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노먼 내려찍기가 회피가 안되는이유는 2가지 인데요.
1. 케릭터가 인식하는 회피 반경 미달
2. 타이밍 실패
정도 일텐데. 회피 반경은 케릭터가 공격이 들어오는걸 인식하는 반경이 있습니다. 쉐도우 댄서가 높은 케릭터로 하면 이 반경도 넓어지고 회피 커맨드를 입력해야 하는 타이밍 벨트도 범위가 넓어져서 적당히 눌러주면 마구 회피가 되는게 그 이유입니다.
기본적으로 진노먼 내려찍기는 타이밍이 두가지가 있는데. 빠른거 느린거 둘다 일단 진노먼이 두세걸음 정도 뒤로 빠진 후 공격하기때문에 쉐도우 댄서가 없는 케릭으로는 앞으로 마춰서 한두걸음 붙어준다음에 피해야됩니다.
내려찍기는 보통 팔이 떨어질때 피하면 되긴 합니다만. 느린 내려찍기는 그냥 심장을 쏴서 캔슬시켜버리는것도 좋습니다. 그런데 심장캔슬을 하시려면 연사력이 중요할듯... 풀개조 파커먼트 6연발로 두번을 완전히 다 마췄을때 캔슬이 됐었습니다.
고쉽 5무기루트 클리어 축하드립니다.ㅋ 고스트노먼의 모든 공격은 회피가 됩니다. 단지 분노상태에서는 좀빨라져서 타이밍 잡기가 좀 힘드실수도.ㅋ 시간이 많으시면 제가 고스트노먼을 칼로 잡은 영상이 게시판에 있으니 함 보시길.....ㅋ(지루합니다. 무지.....)
오 한번 진노먼 공략법좀 봐야겠네요 내려치기 공격을 피하질 못해서 어려워요
http://bbs.ruliweb.com/game/76424/board/read/6918984?search_type=name&search_key=Razgriz+MK-II&page=1 음소거를 강력추천합니다.ㅋ
진노먼 내려찍기가 회피가 안되는이유는 2가지 인데요. 1. 케릭터가 인식하는 회피 반경 미달 2. 타이밍 실패 정도 일텐데. 회피 반경은 케릭터가 공격이 들어오는걸 인식하는 반경이 있습니다. 쉐도우 댄서가 높은 케릭터로 하면 이 반경도 넓어지고 회피 커맨드를 입력해야 하는 타이밍 벨트도 범위가 넓어져서 적당히 눌러주면 마구 회피가 되는게 그 이유입니다. 기본적으로 진노먼 내려찍기는 타이밍이 두가지가 있는데. 빠른거 느린거 둘다 일단 진노먼이 두세걸음 정도 뒤로 빠진 후 공격하기때문에 쉐도우 댄서가 없는 케릭으로는 앞으로 마춰서 한두걸음 붙어준다음에 피해야됩니다. 내려찍기는 보통 팔이 떨어질때 피하면 되긴 합니다만. 느린 내려찍기는 그냥 심장을 쏴서 캔슬시켜버리는것도 좋습니다. 그런데 심장캔슬을 하시려면 연사력이 중요할듯... 풀개조 파커먼트 6연발로 두번을 완전히 다 마췄을때 캔슬이 됐었습니다.
아무래도 1번이 원인인가 보네요 쫄아서 뒤로 물러서면서 라이플질하다보니
절때로 뒤로 물러서시믄 앙뎀 ㅎㅎ 그게 원인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