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1.27 공개 테스트 서버가 7월 19일 공개되었습니다. 1.27 공개 테스트 서버 주요 변경점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훈련장 '훈련장 봇' 인사 추가
※라인하르트 궁극기 '대지분쇄' 시각 효과 변경
※영웅 선택창 '로드호그' 위치 변경
※치장용 아이템 '추가된 콘텐츠!' 추가
새로 치창용 아이템에서 '추가된 콘텐츠' 목록이 추가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영웅 아이템들을 바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영웅 갤러리 '모두 획득' 기능 추가
이제 영웅 갤러리에서 원하는 항목에서 크레딧을 해당 항목에 충족하는 크레딧이 있으면 한번에 구매할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영웅 주요 업데이트
■일반
- 이제 일부 영웅들의 정신 집중형 궁극기 또는 변신형 궁극기가 끝나면 탄약이 재장전됩니다.
- 영향을 받는 정신 집중형 기술: 정크랫의 죽이는 타이어, 파라의 포화, 로드호그의 돼재앙, 젠야타의 초월
- 영향을 받는 변신형 기술: 겐지의 용검, 윈스턴의 원시의 분노
■아나
- 나노 강화제
- 이제 대상의 생명력 또한 즉시 300 회복시킵니다.
■위도우메이커
- 갈고리 발사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브리기테
- 방패 밀쳐내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한조
- 이단뛰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오버워치] 오버워치 1.27 공개 테스트 서버 주요 변경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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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er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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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티나 오라이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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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타호-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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롭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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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kc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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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타호-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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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kc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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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She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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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kc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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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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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She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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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She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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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She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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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She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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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She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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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Nno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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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Shep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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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메오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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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컬쳐고고학 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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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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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_L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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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7239412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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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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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or'rel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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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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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or'rel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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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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쥐새끼 같은게 또 ㅈㄴ 시끄러움 주둥이좀 닥쳤으면 함.
파라는 파라유저 실력보다는 파라 상대하는 유저 실력을 너무 많이 타는 듯...
파라 지금이 딱 적당한데
치유가 필요하다.
끼요요요오오오옷!
나노강화제 힐밴 당한 아군에겐 체력 회복 아예 안되더군요
보조 궁급 능력이죠 힐밴
그냥 힐밴이 개사기인거.
힐밴을 50%밴 정도로 너프해야할듯
루시우는 궁극기보다 먼저 다른쪽을 손봐야한다봄
오오 제대로 으아앙..
오우 제대로 죽어보자~
궁쓸 때 점프하고 떨어지는 시간 1초라도 빨라지면 좋을텐데..
딴 힐러들은 다 즉발인데 왜 루시우만.....
겐지 라인 메이 : ?
브리기테 방밀 7초 ㅋㅋㅋ
한조는 4초 계속 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싶은...ㅜㅜ
메르시 너프는 빠진건가?
메르시 너프는 막상 적용해 보니,캐릭터가 너무 심하게 구려져서; 뺀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차라리 부활을 다시 궁으로 돌려 버리지; 지금의 발키리를 대폭 너프해서 일반 스킬로 변경시키고..
루시우 버프 모이라 버프 얘기가 빠진거 보니까 그냥 아직 영웅들 변경이 덜 된건가본데요
메르시는 궁차는 속도를 좀 조절해주는게 그나마 할 수 있는 너프인듯.
파라 버프좀 해주라 블자야
AXA#3162
파라 지금이 딱 적당한데
AXA#3162
파라는 파라유저 실력보다는 파라 상대하는 유저 실력을 너무 많이 타는 듯...
파라가 적당한가요 다른 딜러에 비해 궁이 상대적으로 구리지 기동력 딸리지 카운터 맞기 엄청 쉽다고도 생각이 드는데 캐리라는걸 할 수 없은 캐릭 아닌가
더군다나 위도우워치라고 불릴 정도로 위도우전이 자주 나오는데 ㅋㅋㅋ
파라는 아군에 메르시 없으면 제발 안꺼냈으면 좋겠음. 그냥 민폐 그 자체임.
파라 못막아서 겜터지면 뭘해도 안되는거지요 파라 400시간 유저인데 동급컨 위맥솔 1픽만 나와도 정리되고 하급컨 2픽만 나와도 정리됨 상급컨 디바 겐지 한조에도 정리되는 판국임 정크처럼 자탄피해라도 없애줘야 근접궁이라도 써보지 현상황에서 연계궁 아닌 단독궁은 차라리 안쓰고 딜넣거나 1인궁용으로 써야할 정도이며 앞서 말했듯 카운터 나오면 바로 무력화 됨
진짜 위도우 있으면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고, 그 이외에서는 할만하긴하쥬
1궁 = 1데스 급.... 파라는 타 영웅의 너프,버프에 너무 많이 영향 받는 것 같음....
파라궁이 구리다는거에서 걸렀습니다.
햄찌 내놔아아
아 브리기테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 ㅠ
겐지 리워크 했으면 좋겠어요... 당하는 쪽 불쾌감 좀 줄이는 방향으로... 그럴 일은 없겠지만 ㅠㅠ
턴코트
쥐새끼 같은게 또 ㅈㄴ 시끄러움 주둥이좀 닥쳤으면 함.
HOLOLOLOl
치유가 필요하다.
HOLOLOLOl
끼요요요오오오옷!
꿀빨 영웅들 철퇴는 언제나 환영이야
초자연인3
자리야는 좌우대칭 헤어가 아니라 일러를 수정해야함
블기 방밀 너프 안 해도 밸런스 괜찮은데...
도벤 울프
겐트 잡을 땐 좋은데 위한 뜨면 답이 없어서 생존력 좀 올려줘야 될 것 같네요 ㅠㅠ
하스스톤보면 확장팩별 카드만 볼수 있도록 정렬가능한데 오버워치도 그런것좀 만들어줬으면. 1주년 감사제 스킨만 보이게 하는거
블기는 카운터도 많고 픽률 생각하면 일방적인 꿀빨은 아니지 않나? 근데 확실히 적으로 만나서 쉴틈도 없이 두들겨 맞으면 ㅈ같기는 함
파라 나오면 진짜 바로 들어감
브리기테는 더 너프 먹어야 됨. 평타 피회복량을 줄이던가. 자기만 회복되고 아군은 영향력 없던가. 마지막 비빌때, 브리기태 땜에 전 동료들까지 안죽는 좀비가 됨.. 그냥 사기 그자체. 궁땜에 안죽는 거면 이해라도 하지. 일반 평타가 무슨 궁급이니.
그거 루시우보다도 힐량 낮아요 지속도 5초지나면 풀리구요
봇 인사하는거 왜이렇게 귀엽지 ㅋㅋ
시메나 더 버프시켜...
아나는 좀만 더 좋아지면 좋겠는대 흠.. 욕심이려나
시메 좀 더 손봐야할듯 적어도 딜러랑 1대1에서 떡발리게끔은 안해야지
시메포탑 = 6개 순간이동기 = 거리증가 or 시간무제한 기본공격 = 호밍 돌려주던지 or 사거리증가
시메는 딜러로써 아직 부족함..
시메는 궁을 100퍼가 아니어도 쓰게하면 어떨까 싶음 최소퍼센트50퍼 정도로 잡고 낮을수록 방벽이 작아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