 Final CBT 테스터를 신청하시고 바로 게임을 시작하세요!
STOVE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위 링크에서 STOVE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로스트아크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ink] 고객센터 |
▷ 테스트 진행 중 발견하신 버그와 건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제보해 주세요.
※ 버그는 게임화면 내, 우측 하단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서도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Link] 이벤트 보러가기 |
▷ 위 링크에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테스트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5월 25일, 3일 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 업데이트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NPC]
▶ 대도시의 루페온의 인장 교환 NPC에게서 '장인의 망치' 아이템을 루페온의 인장 50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 아르카나 '신비한 쇄도'스킬 키를 연속으로 빠르게 누를 경우 두 번째 스테이지가 여러 번 재생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바드 '구원의 세레나데' 스킬이 간혹 지정한 위치에 사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항해]
▶ 작은 해양 생물 처치 시, 드랍된 부유물이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 '뜨거운 축제의 시간' 협동퀘스트가 진행되지 않아도 '환호와 박수 소리'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뜨거운 축제 참가증' 보상은 참가 기념으로 간직해 두세요.
▶ 항해 중 일부 협동, 경쟁 퀘스트에 보상이 지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토토이크 대륙에서 '무당벌레 이리 온!' 퀘스트 진행 중, 오브젝트를 든 상태에서 무당벌레 버프를 받게 되면 수컷 무당벌레에게 유혹 스킬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기타 시스템]
▶ 이정표 '주간 레이드'의 위치 정보가 잘못 표기되어 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파티 매칭으로 던전을 클리어한 후 탈출했을 때 파티 상태가 아님에도 파티 UI가 남아 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루테란 서부의 '회색망치 광산' 던전에 배치되어 있는 뷰포인트가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길드 공지사항과 길드 소개 글에 특수문자 및 띄어쓰기 입력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섬]
▶ 다이나믹 섬의 툴팁에서 입장 가능 시간이 잘못 표기되어 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김사합니다.
너무나 지루하고 재미없음..시대착오적인 그래픽 박진감이 부족한 전투..30전까지 너무 느린 속도는 여전하고..
이런류의 게임 안해본 사람은 재밌게 놀 수 있겠다 싶음 근데 디아나 그림던 패오엑 같은거 많이 해본 사람들에겐 수면제겜일 수도 있음
내가 먹을수없는 저 맛깔나보이고 입에 침이고이는 저 포도는 분명 신포도일것이다
타격감은 좋은데 피격감이 아예 없다시피해서 몹한테 맞아도 맞았는지 체력바 보기전까진 인지를 못하는 수준
신포도..
저건 분명...
신포도가 머에영???
큿-이럴수가
내가 먹을수없는 저 맛깔나보이고 입에 침이고이는 저 포도는 분명 신포도일것이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겜 핵노잼일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번도 당첨되지 못했지만 당첨되신 분들은 재미있게 즐겨주시길..ㅠㅠ
정말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특히 채집의 편의성이 정말 좋아졌어요
게임은 할만한데 하던겜 놔두고 갈아탈 정도는 아니고 생각날때 한번씩 해보는정도??
너무나 지루하고 재미없음..시대착오적인 그래픽 박진감이 부족한 전투..30전까지 너무 느린 속도는 여전하고..
이런류의 게임 안해본 사람은 재밌게 놀 수 있겠다 싶음 근데 디아나 그림던 패오엑 같은거 많이 해본 사람들에겐 수면제겜일 수도 있음
디아랑 그림던, POE랑 비교해서 메리트가 없다는 건가요? 개인적으로는 POE가 재밌다고 들었는데 복잡하고 지루하다고 느껴서 못했었는데
저 게임들보다 스피드감이 너무 부족해서 하다보면 지루해서 잠와여 게임 템포가 엄청 느림
핵 앤 슬래쉬처럼보이는데 게임 전체적인 템포가 일반 mmo rpg랑 같습니다.
아... 핵앤슬래시가 왜 몹 잡는 템포가 느리다는 건지 이해 안 됐는데 온라인 게임 식 잡몹 사냥하는 노가다 느낌이란 건가여 ㅋㅋ
네 맞아요 방식만 핵 액 슬래쉬쪽을 가져왔더군요
그림돈이랑 비교하면 그림돈이나 PoE가 나은 점이 더 많습니다. 전투쪽은 약간 늘어지는 감이 있고 콤보 넣기가 애매함 평타캔슬 스킬 캔슬 있음 편할텐데.
말 언제줘요?필드 이동하는거 너무 지루 -_-
12쯤되니까 주더라고여
딱 간략 평가 하자면 초창기 테라를 디아블로 스타일로 즐기는 느낌입니다 물론 테라랑은 다른점이 있다면 테라는 몹이 때리는 맛이 있는 게임이였다면 이 게임은 사람이 떄리는 타격감이 좋아요 헌데 존나 걸어다니고 느릿느릿한 성장 이것 저것 졸라 돌아다니는거 보고 옛날 테라가 생각 나더군요 졸라 빡치는 그 존나 뛰어 다니던 그 시절....
그리고 어디서나 나타나는 쿠마스..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타격감은 좋은데 피격감이 아예 없다시피해서 몹한테 맞아도 맞았는지 체력바 보기전까진 인지를 못하는 수준
쳐맞다 보면 갑자기 화면이 요상해 지면서 언제 내 피가 이렇게 빠진거지 존나 신기햇음;;
어디서어떻게
경직이 문제가 아니라 피격 모션이나 피격 이펙트가 없어서 그럼.. 타격할떄는 때리는 소리나 이펙트가 화려한 반면 피격될떄는 그런게 없어서
쿼터뷰면 다 그렇지않나 디아도 피격감이 없는데
디아는 경직도 있고 맞으면 아파하는 비명이라도 지름 근데 로아는 구름에 닿은듯이 아무일도 안일어남
로아도 플레이어 경직당해요 비명 소리도 있구요 자세히 안해보신거 아니에요?
로아 경직 없애달라는 피드백때매 아예 안느껴지던데요
완전 초보들이 만든 디아블로 아류작 이란 느낌 밖에 안듬 튜토리얼에서 잠이 오는데 무슨 만렙 운운임 더 이상 못하겠음
튜토리얼 엄청 공들여 만들었는데 머리쓸 요소도 컨트롤할 요소도 없으니 잠이 팍팍 옴, 그냥 눈요기, 귀요기만 한 느낌. 스토리도 흥미롭지 않고...
이리도 안하실분들이 많으니 오픈때 서버문제는 걱정없을듯
난 똥3했어도 재밋든데 스킬 화려해서 보는 맛도 있고 피격감만 좀 음성이나 음향 넣어서 해결해주면 좋을 듯
다른 MMORPG도 대부분 그렇지만 초반 지루함 넘기기가 너무 어렵네요; 스토리가 흥미로운 것도 아니고.. 스킬의 가짓수와 공속, 이속과 같은 전투 템포와 관련된 스텟치의 부족함이 겹치는데 쿼터뷰라 그런가 전투 하는 내내 너무 정적이라 1시간 좀 하면 잠이 막 쏟아집니다; 1차 2차 다 떨어지면서 평이 워낙 좋고 재밌다길래 3차 겨우 붙고 정말 신났는데 저랑은.. 안맞는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ㅠㅠ
마영전이나 블소처럼 흥미 있는 스토리가 이런 부분을 초반에 잡아줘야 하는데.. 공을 엄청 들인티가 나는 게임이라 스토리 부분이 너무... 아쉽습니다
큰 기대없이 킬링타임용으로 쓸만한 듯 그냥저냥 뭐..
이틀만에 만렙 ㅋㅋㅋ 망겜 수고요
피가 달고있는게 가시적으로 보이기만 하면 될텐데 지금 HP바는 너무 눈에 안 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