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티어무기 가지고있으면 신수보스들이 허무할정도로 약하네요;;
보스들도 잡몹처럼 스케일링이 좀 필요했을텐데 말이죠
고티어 무기들이 가끔나오는것도아니고
사원좀 돌다보면 무기창에 최고티어만 가득해서 버리기까지 하게되거든요
그런거보면 무기부서지게하는건 정말 잘한기획인듯..
특히 음식시스템이 너무사기적이라서
루팅된재료들이 모이는 초중반 넘어가면
물에빠져죽으면죽었지 체력때문에 죽을일이 절대 없네요..
(귀찮아서 안먹거나 라이넬급이나 보스를 음식없이 깨겠다고 스스로 제한하지 않는이상..)
중반쯤되면 음식인벤꽉채우고서도 재료가 남아돌게되니뭐..ㅎ;;
다크소울처럼 하트가 차는 시간을 느리게해야 되었을거같은데
이것때문에 긴장감이 많이떨어지는것같습니다
물론 전투보다는 탐험,퍼즐이 위주였게 젤다라 전투난이도가 그렇게 어려웠던적은 없지만
이번작은 유독좀 심한것같아요.. 갓겜에서 유일하게 찾은 단점이었습니다..ㅎ
이쉽긴한데 애초에 메인 스토리를 누구나 쉽게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니 어쩔수 없지않나 싶어요. 그래도 숨겨진 보스 식으로 도전할만한 보스가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긴해서 아쉽네요.
마스터모드하고 가논을 칼로만 잡을려면 난이도 급상승함
재앙가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