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일반몹 판정에 대한 글이 있어 설마하고 저도 실험해봤는데....
보스는 보스추가피해 판정 받는듯요?
그리고 제가 여태 잘못알고 있었나... 슈퍼아머 일반몹들 보추피 받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겸사겸사 확인된건, 99돌 성능은 데이드림과 같은거 같아요. 추피60% 인듯.
테스트는 평타1 반복 했습니다. 발동형 패카식 없음.
뚜껑,어깨에 각각 일반/보스 상대로 공7% 공6% 발동 옵션 있긴합니다.
커럽ep.1 잡몹 구간 슈퍼아머 쫄 (일반 추가피해 칭호)
= 5.8만~6.5만
커럽ep.1 잡몹 구간 슈퍼아머 쫄 (보스 추가피해 칭호) _이쪽이 공치합이 400정도 더 높음.
= 5.5~6.3만
커럽ep.1 보스 릴리 (일반 추가피해 칭호)
= 6.1만~7.9만
커럽ep.1 보스 릴리 (보스 추가피해 칭호) _이쪽이 공치합이 400정도 더 높음.
간단히 실험용 스샷확보용으로 대화창 한페이지 정도만 평타1 때려본거라 확실한건 아닙니다.
수정/의견 환영요.
아.. 혹시 보스 하드아머 상태랑 평상시랑 딜 차이일 수도 있나... 그건 확인 안해봤습니다. 생각 못하고 있었는데, 아래 노데미지 클리어 글 보니 움찔하네요.
25시시시
그 생각은 했는데 제가 만렙이 진따 댕라 둘 뿐이라 못했습니다. 아숩...
슈퍼아머라고 다 네임드 아님. 블레이드퀘이크 끝자락에서 스턴먹는게 일반몹인데 잔디 슈퍼아머 몹들은 스턴걸리는 일반이고 황요몹들은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