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영웅들은 개체값에 따라 최종 능력치가 정해지는 것 같습니다.
개체값이란 영웅에 부여되는 초기 증감 수치입니다.
HP/공격/속도/수비/마방 5가지 능력치 중에서 +1과 -1이 하나씩 선정되고 나머지는 0으로 증감없이 결정됩니다.
타쿠미를 예로 설명하겠습니다.
Lv1 타쿠미 초기 능력치
개체값 -1 0 +1
HP 17-18- 19
공격 21-22-23
속도 6- 7- 8
수비 5- 6- 7
마방 4- 5- 6
Lv40 타쿠미 능력치의 예
40/43/33/25/21 合計162 0/-1/0/0/+1
36/46/33/29/18 合計162 -1/0/0/+1/0
40/49/30/25/18 合計162 0/+1/-1/0/0
40/49/33/22/18 合計162 0/+1/0/-1/0
40/46/33/22/21 合計162 0/0/0/-1/+1
36/46/33/25/21 合計161 -1/0/0/+1/0
43/46/33/25/14 合計161 +1/0/0/0/-1
36/49/33/25/18 合計161 -1/+1/0/0/0
최종 -1 0 +1
HP 36-40-43
공격 43-46-49
속도 30-33-?
수비 22-25-29
마방 14-18-21
중복 캐릭이 나왔을 때 40렙까지 키운 다음 한돌할 캐릭 비교할 필요는 없겠네요.
물론 한돌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사람에게는 의미없는 정보입니다만...
잘못된 정보라면 차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와 초기 능력치가 달랐다는거 이거 보고 알았습니다 저대로라면 대박이네요
음, 이게 맞다고 하면 0에 해당하는 수치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