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수선 3-2편입니다.
자동 영어 생성기가 없어서 번역 오역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주요 내용
1. 일구축, 일순양 배척설(Hate)
- 그런 설은 거짓이며 우리는 모드 동등하게 군함들을 보고 있다.
- 그리고 이번 업뎃때 많은 일구축, 일순 버프가 있었다.
- 그리고 제발 일구축 특히 1차 타시는분들께 말하면 주함포도 좀 쓰세요.
2. 레이다 소모품 관련
- 향후 계획 안내 글이 있습니다.
여기서 6.레이다 성능 관련 글 중에 제 2안으로 나온게 있습니다.
=> 레이다 효과를 아군한테는 좀 있다가 보여주는 방식
미니맵하고 상호작용에 문제가 있다라는 식으로 개발자글에 올라온걸로 아는데 이 방법이 가장 낼수 있는 최선의 해결책으로 책정하고 이걸로 밀어 붙일듯 합니다.
3. 은밀기동 4티어 함장 스킬 관련
- 일전에 개발자)함장스킬 은밀기동 변경 글이 있습니다.
이거 보시면 됩니다.
- 개발자 한분이 말한 내용중 하나 : 전함한테 은밀기동 성능이 10프로 해도 충분하다.
4. 전함 버프
- Trident_II님의 밸런스 변경 개발자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5. 전함 너프 또는 변경
- 영전 특히 콩까라들이 맞다이 뜨거나 전투에서 너무 심기불편 또는 짜증난다라는 이야기를 들음
- 콩까라가 전투에서 매우 노잼, 짜증나는것에는 이해하나, 10티어 전함중 성능이 좋지 않기에 명확하게 괸찬음. 그런데도 불구, 고폭, 화재율, 콩까라가 옆구리 내놧을때의 응징 가능성에 문제가 있음.
- 어떤 경우에는 스탯보다 더 큰 재미를 얻지 못하고 좌절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다고 해도 데이타랑 스텟들을 봤을때는 크게 너프하지 않는게 나을듯 하다.
- 콩까라의 너프는 시타델 크기를 위로 더 올리는 것이고, 지금 최적의 시타델 크기 상승길이를 찾고 있다.
- 옆구리 내놨을때 피해를 최대로 입힐수 있는 최상의 장갑을 가진 전함이 독전인데 10티어 대선제후 같은 경우 시타델이 터틀백으로 완벽히 보호하지만 옆구리 내놓왔을 경우 일반관통이 대량 발생하여 시타 피격과 비견되는 최대 데미지가 나옴.
6. 침수 관련
- 침수를 좀더 증식 가능하며(멀티플화), 좀더 관리할만한 수준으로 개선될 예정
- 이부분 앞에 영어는 한계초과로 해석 불가능
7. 순양 중앙갑판 관련
- 개발자-요약)향후 계획 글에서 7.군함 밸런스 관련 에서 순양함의 중앙갑판쪽 내용을 보시면 됩니다.
http://bbs.ruliweb.com/family/4804/board/181269/read/9413978?page=3
8. 경순, 중순과 IFHE 관련
- 중순 경순 명확하게 하고 싶음(경순인데 중순보다 더 괴랄하다던지, 어떤 기본적인 컨셉에 위배되는 경우가 있음)
- 일단 중순은 거의 모든 전함 갑판까지 고폭 관통이 일어날 예정(예 8티 중순이라면 10티 전함 갑판까지 고폭 관통이 가능할 예정) => 디모인 떡상각?
- 경순은 상위 티어 순양, 모든 전함 갑판은 고폭 관통이 안나올 예정
- IFHE는 좀더 등가교환적이고, 선택적으로 바뀔 예정이다.(경순은 무조건 찍어야 하는 필수적인 스킬에서 벗어나게 할 예정)
- IFHE 찍은 경순은 추가적인 군함이나 갑판에 대하여 고폭 관통이 될 예정이다.
9. 기타 흘수선1때 나온 이야기들
- 텍스쳐, 랜더링 하드웨어 최적화는 아직 작업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로 최종작업할 예정이다.
- 크로스 서버 매치메이킹(해석 한계 이상 도달해서 무슨 말인지 모르겠음)
- 보급화물 업그레이드는 항모개편+클랜 기지 개편+할로윈+신규게임모드 등에 의하여 계속 뒤로 뒤로 뒤로 미뤄지고 있다. 그래서 계속 기달려주셔야 한다.(캔슬된것은 아니다.)
- 클랜전은 8대8 이상 할 계획은 일단 없다. 8명 이상 모으는것 자체가 거의 불가능 수준이기 때문에, 미래에 가능하다면 클랜전 개편이 있을수 있다.
라인 아재 감사~ 압도적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