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넣는 속도가 빠른가? X
카운터를 칠 수 있는가? X
다른 스킬들과 연계하기 좋은가? X
깔아둘 수 있는가? X
타격감이 좋은가? X
계수가 높은가?
하다 못해 멋지기라도 한가? X
워로드는 원체 단순한 직업이라 구조적 문제가 적은 편이긴 하지만, 이렇게까지 성의 없게 밸런스 패치 받아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데모닉 인페르노는 이전부터 문제를 지적 받았던 스킬이지만 지금까지 네오플은 단순히 딜만 올려주던가, 몬스터를 밀쳐내는 거리를 줄여준다거나, 시전 속도를 쬐끔 올려주기만 했습니다. 지금 이 스킬은 시전 시간, 쿨타임 대비 딜량이 낮은 것도 문제였는데 딜량이 낮은 것만 문제인 것으로 착각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단타기로 개편해주던지, 공격 속도 적용해주고 역경직 줄여주던지, 깔아둘 수 있는 스킬로 바꿔주던지 하여간 뭐라도 받아내야 할 판에 딜량만 올려주니 답답합니다. 광폭화 문제로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 스킬 딜량 올려봐야 실전에선 광폭화 터트릴까 두려워서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아예 스킬을 안 쓰자니 계수가 아깝고 다른 딜러에 비해 딜량도 떨어지고... 이런 스킬은 말도 안되는 계수를 갖고 있는 게 아닌 이상 상향해줘도 사람 골치만 썩일 뿐입니다.
그러니 저는 이 문제는 반드시 해결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간만에 받은 밸런스 패치인데 고작 계수만 상향 받자고 이렇게 오래 기다린 건 아니니까요. 광폭화 걱정 없이 몬스터를 팰 수 있도록 데모닉 인페르노 개편을 요구합니다.
전체적으로 딜이 낮고 임팩트 스매쉬로 캔슬하면서 딜우겨넣는건데 그 임팩트 스매쉬는 4개제한에 리젠속도도 느리고 다 우겨넣고나면 어마어마한 현탐에 2각 역경직은 덤 ㅂㄷㅂㄷ
스매쉬에 임팩트스매쉬 버프적용이 맘에들긴하던데... 지속시간 좀만늘려줫으면좋겟내요 사실 유지하기힘든버프는아니지만 몹이있어야유지되다보니...
그건 잘했다고 봅니다. 워로드 패치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
매일 헬돌리는캐릭인데 상향체감은 있내요 시광 헬 +직도는데 로사우라가 약한스킬써도한방ㅎㅎ
로그도 2각 속도 그대로고 회피율 칼질에 버그투성이입니다. 딜량이 문제가 아니라 스킬 시전속도 등이 문제인데...
열심히 피드백 넣어서 같이 개편 받아요 ㅠㅜ
스킬 개수도 적은듯... 그리고 전체적인 쿨타임 감소랑 임팩트스매쉬 스택 회복속도 증가 또는 개수 상향 필수 그리고 2각 개편 필수
워로드 전혀 모르는데 타격감도 구리고 극딜메타에 전혀 안맞는거 같고... 2각은 필히 해줘야 하지 않나 싶어요.
워로드 안좋은거 공감하지만 로그도 딜넣는속도 느리고 카운터못치고 깔아두기없어요 ㅠㅠ 힘냅시당...
역경직 ㅈ망 2각..
나가풀 올리고 접었다가 이제 곧 창성올리는데 복귀할때쯤은 괜찮아지겠지했는데.. 뭐 임스 같은경우엔 계속 말이나와서 고쳐준게 만족스럽긴한데 2각은 일러말고 맘에안듬 ㅜㅜㅜ
전체적으로 딜이 낮고 임팩트 스매쉬로 캔슬하면서 딜우겨넣는건데 그 임팩트 스매쉬는 4개제한에 리젠속도도 느리고 다 우겨넣고나면 어마어마한 현탐에 2각 역경직은 덤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