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피커, eva 샷건은 근접샷 때려야하니깐 이해라도 하지.
윙맨 이놈은 발당 45를 내면서 거리별 데미지가 없다뇨...
데미지 너프하라곤 안하겠지만 최소한 거리별 데미지는 넣어놔야 한다고 봅니다.
너무 사기임
피스피커, eva 샷건은 근접샷 때려야하니깐 이해라도 하지.
윙맨 이놈은 발당 45를 내면서 거리별 데미지가 없다뇨...
데미지 너프하라곤 안하겠지만 최소한 거리별 데미지는 넣어놔야 한다고 봅니다.
너무 사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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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에다가 본인이 무난하게 잘 쓸 정도면 꿀빠시든가요 ㅋㅋ 글은 윙맨에 존나 뒤지고 쓰는 징징글처럼 써놓고 ㅋㅋ
개인적으론 거리별뎀감 없었음 좋겠음 그럼 죄다 저격질이나해서 지금의 빠른템포가 줄어들꺼같아요 빠름템포때문에 재밌는뎅
윙맨은 사거리 증가할때마다 뎀지 하락폭 크게 해야 할거 같네요 아니면 사거리 길어질수록 총알이 많이 휘게
스핏파이어 밸런스도 문제 많죠.
G7보다 발당 대미지가 15나 높은 권총 근접 맞딜하면 동실력이면 윙맨이 진짜 쌔다는걸 느낌
근접전에서 킹맨 3~4대 맞으면 식겁하죠..
3~4대면 이미 사망,,,,,
사거리에 대한 뎀감은 필요하다고 보는게 저격총이 죄다 외면 받음. 윙맨은 중근거리 헤드샷 특화로 가는게 나을듯.
밸런스 그대로 둬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타이탄폴 데이터로 게임을 만들어서 이런 밸런스로 만든 이유가 있을거라 봅니다. (어느정도 검증된 밸런스라고 봄) 윙맨은 잘 쏘는 사람이 쏴야 사기 무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일반 유저가 쏘면 맞추기도 힘듭니다.
??? 뭔가요 그논리는. 그러면 윙맨은 잘쏘는 사람 전용 무기라는건가요? 잘쏘는 사람한테 쥐어주면 사기니깐 그대로 냅둬도 된다...? 그건 좀 이상한 논리인데..
문제는 잘 못쏴도 맞추기 쉬운데요. 3~4방만 맞춰도 애 한명 죽이는데 그걸 못맞추겠나요
잘 못쏴도 맞추기 쉬운총 아닙니다. 저도 맞추기 어려서 잘쓰지 않는 총이기도 하고요 제가 봤을때 폴탁님이 고수 분에게 당해서 화풀이 하시는것 같습니다.
????? 저도 맞추기 어렵단 말은 왜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전 맞추기 쉽던데요. 맞추기 쉬운데다가 성능이 사기라서 쓴 글입니다만?
전 쥐어주라고 말 한적 없습니다. 님이 이상한 의미로 해석 하신겁니다.
일단 님 의견은 잘 알아들었습니다. 본인은 맞추기 힘드니까 윙맨이 고수용 무기인거 같다 이거군요. 윙맨 무난하게 쓰는 제 입장에선 윙맨 사기니깐 그런 논리는 윙맨 못쓰시는 분들에게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폴탁
Op에다가 본인이 무난하게 잘 쓸 정도면 꿀빠시든가요 ㅋㅋ 글은 윙맨에 존나 뒤지고 쓰는 징징글처럼 써놓고 ㅋㅋ
PC버전 기준으로, 윙맨이 맞추는 게 어려운 총은 아닙니다. 오버워치 다이아 중반대 정도의 실력인 저도 윙맨으로 근~중거리 교전시 자신있게 쏠 수 있을 정도거든요. 적어도 맥크리로 뛰댕기는 겐지 맞추는 것보단 훨씬 쉽게 느껴집니다. 제가 이렇게 느낄 정도인데 천상계 고수들은 어느 정도 수준이겠어요. 슈라우드는 윙맨 몇 발로 스쿼드 전멸시키고 데드박스 뒤지는 게 노잼이라서 윙맨 안쓰겠다고 할 정도인데... 현재 윙맨은 명백한 OP 총기가 맞아요. 적어도 데미지를 약간 줄일 필요가 있으며 확장탄창을 못쓰도록 파츠 제한을 하는 쪽이 맞다고 보입니다.
이말이 정답이네 ㅋㅋ
폴탁님이 반대되는 입장을 너무 적대시 보는 경향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서로 싸울려고 의견을 낸 건 아닙니다.
개인적으론 거리별뎀감 없었음 좋겠음 그럼 죄다 저격질이나해서 지금의 빠른템포가 줄어들꺼같아요 빠름템포때문에 재밌는뎅