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내 턴이야. 너는 도망만 쳐.
도망 다 쳤어? 그럼 이제 니턴이야. 10초간 딜타임 줄게.
다 때렸어? 그럼 다시 내턴이니까 도망쳐.
이게 수동적 플레이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로기때 몬스터 스스로 딜타임 여는 연출이 심심하다는건 어느정도 공감가네요.
어떤 분이 단 댓글처럼 프레이때도 도망만치다가
깃털 날리는거 퀵스로 피하면 그로기
or
비행하는거 피하면 벽에 머리박고 별 빙글빙글 돌면서 그로기
이런식이면 조금 실망스러울꺼 같아요.
발리스타 같은걸로 날개 쏴서 그로기 같은거 마영전때 기억 떠올라서 보고싶은데 가능할까요
사실 그리 따지면 레크가 젤 멍청 ㅋㅋㅋㅋ 괜히 퀴즈냈다가 머리 긁적긁적
파티플에서 님들이 원하는 액션은 안나옴 몬헌 g붙어서 나온거나 프론티어만봐도 알건데
아예 순수솔플로 만들지않는이상 파플겜은 액션에 한계가 옴 필드에서 파티원이 날라다니면 결국 난장판이거든요
동감임. 무슨 쌍팔년도 몸개그 하는것도 아니고
확실히 안톤의 주도적으로 딜탐여는 방식을 넣으면 더 재밌을거 같긴합니다.
그놈의 전멸기만 안쓰면 본인이 그로기 안당할텐데 멍청한 핀드녀석들
사실 그리 따지면 레크가 젤 멍청 ㅋㅋㅋㅋ 괜히 퀴즈냈다가 머리 긁적긁적
동감임. 무슨 쌍팔년도 몸개그 하는것도 아니고
확실히 안톤의 주도적으로 딜탐여는 방식을 넣으면 더 재밌을거 같긴합니다.
미명의 카리처럼 크면서 강한 공격을 사용하게 전에 딜넣기 좋은 빈틈을 주는 것도 좋아보이고.
.
불족마이쪙
주어지는건 좋은데 연출이 너무 심심해요. 하르비트 입에서 빔 뿜뿜 쏘고 머리위에 별 두개 빙글빙글 도는거 너무 촌스러움
불족마이쪙
피하는거에서 발전해서 뭔가 특정한 방법으로 한 방먹이면 딜탐 시작 이런걸 도입해보자는거죠.
불족마이쪙
무적 떡칠이니까 그냥 턴제같은 느낌이 드는거죠 닼소같은걸 원했는데
특정한 방법 : 카운터 ㅋ
파티플에서 님들이 원하는 액션은 안나옴 몬헌 g붙어서 나온거나 프론티어만봐도 알건데
fon-dets
아예 순수솔플로 만들지않는이상 파플겜은 액션에 한계가 옴 필드에서 파티원이 날라다니면 결국 난장판이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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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7297194986
핀트 못잡으시는듯한데 그로기하든 홀딩망겜하든 그건 알아서 하던지 말던지 상관없으니 연출이나 좀 심심하지 않게 하면 좋겠다구요
대체 여기는 뭘 원하는거임?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댓글 적어논거 안보임? 연출 강화하라구요~~ 원하는거 적어줘도 지랄~ 안적어도 지랄~
연출 강화한다고 게임이 재밌어짐? 그냥 게임이 재밌어야 하는거지 또 연출생겨도 재미없으면 징징댈텐데.
그리 따지면 이펙트나 도트 고쳐서 재밌어지는게 뭐있음? 그냥 다 그대로 놔두지? 연출이나 그래픽 같은 시각적 요소도 게임성에 들어가는거임.
해줘도 지랄인 애들이 있어서요. 그냥 모든게 불편한 사람들
별걸가지고 징징대거나 원하는거 해줘도 뭐라뭐라 하는 징징이들은 개극혐이고 루리웹에 그 분포가 많은건 ㅇㅈ. 근데 전 아님. 그냥 이정도 해줬으면 좋겠다~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