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화력 스킬은 중첩 제한이 5개로 알려져있음
근데 요정 특성 격앙이 최대 3중첩이며
특성발동시 3칸을 선점해서 화력스킬은 2개까지만 적용된다고 함(by 빵집)
실험한 인형들 상황
스킬은 9 10 10 10 7로
배율은 4.7 1.25 1.35 1.22 1.17
자리는 팔이 버프받는거 없도록 위치시킴
격앙 특성 미발동시 대미지 656
58*1.35*1.25*1.22*1.17*4.7=656 4개 다 적용됨
아래는 특성 발동시 경우 2개
특성 발동이며 3중첩이 아닌 2중첩 + 2화력스킬만 적용될것으로 예상
482는 왼쪽부터 스킬을 수동으로 눌렀으며 참 콜 그리 세듀
556은 배율이 작은스킬부터 수동으로 사용 세듀 콜 그리 참
58*1.1*1.1 *1.25*1.17*4.7 = 482 그리즐리 세듀
58*1.1*1.1 *1.35*1.25*4.7 = 556 참피 그리즐리
나중에 쓴 스킬2개만 적용됨
즉 2중첩 이지만 격앙이 3자리를 차지하고 남은 2자리만 스킬적용됨
아래는 용사 비교짤
용사 스킬랩 4(화력 10%) 살상2
팔 화력은 골격바꿔서 58맞춤
용사 스킬 사용시 722
58*1.1*1.35*1.25*1.22*1.17*4.7 = 722
4스킬에 용사스킬 다 적용됨
스킬 및 살상2발동 , 왼쪽 참피 부터 스킬 사용
58*1.1*1.15 *1.17*1.22*1.25*4.7= 615 참피 미적용
용사 스킬도 화력스킬에서 중첩제한 적용받는걸로 보임
아마 중첩제한시 인형 스킬들은 늦게 사용한게 남은자리에서 실적용으로 보이고
요정스킬이나 특성 종류가 자리를 선점하는듯 함(격앙은 3자리 선점)
격양은 버그패치 하기 전까지는 사속조합 씁시다
격양은 버그패치 하기 전까지는 사속조합 씁시다
그럼 격앙계 쓸때 버프는 화력말고 다른거도 섞는게 좋겠네요
10%씩 3자리 선점이면... 권총 세팅에 따라 오히려 손해보는 일이 있겠네요. 권총 화력 스킬이 적어도 10%는 넘을테니...
격양은 사속 조합이랑 써야 하려나보네요
5 중첩 제한이 있는건 처음 알았네요..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시스템적으로 5개가 최대이고, 미카팀에서 이걸 의도한거라면 격양계에 대한 평가가 완전 뒤바뀔수도 있겠네요. 사속버프
만 있는 조합에서만 쓰던가 해야될 듯...
예전에 화력버프 중첩제한이 있는게 버그라고 들었는데, 그냥 시스템적으로 5개 제한이 정상인건가요?
저도 버그인지 의도한건지 모르겠지만 만약 의도라면 그러지 않을까 하는 거에요 ㅎㅎ
네게브는 그럼 아예 꽝of꽝 인건가요?
다른 애들이랑 조합하는게 좋겠죠 장기전 대비용..
아 그런가 네게브 넣으면 격양계보단 장갑계가 좋겠네요 참..
좋은 실험 잘봤습니다
이유식이 좋아하겠네요 그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