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불타오르는 투지에 괄목하라!"
레바테인을 3회 휘두르는 공격. 범위는 신술치고는 좁은 편이고, 대미지도 큰 기술은 아닙니다. 하지만 3회 공격중 앞 2회에 속성이 타는 이례적인 기술이라 기대 대미지는 꽤 높은 편입니다.
<무쌍난무>
"괄목하라! 돌진하겠다!"
염속성 돌진. 돌진거리가 긴편은 아니고, 대미지도 약합니다. 가드 브레이크 효과가 있지만 파워 타입이라 큰 의미는 없습니다.
<공중난무>
"나의 투지를 보아라!"
염속성 폭발. 가드 브레이크 효과가 있습니다. 범위는 아주 좁은 정도는 아니고 위력도 지상무쌍보다는 높습니다.
<각성난무>
"시기는 무르익었다!"
범위도 위력도 좋은 각성난무입니다. 전진속도는 보통.
<진 각성난무>
돌진하는 모션으로 바뀝니다. 대미지는 크게 안바뀌는데 범위가 줄어들고, 낙법 가능이라 무장들이 간간히 탈출합니다.
<각성난무 마무리>
다시 넓은 모션으로 돌아옵니다. 대미지는 높은 편입니다.
※ 보이는 공격 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4타를 제외하면 전부 넓은 범위의 공격입니다. 그 4타도 다른 통상공격에 비해 경직이 길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6타에 속성 부여.
<차지 1>
가드 불가의 검기 발사. 범위가 이상해 방향을 왼쪽으로 틀지 않는 이상 정면의 적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차지 1 파생. 1회전 공격후 염속성 화염구 5개를 설치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모션 동안만 속성이 붙기에 근접모션이 끝나고 퍼져 나가는 동안에는 속성이 잘 안붙습니다.
화염구는 약 15초 동안 지속되며, 지원 공격을 포함해 아군의 공격이 닿으면 기폭합니다.
지속되는 동안에는 지속적으로 공격 판정이 있는데, EX 2를 헛쳐서 속성 연타 공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속성 연타에 가려져서 그렇지, 이 폭발의 위력도 어지간한 무쌍 이상의 화력이 나오기에 적극적으로 터트려도 문제는 없습니다. 폭발의 범위 섬멸력도 좋은 편에 속합니다. 속성 부여를 하면 효율이 배가 될 뿐이지, 자체 위력도 엄청나게 강력하기 때문에 속성없이 대미지만 올려서 수라 이상을 도는게 가능한 캐릭터가 여몽입니다.
다른 기술과 연계를 위해 만들어진 기술이지만, 제일 효율이 좋은 것은 EX 2로 기폭하는 것입니다. 여몽의 주력이자, 여몽의 모든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기술입니다.
<차지 2>
잡기 기술이고 가드 불능입니다. 마지막타에 속성 부여. 하지만 공중의 적은 잡지 못하고, 잡기판정이 뒤로 더 넓은 기이한 기술입니다.
<차지 3>
러시 공격. 러시 회수는 버튼 입력 회수에 따라 늘어납니다. 마지막 2타에 속성 부여. 이런류의 러시 공격중에서는 사용하기 쉬운 기술입니다.
<차지 4>
광역 베기 공격. 속성 부여. 정말 무난하게 좋은 기술입니다.
<차지 5>
약간 도약 후 찍기 공격. 속성 부여. 적을 띄웁니다. 범위는 차지 4만 못한데, 발동이 느립니다.
"이것이 무사의 싸움이다!"
차지 5 파생. 띄운 적을 그대로 캐치해 잡기 공격. 4타로 속성이 들어가서 위력이 나쁜편은 아니지만, 섬멸력이 떨어지고 자체 대미지는 형편 없습니다.
<차지 6>
전방위 회전 베기. 마지막타에 속성이 붙습니다.
<대시공격>
넓은 횡베기.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점프공격>
범위가 매우 넓지만 날 부분에만 판정이 있는지 지근거리의 적은 맞지 않습니다.
<점프차지>
낙하 공격. 적을 띄웁니다. 범위는 꽤 넓습니다. 다운 추격 가능.
<기승공격>
오른쪽 집중 공격입니다. 범위는 꽤 넓은 편입니다. 3타까지는 정상으로 나가지만, 그 이후로는 주변에 적이 없으면 발동이 안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기승차지>
2회 베기 공격. 전타 속성 부여. 전방 리치가 생각보다 깁니다.
극 외길 인생 여몽입니다.
원래 쓰는 차지만 쓰는게 무쌍이지만 여몽은 그 정도가 심합니다. 고유신술, 통상공격, 차지 3, 차지 4, 차지 6 등 괜찮은 기술들이 꽤 많지만...
버그 수준의 화력을 내는 EX 2가 모든 것을 해결해줍니다. 몬스터고 오리진이고 오딘이고 공평하게 EX 2앞에 터져나갑니다.
합류시점은 중반이지만 늦은 편은 아니라 스토리 불도저로써도 꽤 강한 무장입니다. 초심자 추천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