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t be going in depth. This is for the purposes of providing the basic changes for those doing Prestige mode now.
Note: everything has more health. Dogs will require higher bloom stack than normal raid.
모든 적은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다. 사냥개는 노멀 레이드보다 높은 포자스택이 필요할 것
Gauntlet
- You can only run once. Runners must cycle.
- 러너는 각자 한번씩만 할수있다. 여섯명이 러너를 번갈아가면서 해야한다
- 카운슬러를 잡으면 무작위로 프로젝션과 사이언이 생성된다
- 마지막 런페이즈에 있는 오브가 4개에서 3개로 감소
Dogs
- Dog paths have changed. Blooms remain the same.
- 개 순찰경로가 바뀌었다. 꽃위치는 동일
- 개가 6마리에서 8마리로 증가
Pools
- After completing the entire first phase, some players (assumed random) receive a buff and the central plate will display another plate symbol (assumed random). The plate visual displayed is now the only plate they can receive the protection buff from.
- 첫 딜페이즈를 끝낸 뒤에 무작위로 선택된 플레이어는 중앙에서 가장자리 발판 문양을 보게 된다. 해당 플레이어는 해당 문양이 있는 발판에서만 사이오닉 프로텍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Ca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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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s are teleported between realms when a councillor is killed. Puncher of councillor replaces a shadow realm player.
외부조에서 카운슬러를 죽인 플레이어는 내부조의 무작위로 선택된 플레이어와 서로 위치가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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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 still underway, details may add or be changed.
출처는 레딧입니다 틀린내용있으면 리플 달아주세요
https://www.reddit.com/r/destiny2/comments/778dvk/leviathan_prestige_raid_modifiers/
원문이 계속 업데이트 되는 관계로 링크를 첨부합니다. 정확한 내용은 링크 들어가서 확인하세요.
개 8마리로 늘어난 거 같았습니다.
개 두마리 더 늘어 났어요 그리고 조금 더 센스티브 해져 잘 걸린다고 하네요.
건틀렛 마지막에 달릴 때 오브 3개만 나오고요.
죽으면 부활티켓 사라짐. 즉 한명 죽고, 다른사람이 부활시키면 부활티켓 두장을 소모하게 됩니다
부활은 시킬수있나보네요 전작엔 하드에선 죽음 걍 다시엿는데....
구간마다 완벽하게 플레이를 요구하네요 ㅠㅠ 미치겟다
하.. 이거 기획한넘 머리 속 한번 들여다 보고 싶네.. 틀림없이 결벽증 환자일듯. 레이드가 퍼즐인가?? 더 복잡하게 만들어놨네. 퍼즐 맞추면서 올흐가즘 느끼나?? 욕나오네.
솔까 미사일 피하고 총알 피해서 엄폐하고 공격날라오는거 장판 피하고 이런게 아니라 딜탐을 열기위해 퍼즐을 풀고있는느낌이 들어서 스트레스 엄청받는데 이걸.. 더 심하게 한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