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신궁(神弓)이여! 무지개를 부르는 것이다!"
일곱발의 화살을 전방으로 쏩니다. 위력은 평범합니다. 무쌍오의보다 화력이 높으니, 화력을 원한다면 이쪽.
<무쌍오의>
"대활약이니라!"
"천벌인 것이다!"
레이저 부분은 방향전환이 되지만 그저 그렇고, 마무리 부분의 섬멸력이 좋습니다. 적병 정리용입니다. 총 화력은 평균보다 약간 아래입니다.
<무쌍오의 개전>
"대천벌이니라!"
"상쾌한 것이다!"
무쌍오의와는 달리 섬멸력과 위력 모두를 갖춘 강력한 기술입니다. 카오스 오리진이 없는 맵에서 활용할 수 없는게 아쉬운 기술입니다.
※ 보이는 공격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8타 구성. 이 게임에서 제일 나쁜 통상공격 중 하나입니다. 전진력은 괜찮지만 범위도, 공격속도도 부족합니다.
중간에 막히지 말라고 4타부터 풍속성이 붙지만, 범위가 저래서야 도움이 안됩니다.
<차지 2>
1타에서 적을 띄워, 광탄을 날려 추적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기술입니다. 몸쪽에 미세하게 판정이 있지만 난투에서의 활용도는 거의 없습니다.
<차지 3>
팔꿈치로 친 뒤, 구체로 3 방향 공격을 합니다.
전타 속성이 들어가나, 1타의 범위가 너무한 수준이고, 2타도 전방에 집중되어있습니다. 이런 기술 치고는 몸쪽에 판정도 없습니다.
<차지 4>
1타에서는 하나, 2타에서는 두개씩 구체를 날립니다. 구체의 리치는 길지만 가라샤의 안전을 확보할 수단이 없습니다. 전타 속성 부여.
<차지 5>
주력 차지. 1타에서 전방위 충격파, 2타에서는 구체를 발사한 뒤 회오리를 일으킵니다.
전타 속성이 붙는데다 충격파와 회오리의 범위 커버 능력이 뛰어납니다. 여기에 약 20초동안 지속되는 배리어가 생깁니다.
단점이라면 통상공격의 범위 때문에 여기까지 오기가 쉽지 않다는 점입니다. 신술로 적들을 무력화 시키고 사용합시다.
<신속공격>
6타 구성. 범위 커버 능력은 신속 공격 중에서도 나쁜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가라샤와 구체 둘 다판정이 있어 한타 한타 속성이 2중으로 들어갑니다.
실전에서는 적들이 낙법을 하는경우가 많아 완전히 들어가는 경우는 적지만, 기대 화력은 상당히 높습니다. 구체는 원거리 판정이라 무장들에게도 잘들어 가는 편입니다.
<신속 강공격 2, 4>
검기를 발사합니다. 적들을 띄우고 속성이 붙습니다. 바로 통상공격으로 연계 가능합니다.
<신속 강공격 3, 5>
화염구를 발사합니다. 외견과 달리 화속성은 붙지 않고 평범하게 속성만 부여됩니다.
<신속 강공격 6>
뛰어오른 뒤, 속성 검기를 발사합니다. 뛰어오를 때도 속성 판정이 있습니다. 가라샤의 신속 공격중에 그나마 범위가 괜찮은 기술입니다. 빈틈이 크니 영기 캔슬이 필요합니다.
<대시공격>
써보면 아시겠지만, 봉인기입니다.
<점프공격>
염속성 화염구를 아래로 쏩니다. 성능은 괜찮은 편이나 테크닉 타입 특성상 쓸 기회는 별로 없습니다.
<점프차지>
전국 계열의 흔한 점프차지인데, 주먹으로 치느라 범위가 절망적입니다. 적을 완전히 눕힙니다.
<기승공격>
8타 구성. 가라샤의 진정한 주력기일지도 모르는 기술로, 염속성 구체를 연사합니다. 범위도 위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기승차지 2>
속성이 타는 염속성 충격파를 발생시킵니다. 범위는 나쁘지 않습니다.
<기승차지 3>
속성이 타는 염속성 구체를 폭발시킵니다. 범위는 차지 2보다 좀 더 넓습니다.
<기승차지 4>
전방으로 속성이 타는 검기를 발사합니다. 사거리가 길고 좌우 범위도 준수해 잡병 상대용으로 좋습니다.
매번 무오에 나오면 밥줄을 빼앗겨 항상 약캐였던 가라샤입니다.
이번에도 초주력이었던 특수기 세트가 전부 짤려 원작을 해봤으면 뭘 해야할지 깜깜한 수준입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신기로 적을 띄운 뒤 신속으로 두들기는 아주 단순한 운영으로 먹고 살만합니다.
구작처럼 마상 플레이도 강력한 편입니다. 평범한 차지 플레이를 하면 정말 약하니 특별한 운용이 필요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