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17일 화요일 09시경부터 발생하였던 구글 플레이의 장애에 대해서 구글사에서 07월 17일 화요일 14시쯔음에 개선되었다는 연락이 있었다는 것을 안내하여드립니다
또한 이 기간에 안드로이드판에서 라피스의 구입을 시험하여 요금만 발생하여 라피스가 부여되지 않으셨던 분에게 대하여, 구글사에서 취소대응을 하려는 케이스를 다수 확인하고 있습니다
송구스럽겠지만, 상기 조건에 일치하는 분에 대해서는 한번 구글플레이 계정을 확인하여 주실것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07월 17일 화요일 14시 이후에 라피스의 구입을 시험하여 요금만 발생하고 라피스가 부여되지 않으셨던 분에 대해서는 구글사에 의해 이하의 내용을 안내하라는 연락이 있었기때문에, 확인하여주실것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폰에 남아있는 데이터가 영향하고 있는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폰 설정메뉴에서 데이터의 소거 {어플과 통지(アプリと通知) > 어플 정보(アプリ情報) >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ストア) > 용량(ストレージ) > 데이터를 소거(データを消去)} 를 시험하여 주십시오
(폰에 의해 메뉴문언이 다를수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커스터머 서포트에 문의를 희망하시는 경우는 이하 사이트에서 연락하여 주십시오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hl=ja#topic=364260&contect=1 ]
이번 건은 많은 유저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것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후에도 FFBE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FFBE 운영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