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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오 드디어 라이벌 시스템 문제가 해결 조짐이!!
그래도 보면 피드백이나 수정패치 등이 자주 있긴한거 같네요. ㅇㅅㅇ
양동 비중을 높인다는데 이건 정확히 뭐죠? 아군이랑 같이 공격했다는거? 아무 공격안하면 100%나오던데 말이죠
3배로 높인다니깐 그냥 기체버리고 보병으로 잠수타다와도 라이벌 승리할지도? ㅋㅋㅋ
정상적으로 진행한 게임일때 아마 총 공격 한 횟수 비율인 것 같습니다 제가 즈다 대함라이플로 양동 11~12%밖에 못찍어봤어요 반대로 구프같은건 발칸빨인지 양동 잘뜨고요
오~~ 드디어 라이벌 개선을 하는군요 한국이나 일본이나 이거 문제 많다고 생각은 했나 봅니다 강제이탈 페널티도 증가하고 이래저래 많이 개선 할려고 하네요 무엇보다 페인팅이 가장 기대되네요 웨더링이 가장 맘에 듬
밸런스 패치는 나중일려나
밸런스요? 밸런스 그냥 포기 하시는게 좋아요 애시당초 밸런스 맞출 능력이 전혀 없는 애들 입니다
전작 기준으로 보면 한때 빔 라이플이 특정맵에서 너무 강한적이 있었는데 맵을 수정할 생각을 안하고 빔라이플을 떡 하향 시켜 쓰래기로 만들어 버렸었죠
점수 깍이고 빡쳐서 3번 연속 나왔는데 패널티 lv1 인데 조때따 ㅋㅋㅋㅋ 꼭 b- 몇점 남기고 100점 가량 깍이니.. 어휴..
페인팅! 색칠놀이 다시 할수 있게되는군요!!! 다행이에요. 색상을 팔레트로 가챠낼까 걱정했는데
페인팅은 왠지 샤아들만 엄청 많을거 같은데요
뻘거면 피탄률이 높아지죠. ㅋㅋㅋㅋ 우리는 샤아가 아닙니다
이게 현실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그냥 걸어다니는 과녁일뿐
확실히 반남이 이런 대응은 잘 하네요 문제점이 일본 위키에도 많이 보이던데 그래도 즉각적으로 대응하고자 노력하는 것은.. 가챠를 위한 미끼일지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