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울워커 GM스텔라 입니다.
9/5(수) 08:00부터 게임 내 개선 사항 적용을 위한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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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9/05(수) 소울워커 정기점검 안내
◆ 점검 시간
▶ 소울워커 정기점검 : 09/05(수) 08:00 ~ 11:00 (3시간)
◆ 점검 영향
▶ 소울워커 게임 이용 불가
◆ 점검 내용
▶ 커럽티드 레코드 개선
(1)커럽티드 레코드의 보상이 상향됩니다.
- 100 BP 박스, 500 BP 박스가 더 이상 등장하지 않습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제니, 에텔이 드랍되도록 변경됩니다.
(2) 클리어 시 무조건 F 랭크로만 표기되던 부분이 SS랭크로 변경됩니다.
- 커럽티드 레코드 클리어 경험치가 제거됩니다. (몬스터 경험치는 제거되지 않습니다.)
▶ 밸런스 조정
(1)릴리
- 퓨리마하 스킬 발동 시의 모션이 단축됩니다. (6초대 > 4초대)
- 퓨리마하 스킬 발동 시의 회전베기 모션이 일부 변경됩니다.
기존: 주변 몬스터 넉백 / 견제 공격
변경: 반경 3.5m 이내의 적들에게 연속 공격(최대 5회)
- L클릭 공격의 공격소도가 빨라집니다 (약 0.35초)
- R클릭 공격의 공격소도가 빨라집니다 (약 0.45초)
- 스킬의 총 시전시간이 6초대로 감소하면서, 공격 배율의 배분이 변경됩니다.
- (회전 베기에 공격배율 추가, 베기 공격에 데미지 소량 감소)
(2)하루
- 파워슬래시 스킬의 SG소모량이 감소합니다. (60 > 50)
- 파워슬래시 스킬이 타격 지점의 적을 상대로 추가 타격합니다.
- 리프 어택 스킬의 SG소모량이 감소합니다. (50 > 45)
- 리프 어택 스킬이 캐릭터 착지 지점의 적을 상대로 추가 타격합니다.
- 아레나 러쉬 스킬에 사용 시 자신에게 20초간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형 효과가 추가됩니다.
▶ 프리카메라 시스템 재오픈
- 메이즈 외의 지역에서 프리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6구역, 더 씽 레이드 제외)
채팅창에 /freecamera 1 입력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끄기 :/freecamera 0
▶ 그레이스 시티 전경 변경
- 여름을 맞이하여 단장하였던 그레이스 시티가 이전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 알터 오브 보이드 개선
- 알터 오브 보이드의 요르하카 대사의 음성 사운드가 추가됩니다.
- 2,3페이즈에서 요르하카가 사용하는 3연타 물기 스킬에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 3페이즈에서 소환되는 보이드 디스코션 코어와 요로하카가 충돌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알터 오브 보이드에 출현하는 요르하카가 소환하는 보이드 디스코션 코어에 유도형
발사체 스킬이 날아가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출석 체크 시스템 정상화
- 오류로 인해 임시로 중단되었던 출석 체크 시스템이 정상화됩니다.
9/1(토) ~ 9/5(수) 점검 전까지 접속 기록이 존재하는 워커님에 대해서는
회차수에 맞게 출석이 적용되며, 받지 못하신 출석 보상은 2배 수량만큼
계정 우편을 통해 수령하실 수 있도록 지급됩니다.
▶ PC방 혜택 변경
- 기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렸던 것과 같이 PC방 혜택이 변경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개선 사항
- 메이즈 이용 중 거래소/캐시샵 단축키 입력 시, 팝업 형태로 노출되던 알림이
시스템 메시지로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다른 캐릭터와의 액션 팝업이 조금 더 잘 작동하도록 개선됩니다.
- 더 씽 처치 후 순위 책정에 딜레이가 발생하던 부분이 일부 개선됩니다.
- NPC와의 퀘스트 대화 시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 NPC 기능 : 좌측 순서대로 [1], [2], [3] (NPC마다 기능 버튼 개수와 순서가 다릅니다)
- 알터 오브 보이드에 출현하는 요르하카가 소환하는 보이드디스코션코어에 유도형
발사체 스킬이 날아가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골든 아비터 코스튬의 금속 재질이 일부 개선됩니다.
- 이리스 캐릭터의 헤드기어 텍스쳐가 일부 개선됩니다.
- 버프형 소모 아이템이 마을에서 사용되게 개선됩니다.
- 버프형 소모 아이템이 메이즈를 클리어 해도 시간이 남아 있는 경우 유지 되도록
개선 됩니다.
▶ 오류 수정
- 하루 캐릭터의 슬래싱 워페어 스킬의 찌르기 공격 시 이펙트와 공격범위가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토오루의 카운트 박스 사용 시, 현재 회차가 아닌 상태에서 UI를 닫았다가 다시 사용하면
사용 버튼이 비활성화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메이즈에서 사망 후 포기하면 마을에서 이동하여도 제자리로 돌아오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별숲 보급상자 아이템 사용 시, 다른 아이템에 다음 개봉 시간까지 남은 시간이 표기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캐릭터가 벽을 등진 상태에서 벽 쪽으로 회피할 경우에 카메라가 줌인 되는 현상이 완화 됩니다.
- 일부 환경에서 출석체크 화면의 유의사항 텍스트가 모두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동심가득 교복 코스튬의 사운드가 멈추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몬스터의 속도가 늦거나, 공격하지 않는 등 비정상적으로 행동하던 부분들이 수정됩니다.
- 하루 캐릭터의 음양의 기운 제스쳐 사용 시, 크리스마스 BGM이 나오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알터 오브 보이드에서 어윈 캐릭터가 벽을 등지고 미션 콜 스킬 사용할 경우, 착탄 지점이
벽 뒤쪽을 향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변신 제스쳐 도중 코스튬을 변경하면 제스쳐가 그대로 남아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더럽혀진 기록의 편린, 더럽혀진 기록의 군체 툴팁에 Event로 기입되어 있던 부분이 수정됩니다.
- 하루 캐릭터의 승급 후 기본 공격의 마지막 타격이 몬스터를 통과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알터 오브 보이드에 출현하는 요르하카의 물기 패턴 후 순간이동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상호작용 오브젝트를 동시에 사용 시 출력되는 오류 문구가 수정됩니다.
- PC방/일반 코스튬을 동시에 착용한 상태로 Pc방이 아닌 곳에서 접속할 경우, 코스튬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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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드린 시간 내에 점검이 완료되면 바로 오픈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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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기말 액션RPG! 소울워커!
엌 미친 바로 내일이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좋아
아레나 러쉬도 피해량 15퍼면 상당히 쓸만한듯
개인적으로 이게 총 스탯에서 따지는건지 기본 스탯에서 따지는건지 궁금하네요. 만약 유용하다면.. 어떻게 다시 찍을지 고민이 되네요;;
캐릭터 기본스탯에서만 쎄지는건 공격력증가%같은 옵션 뿐이라 단순히 피해량 증가면 자기가 입히는 데미지 수치에서 저만큼 더 쎄진다고 보면 되요 저는 퍼스트 블레이드를 좀 내리고 찍어야하나 고민중
검증된 결과가 나올때까지는 하던대로 하면서 나오는대로 그대로갈지 아니면 다른방식으로 갈지 결정을 해야겠네요.
와! 프리카메라!
드디어 요르하카 위치렉 관련 패치가.... ㅠㅠ
퓨리하마 회캔 해준다면서 왜자꾸 속도만 줄이지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하루 저걸로 끝인가요 아니면 추가로 더 해주는건가요? 궁금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