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기에 앞서
1) 댓글로 타직업 관련 ~와 비슷하다 ~는 어떻다, 등등의 타직업 일체 답 안하겠습니다.
2) 스탯뻥 없어진 것 너무 좋습니다! 체프 딜상향, 체이서 및 테아나 전여 적용, 신스킬 추가 넘모 좋습니다!
3) "딜 상향해줘" 글 아닙니다.
봉 마스터리 쿨타임 감소 옵션은 10% !
봉 창 다 11강 이상으로 쓰고 있습니다.
퍼섭 패치로 봉마에 쿨감5% 달렸는데, 무기차이 생각하면 10%정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창 -> 딜링! / 봉 -> 쿨감 및 유틸!
문무겸비 선적용 후 홀리버프 적용되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 해줘도 그만, 안해줘도 그만인 패치지만 해준다면 이제까지 지능증폭 힘증폭 한 사람들 모두 같이 살 수 있는 방법!
선례를 만들어줘서 이후 사공수련도 같은 방식으로 패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용독도 지능증폭 힘증폭 많이 갈리네요.
체이서 프레스 캐스팅 삭제되어야 합니다.
-> 발동이 느립니다. 캐스팅 삭제하고 공속 영향받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아나 변신 대대적 변경이 필요합니다.
1) 현재 테아나 변신 상태에서는 사용 가능한 스킬이 제한됩니다.
기본기] 천격 용아 낙화장 원무곤 더블스윙 쇄패 체이서사출 퓨전체이서 타이머밤
무큐기] 뇌연격 강습유성타 체이서프레스 황룡천공(황룡난무) 진:뇌연격 트윙클스매쉬 체이서클러스터(신스킬) 사도의춤 퀘이사익스플로전 사도화
위는 테아나 변신을 제외한 아슈타르테 딜링 스킬 목록입니다. 체이서 강화사출은 삭제될테니 제외했습니다.
아래는 테아나 변신을 했을 때 사용가능한 스킬 목록입니다.
기본기] 천격(->창천격) 용아 낙화장 원무곤 더블스윙 쇄패(->천지쇄패) 체이서사출 퓨전체이서 타이머밤
무큐기] 뇌연격 강습유성타 체이서프레스 황룡천공(황룡난무) 진:뇌연격 트윙클스매쉬 체이서클러스터(신스킬) 사도의춤 퀘이사익스플로전 사도화
상당히 많은 스킬들이 제한됩니다. 이때문에 현재 서버에서는 테아나를 쓰면 딜량이 크게 떨어지기 때문에 1각은 퀘이사, 2각은 사도화 취급입니다.
하지만 테아나의 장점 역시 있습니다. "대쉬공격+사출"이 그것인데요, 이번 퍼섭 패치로 대쉬공격 사출 딜링이 크게 상승 될 예정입니다.
그럼에도 개선을 바라는 이유는 아슈의 주력 콤보라고 할 수 있는, 캔슬 딜링기 트윙클 스매시를 이용한 콤보를 쓸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강습 트윙클 황룡, 사도의춤 트윙클 황룡 등등 활용도가 많습니다. 그런데 테아나를 쓰면 이게 아예 불가능해집니다. 지속시간동안 계속 "대쉬공격+사출"을 써야해요.
그것조차 크기가 작은 몹에게는 쓰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대쉬 후 아래 공격을 해야 제자리에서 대쉬공격을 하는데, 이걸 계속하는 건 정말 어렵습니다.
* 퍼섭 테아나 대쉬공격+사출 10초 딜링. 대쉬공격 1번+사출 당 59557 의 딜링으로 상당히 강력합니다
http://bbs.ruliweb.com/family/496/board/102230/read/9799374
모션을 재활용하는 한이 있더라도 테아나 상태에서 기존 스킬들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2) 테아나 기본기
창천격 : 현재 - 몹을 띄웁니다.
올려치고 내리찍는 짧은 2타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 천격 스킬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천지쇄패 : 현재 - 몹을 홀딩시키고 테아나도 후딜이 있습니다. 스킬 아이콘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쇄패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쇄패처럼 후딜을 삭제했으면 좋겠습니다.
3) 레벨링 옵션 ( 9레벨 )
현재 : 스탯뻥입니다. 그 마저도 의미없는 스탯뻥입니다.
-> 체이서 사출할 때 마다 지속시간 증가 ( 최대 추가 ~초 ) 로 옵션을 바꿔주면 좋겠습니다.
사도화 지속시간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사도화는 체이서 데미지도 같고 슈퍼아머 이동속도 공격속도 증가, 체이서 범위데미지 옵션이 끝입니다.
현재 퀘이사 익스플로전 및 일기당천이 변신 상태에서만 쓸 수 있기에, 변신 지속시간을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퍼섭 패치 나온것만 보면 캐릭 이해도가 거의 0에 수렴한다는 걸 알 수 있음
많이 반영되어서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영되면 좋겠지만 저는 테아나에 자버프 적용되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동임 ㅋㅋ
닉네임은30자
왜죠?
'배메' 만나오면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바로비추달리는 루던게 특성을 말씀하시는게 아닐까요?
그냥 삭제하고 퀘이사를 1각스킬로 두는 게 낫지 않나요. 어차피 변신기로는 사도화가 있으니까요.
그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테아나 상태에서 쓸 수 있는 스킬도 너무 적으니
삭제된 댓글입니다.
김밥의 굴욕
캐릭터가 과거 결투장에서 1대1 특화였고, 범위기가 체이서 프레스 하나인지라 육성이 되게 힘들죠. 심지어 체이서에볼루션을 배우기 전에는 체이서 모아서 옵션 터뜨리는 것도 힘듭니다.. 육성과정이 꽤 힘든 캐릭이라고 할 수 있죠 ㅠㅠ
문무겸비 선적용후 홀리버프적용 너무 공감되는의견이네요. 기존에 지능에투자하던 창배메인데 요번패치로 애매하게 물딜+지능이되어버린...
세라핌이랑 가시면 효율이 되게 좋을 수 있겠네요! 그래도 좋게 패치되어서 힘증폭 지능증폭 모두 같이 갈 수 있게 되었으면 합니다
아직은 싱글루크 여유있게도는정도라서 크게상관은없지만 어느정도 개선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