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저려라...!"
풀 히트시 위력은 평균정도. 이동이 자유롭고 이동거리도 매우길어 잡병 섬멸에 특화된 기술입니다. 도전 목표 달성에 매우 유용합니다.
<무쌍난무>
"죽인다!"
"죽어!"
돌진기. 위력은 평균 수준이고, 제어가 어려울 정도로 빠릅니다. 긴급탈출시 유용합니다.
<공중난무>
"사라져라...크아아아아아!"
무난한 전방위 기술입니다. 위력은 무난합니다. 비격의 효과는 받지 않습니다.
<각성난무>
돌진력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동작이 느립니다.
<진 각성난무>
돌진력이 대폭 상승하지만, 범위가 너무 정직해서 적을 잘 흘리는 편입니다.
<각성난무 마무리>
그나마 위연 각성난무 중에 괜찮은 부분입니다. 히트수가 많고 화력이 괜찮습니다.
※ 보이는 공격 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3타 정도를 제외하면 상당히 좋은 모션입니다. 6타는 2히트에 모두 속성이 붙습니다.
<차지 1>
가드 불능의 찍기 공격. 다운된 적은 띄웁니다. 굳이 꺼낼일은 없습니다.
<차지 2>
범위가 넓은 띄우기. 위력도 괜찮고 속성도 붙습니다.
차지 2 파생. 적을 추적하며 그대로 회전 베기 공격. 전타 기본적으로 뇌속성에 속성이 붙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공중판정이라 다른 공중 공격으로 이어줄 수 있지만, 가드캔슬 하는 쪽이 무난합니다.
위력도 뛰어나고, 속성도 많이 붙는 강력한 기술이지만 신기와의 궁합은 좋지 않습니다. 신기가 둘 다 띄우는 공격인데, 차지 2와 같이 띄워버리면 이게 헛치는 상황이 종종 나옵니다. 이르 묠니르를 발동하고 사용하면, 모션이 다 끝나고 신기가 쫓아와서 EX 버그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화력이 부족한건 아니지만 아쉬운 점입니다.
<차지 3>
러시 후 찌르기. 러시는 추가 입력 없이 자동 발동입니다. 마무리는 기절 + 속성 부여.
<차지 4>
거의 전방위 공격. 속성이 붙습니다. 통상공격 3타에서 파생되는게 단점이지만, 파워 타입이라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차지 5>
7연타 회전 공격. 전타 속성 부여. 원작에서는 선풍 천품 액션 때문에 밀려 선풍달고 가드시키는 방법으로 사용해야했으나, 본작에서는 그런 제한은 없습니다.
차지 5 파생. 돌진 회전 공격. 전타 뇌속성 + 속성 부여.
원작에서는 차지 5 뒤에 도저히 맞출 수단이 없어서 긴급탈출용 기술이나 마찬가지였지만, 여기서는 전타 속성 부여와 EX 버그에 힘입어 강력한 기술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르 묠니르 지속시간과 신속 10 기준 차지 5 - EX 1 연계 시간이 거의 일치해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차지 6>
적을 띄우고 흡입해, 전방위 충격파 공격. 마지막 타에 속성 부여. 히트수는 꽤 많고 범위도 넓습니다.
<대시공격>
다단히트 돌진 공격. 돌진거리가 많이 길고, 적을 띄웁니다. 방향전환은 자유롭지만 타겟을 잡기는 어렵습니다.
<점프공격>
평범한 베기 공격. 범위도 발동 속도도 평범한 수준입니다.
<점프차지>
낙하공격. 적을 낙법 불능으로 띄우며 다운된 적에게도 히트합니다. 주로 EX 2에서 추가타로 사용합니다.
<기승공격>
좌우 공격. 범위는 무난합니다.
<기승차지>
우-좌 공격. 2타 모두 속성 부여.
아주 밸런스가 좋은 파워 타입 무장 위연입니다.
버릴 기술이 별로 없고, 신기와의 궁합도 좋으며, 시스템상 이득도 상당히 봤습니다.
플레이 스타일도 전작과 크게 변한게 없어 운용도 쉽습니다. 초심자 추천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