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번지소식 - 2018/02.02
샌드박스 개발자의 코멘트.
Hamrick : 안녕하세요! 우리는 데스티니2 샌드박스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얘기하기로 약속 했으므로 .여기에 나타났습니다!시작하기 전에 나는 짧게 말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 샌드 박스 팀은 현재 데스티니2에 대한 많은 업데이트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수개월 동안 다양한 배포 일정이 다가올수록 나 또는 팀원 중 한 명이 많은 이야기를 더 하게 될것입니다. 우리가 정보들을 제공할때 우리팀과 플레이들은 더 많은 이야기를 하게될것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여러가지 코스입니다. 여기가 첫 번째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플레이어들이 마주하게될 변화에 대한 플레이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샌드 박스는이 일련의 변경 사항을 "빠른 업데이트"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현재 테스트 중입니다. 그것들은 출시보장되지 않지만,지금 이 시점에서는 긍정적입니다.첫번째 목표는 전반적인 속도와 이동성을 높이고, 적을 죽이기 위한 슈퍼차지 속도를 늘리고, 가장 가치가 있는 연속적인 킬을 위하여 파워 웨폰의 빈도수를 높혀 개인개인 마다 특별한 경험을 할수있도록 합니다.,특히 크루시블 내에서.여기에 우리가 뭘 할것인지 나와있습니다:
- 워록의 점프와 타이탄의 점프가 재구성되고 좀더 빨라질것입니다.
- 모빌리티 스탯이 확장되고 재구성 되었습니다. 즉 모두가 더 빨라지고 더 높이 뛸것입니다.
- 플레이어의 지상 이동속도가 상승 하였습니다.
- 아크 스트라이더 , 센티널 , 스트라이커 는 슈퍼인 상태에서 모두더 빠르게 같은속도로 움직입니다.
- 아크 스트라이더는 보통 PVP에 좋은 클래스입니다. 하지만 애매한 퍽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슈퍼상태일때 좀더 효율적이게 만들었습니다.:
- 빠른 공격 동작.
- 빠른 회피 동작.
- 모든 공격 범위 상승.
- 모두가 슈퍼차지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우리는 몇가지 무기를 버프 시켰습니다( 샷건, 핸드캐논, 펄스 라이플 , 스나이퍼 라이플 등 이지만 이것에 국한되지않음 )그리고 새로운 퍽들과 함께.
- 여기에서 중요한 목표는 스나이퍼 라이플 , 샷건 , 퓨전 라이플을 게임에서 더 널리 퍼트리는겁니다
- 우리는 PVP 내에서 전투의 속도와 파워플레이의 빈도수를 높이기 위해 작업했습니다.
- 퀵플레이 모드에서 리스폰 시간 감소.
- 퀵플레이 내에서 파워아모 리스폰 시간 30%감소
- 서바이벌 내에서 파워아모 리스폰 시간 40%감소
- 카운트다운 내에서 파워아모 리스폰 시간 25%감소
- 파워아모가 나오는 시간을 조정함에 따라서 , 무기타입마다 탄약개수 조정.
- 파워아모를 가지고있는 적이 죽으면 누구든 그 파워아모를 줏을수있음
- 떨어트리고 30초 이내에 먹어야함
마지막으로 몇달전에 변경되었던 숄더차이 변경사항이 다시 되돌려졌습니다. 숄더차지는 데미지를 입히는 기능보다 움직이는 기능이 더 가치가 있다고 인식되어서 인지 그것으로 데미지를 입히는것은 나쁘다고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그건 사실상 자유로운 회피였습니다.목표를 벗어난 숄더차지는 적에게 사용하지 않으면 너프되어서 이동하는데 불편함을 느꼈던것이었습니다 돌아보면 , 이건 우리의 실수였으며. 모두가 같은 의견입니다. 우리가 예상했던것과 다르게 플레이되는 게임 요소들이 있지만 , 우린 그 나름대로 그것을 즐기고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요소들을 전부 포용하고,주변균형을 맞추겠습니다.마지막 이 노트는 스나이퍼들에게 중요할것입니다..많은 플레이어들이 스나이퍼 라이플로 플레이어를 죽이기가 힘들어졌다고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지금 파워웨폰이기 때문에. 우리는 데스티니2를 출시할때까지 성공적으로 조절하지 못하게하는 버그를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플레이 테스트중인 변경 사항이 스나이퍼를 원래 위치로 되 돌리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만,이 버그는 여전히 변경사항에 대해서 완벽함을 느끼지 못하게 합니다. 우리가 수정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있는이 버그는 게임의 각 저격수의 기술을 약간 변경해야합니다.이것을 전부 수정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겁니다. 우리는 가능한한 빨리 수정해서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할것입니다.내가 언급했듯이, 이것은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즐기기를 바라는 일련의 샌드 박스 업데이트 중 첫 번째 부분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해서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말할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 이후에 우리의 다음 항목은 mod 시스템 재 작업 (우리는 버프 쿨 다운 재사용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 임)과 엑조틱 밸런스 패스를 포함합니다. 또한 Destiny 2의 무기 슬롯 시스템과 Destiny의 모든 종류의 무기가 게임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그리고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을 지속적으로 평가합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그 점에 대해 더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다음에 또봐요-Hamrick
아이언 서포트
XP 문제(해결됨)운명 1.1.2 업데이트에서는 , 랭크업을 위해 필요한 XP의 양은 160k XP에서 120k XP로 변경되었습니다. 배포 직후, Bungie.net API가 잘못된 XP 이득 및 총계를 표시하는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우리의 패치노트를 전달한 후, 플레이어는 이상한 XP가 게임 속에서 얻어진다고 계속보고했습니다. 신속한 조사를 통해 XP 보상을 제한하는 잘못된 서버 플래그가 발견되었습니다. 테스트 팀이 테스트 환경에서 들어오는 XP 변경 사항을 확인했지만 누락 플래그 때문에 플레이어 환경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했습니다.오류 플래그가 즉시 제거되었으며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문제를보고하고 스크린 샷 / 비디오를 제공 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감사드립니다. XP 이익에서 다른 이상한 점이 발생하면 경험 포럼 도움말에 #Help 포럼에 보고서를 제출해주십시오데스티니2 업데이트 1.1.2 알려진 정보와 문제점
- 셰이더 미리보기: 업데이트가 셰이더 미리보기에 영향을주는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쉐이더를 미리보기하려고 시도하면 도구 설명이 자동으로 변경되어 쉐이더의 첫 페이지를 인벤토리에 표시합니다. 이 문제는 조사를 위해 해당 팀으로 이관되었습니다.
- 로스트 섹터 상자: 단기적인 대책으로 상자를 깔수있는 시간이 10분에서 5분으로 줄었습니다. 이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하기 위한 핫픽스가 2월 중순에 있지만 이 변경사항이 나중에 나왔을때 문제를 줄이기위해서, 지금부터 여러개의 로스트섹터 상자를 먹을때 적용됩니다. 이 핫픽스에 대하여 문제는 Bungie.net Help Forum에 문의 하여주십쇼
미래의 XP 밸런싱 : Destiny update. 1.1.2는 랭킹 업에 필요한 XP 양을 160k에서 120k XP로 줄였습니다. Crucible XP 보상에 대한 추가 균형 조정은 현재 개발 중이며 향후 Hotfix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Quickplay 및 Competitive 플레이리스트 모두 XP 보상을 받게됩니다. 가능한 경우 추가 정보가 공유됩니다.
나이트폴 매치메이킹은 죽어도 하기싫은듯
하루늦었습니다. 요새 일이 바빠서 임시저장해놓았는데... 그게 제대로 작동안한거지 다 날라가버렸었네요. 언제나 오역 의역 많습니다. 지적해주세용!
그리고 Fall Of Osiris 관련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 저랑 다른분 한분이 번역을 해서 올리셨었는데, 다른분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저는 번지한테서 일련의 메세지가 왔더라구요, 내용인 즉슨 난 네가 뭘하고있는지 다보고있다 , 저작권적으로 문제가 될수있는것에 대해선 우리는 책임지지 않는다. 이런식의 메세지였습니당. 그래서 Fall Of Osiris의 해석은... 저는 ㅠㅅㅠ 저번화가 끝일거같구요.. 어떻게 알게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헤헤그럼 모두 건승하십숑.
한글로 번역해서 한국에 있는 팬들이 보고 있는데 유저들도 떠나고 팬심도 떨어지는 판국에 지켜보고 있다니요? 번지는 지금 제 정신인가 묻고 싶습니다. 오히려 내가 지켜보고 있다. 팬들이 지켜보고 있다. 번지. 정신차려라!! 매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핫이슈님 항상 고마워요.
나이트폴 매치메이킹은 죽어도 하기싫은듯
이번 업데이트를 보면, 번지도 문제점에 대해서는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고 보네요. 그런데 이게 과연 ‘빠른’ 업데이트라고 부를 수 있을지?
번역 감사합니다. 많이 변하늠굼요 너무 늦었지만...하지만 고집도 여전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