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도 여러 유저분들이 올린 영상이 있지만 제 스타일로 바꿔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보스 패턴이 고정이다보니 뭐 전법이야 어차피 거기서 거기지만요.
가끔 버그인지 랜덤이 아닐 타이밍에 랜덤 패턴이 튀어나오는 경우는 있기도 합니다만.
PC 리모트로 캡쳐한거라 한 번씩 툭툭 끊기는게 있는 것 같네요.
※ 챌린지 난이도라고해도 입히는 대미지, 받는 대미지 배율은 하드와 같습니다.
(단 약점, 크리티컬, 테크니컬 대미지는 아군 적군 양쪽 다 대폭 증가합니다)
변경점 1 : 기존의 영상에서 마무리 부분을 좀 바꿔봤습니다. 요시츠네로 마무리하는 이전의 영상보단 좀 더 멋스럽네요.
변경점 2 : 영상을 다시 한 번 교체했습니다. 요시츠네의 스킬 구성이 바뀌었고 택틱도 약간 수정되었네요.
a. 요시츠네의 스킬관련으로, 무도의 마음가짐 + 빙결 흡수를 화염흡수 + 빙결 반사로 교체했습니다.
디아라한 이후 요시츠네 사용 중 빙결 반사와 전격 반사가 한 번씩 뜨면서 체력이 거의 동일하게 맞춰지네요.
또한 화염 흡수 덕분에 마지막 페이즈 도입부에서 지고의 마탄 크리만 안터지면 되는 상황으로 변수를 더 줄여줬습니다.
b. 기존의 영상에선 디아라한 이후 염핵축주의 패턴에서 축주를 반사시켰는데 이제는 반사시키지 않습니다.
반사 가능한 모든 공격을 반사해버리면 보스가 마지막 페이즈에서 반사되는 공격을 두 번 이상 날릴 시 뻗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주의 포인트라면..
1. 요시츠네 장착 중 초반의 [트리플 다운]과 마지막 페이즈에서 랜덤으로 나오는 [지고의 마탄] 크리티컬이 터지는 것.
2. 속MAX를 찍어도 불안정한 명중률을 보이는 팔-척.
주의 포인트는 하나가 빠졌을 뿐 나머지 두 개는 그대로입니다.
SP는 부족하지 않기에 방어구에서 HP를 챙겨주고, 악세사리는 수정해골로 스탯을 보완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무도의 마음가짐 + 빙결흡수 조합보다는 훨씬 더 안정적인 느낌이었네요.
히든 보스 전용이 아닌 범용성으로 따지고 들면 무도+빙결흡수가 훨씬 낫겠지만.
아예 요시츠네를 사용하지 않고 도전해보면 모를까, 이제 히든보스도 슬슬 놓아야겠네요.
그럼 즐겜들 되시길 바랍니다.
Q.1 챌린지 모드는 어떻게 개방하셨나요? 하드밖에 안보이던데 Q.2 히든 스테이지는 언제 열리나요?
챌린지 난이도는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고 히든보스는 2회차 이상 5월 9일부터 배틀 가능합니다.
챌린지 난이도 라고 데미지가 높거나 낮은건 아니고 (어려움과 동일) 그냥 몇가지 편의 사항 없애고 적의 크리티컬과 테크니컬 데미지를 높게 높인 난이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